Our Team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딤섬 코너입니다.

이정도면 아주 훌륭하지 않습니까? ㅎㅎㅎ

빵, 디저트 코너...

이제야 다 둘어보았습니다. 본격적으로 식사 시작합니다.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만... 대만 그랜드하얏 조식에는 음식면에서 좀 밀렸어요 ㅎㅎㅎ

그리고 수영장 사진도 안찍었네요 ㅋㅋㅋ

아내가 사우나 한번 둘러봤는데 여기는 탕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우나시설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총평

1. 호텔 위치가 중심가와 좀 떨어져 있어 불편했다는 후기들을 봤었는데 저희는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가장 가까운 MTR 역이 완차이 역인데 걸어서 10~15분 정도 걸립니다. 슬슬 걸어가시면 될거리에요.

2. 조식당 음식 무난했습니다. 맛집이 널린 홍콩이니 돈내고 매일 드실 필요는 없을듯 합니다.

3. 라운지는 베스트였습니다!!! 전망, 음식, 주류 모두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4. 직원들 친절도가 나쁘지는 않았지만 대만 하얏에 비해서는 좀 형식적인 친절함? 뭐 이런 느낌이였어요. 아무래도 인기 관광지에 좀더 상업화 되어서라고 해석해 봤습니다. 그렇다고 절대 불친절한건 아닙니다.

5. 호텔 스테이 중 최고의 이벤트를 호텔에서 만들어줬습니다. 호텔 이벤트 팀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6. 공항에서 호텔로 가는 교통편은 AEL 타고 홍콩역에 내려서 무료셔틀버스 타고 오는 방법이 베스트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7. 객실에 비치된 스마트폰을 핫스팟으로 이용해서 정말 편리하게 사용했습니다.

8. 홍콩 그랜드 하얏 명성대로 너무 좋았습니다. 하얏빠라면 꼭 한번은 방문해 보셔야 할 호텔입니다.

• profile
    늘푸르게 2017.06.19 04:38
    아침상이 아주 훌륭합니다. 딤섬도 참 탐나네요.
    일단모아 2017.06.20 13:20
    기돌님 딤섬사진에 와아~~~하고 내려오다가,
    잔디쥬스 에서 뿜었습니다. ㅋㅋㅋ 왤케 재밌게 쓰시는지~ㅎㅎ
    맛이 예상되기에 안드셨다는 말씀과 함께 잔디의 사진이.... 뙇! ㅋㅋㅋ

근데 정말 훌륭하네요.. 이런 여행 언제나 해볼수있을까요...

오늘은 맛난 사진이 많아서 너무 좋습니다~ ^^
    기돌님 자세한 여행기 잘 보고있답니다~ 감사해요!
  • ?
    잔소리여행꾼 2017.06.27 21:12
    와우!! 아침이 진정 이정도란 말입니까?? 완전 점심 or 저녁 수준인데요?? 최고네요~ 그리고 저도 보기만 해도 잔디쥬스에 맛이 느껴집니다... 저도 저런맛 별로 안좋아해요 ㅋㅋ

1. 10댓글

Hyatt Carmel Highlands Inn

캘리포니아에서 Cat 6로 등급이 가장 높은 곳이라 마적질 하시는 분들 자주 방문하시는 호텔입니다. 지난주에 다녀와서 후기를 간단히 써볼께요. 먼저 저희는 Town House Suite 에 묵었습니다. 제가 예전에 쓴 후기 내용을 일단 좀 긁어올께요. 지난후...
    Date2017.06.22 CategoryB.L.T By기돌 Reply10 Views404 file
  2. 8댓글

대만/홍콩 여행기 19 - 홍콩 여행 첫째날

본격적인 홍콩 여행 첫째날입니다. 2011년에 3박으로 홍콩을 다녀간적이 있는데요 그때 주요 관광지는 대부분 둘러보기는 했습니다. 그래도 시내 구경은 해야죠. 그랜드하얏 호텔에서 나와 가장 가까운 완차이 MRT 역으로 향합니다. 다 Central 역에서 내...
    Date2017.06.21 CategoryB.L.T By기돌 Reply8 Views339 file
  3. 3댓글

대만/홍콩 여행기 18 - Grand Hyatt Hong Kong 조식편2부

딤섬 코너입니다. 이정도면 아주 훌륭하지 않습니까? ㅎㅎㅎ 건강식 잔디 쥬스도 있습니다. 맛이 예상되기에 마시지는 않았습니다. ㅋㅋㅋ 빵, 디저트 코너... 이제야 다 ...
    Date2017.06.15 CategoryB.L.T By기돌 Reply3 Views395 file
  4. 1댓글

대만/홍콩 여행기 17 - Grand Hyatt Hong Kong 조식편

조식편입니다 글로벌리스트 혜택으로 라운지에서 조식이 가능한데요 로비층 Grand Cafe 식당에서도 아침 식사가 가능했습니다. 라운지 조식도 좋지만 좀더 다양한 음식을 먹을수 있는 조식당을 선호합니다 ㅎㅎㅎ 로비층 Grand Cafe... 입구에서 ...
    Date2017.06.15 CategoryB.L.T By기돌 Reply1 Views366 file
  5. 4댓글

대만/홍콩 여행기 16 - Grand Hyatt Hong Kong 라운지 2편

두번째날 해피아워 이어집니다. 구룡반도와 완차이 스타페리 선착장 사이를 오가는 페리가 보입니다. 완차이 선착장은 그랜드 하얏 호텔에서 가깝습니다. 걸어 가실만 합니다. 두번째날 먹었던 해피아워 음식들이에요. ...
    Date2017.06.14 CategoryB.L.T By기돌 Reply4 Views363 file
  6. 6댓글

대만/홍콩 여행기 15 - Grand Hyatt Hong Kong 라운지 1편

30층과 31층 두층에 걸쳐 클럽라운지가 있습니다. 30층에 내리면 보이는 라운지 입구입니다. 30 층에는 직원들이 상주하는 데스크가 있고 계단으로 올라가면 라운지가 나옵니다. 이건 아침에 찍은 라운지 내부 모습입니다. 첫...
    Date2017.06.14 CategoryB.L.T By기돌 Reply6 Views342 file
  7. 2댓글

대만/홍콩 여행기 14. Grand Hyatt Hong Kong Grand Suite Room 객실2편

객실 좀 더 둘러보겠습니다. 입구쪽에 있는 화장실입니다. 문 열리는 방식이 좀 불편하네요. 넓은 옷장에 우산도 보입니다. 거실쪽 둘러봅니다. 캡슐커피 머신 거실에서 바라본 전망입니다. ...
    Date2017.06.14 CategoryB.L.T By기돌 Reply2 Views342 file
  8. 5댓글

대만/홍콩 여행기 13 - 홍콩 공항에서 호텔가기 / Grand Hyatt Hong Kong 객실편

먼저 홍콩 지폐 구경 좀 하세요^^ 홍콩 공항에서 Cathay Pacific Arrival Lounge 방문을 마쳤으니 공항에서 호텔을 가야합니다. 원래 계획은 그랜드 하얏 호텔 앞에서 내릴 수 있는 공항 셔틀 버스를 타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버스 티켓을 살 수...
    Date2017.06.12 CategoryB.L.T By기돌 Reply5 Views405 file
  9. 6댓글

대만/홍콩 여행기 12 - HKG 홍콩 국제공항 Arrival Lounge

홍콩 국제공항에 도착했습니다.  대만에서 케세이 체크인 할때 HKG Arrival Lounge 쿠폰을 줬습니다. 입국심사 마치고 공항을 빠져나오면 landside에 위치한 Cathay Pacific Arrival Lounge입니다. 사실 이라운지는 그냥 패쓰하고 갔어야 했는데 궁...
    Date2017.06.10 CategoryB.L.T By기돌 Reply6 Views380 file
  10. 6댓글

대만/홍콩 여행기 11 - Cathay Pacific CX495 TPE->HKG First Class

라운지에서 또 자제를 못하고 배불리 먹었습니다 ㅋㅋㅋ 저희를 태우고 홍콩까지 데려다줄 CX495 Boeing 777-300ER 항공기 입니다. 보통 TPE-HKG 구간은 일등석이 없는 항공기가 투입이 되는데요 그래서 제가 처음에 발권할때도 일등석이 없는 비행기에 비...
    Date2017.06.10 CategoryB.L.T By기돌 Reply6 Views392 file
  11. 4댓글

대만/홍콩 여행기 10 - 대만 타오위안 국제공항 케세이퍼시픽 라운지

벌써 대만을 떠날 때가 되었어요. 마지막 호텔 조식을 먹고 101 빌딩 지하에 있는 수퍼마켓을 갑니다. 밀크티팩하고 망고젤리등 군것질 거리 사가려구요. 그리고 간김에 요걸 한병 샀어요. 바로 대만맥주 18입니다. 생맥주라고 들었는데요 유통...
    Date2017.06.08 CategoryB.L.T By기돌 Reply4 Views428 file
  12. 8댓글

대만/홍콩 여행기 9 - 대만여행 셋째날 지우펀2부/금계원소롱포

788번 버스를 타고 지우펀에 오는길에 루이팡을 경유하는데 이곳에 기차역이 있습니다. 타이페이에서 기차타고 오는 관광객들도 많은듯 합니다. 기차타고 와서 여기서 버스를 타고 예스진지 관광을 하는거죠. 루이팡을 지나 조금더 가면 마침내 지우...
    Date2017.06.07 CategoryB.L.T By기돌 Reply8 Views440 file
  13. 8댓글

대만/홍콩 여행기 8 - 대만여행 셋째날 예류/기룽/지우펀

벌써 마지막날이에요 ㅠㅠ 예류와 지우펀을 갈까말까 계속 고민을 했었는데요 날씨가 안좋으면 고생스러울까 걱정이 되어서였어요. 비가 많이 와도 문제구요 너무 날씨가 쨍쨍해도 더울까봐 걱정기구요. 걱정이 팔자입니다 ㅋㅋㅋ 전날 밤부터 비가 와서 ...
    Date2017.06.07 CategoryB.L.T By기돌 Reply8 Views411 file
  14. 11댓글

대만/홍콩 여행기 7 - 대만 여행 둘째날 고궁박물관/스린야시장/단순정우육면

둘째날이 밝았습니다. 시차 적응 실패료 새벽4시에 일어납니다. 일찍 일어난김에 조식도 6시반 땡 오픈하자 마자 밥먹고 박물관 오픈하는 8시30분 입장을 목표로 합니다. 고궁박물관 장개석 정부가 중국에서 밀려나 대만으로 후퇴할때 본토에서 가져온...
    Date2017.06.06 CategoryB.L.T By기돌 Reply11 Views444 file
  15. 9댓글

대만/홍콩 여행기 6 - 대만 여행 첫째날 중정기념관/시먼딩/린장지에야시장

대만 도착이 밤10시반경이라 실질적인 대만 여행은 그 다음날부터 시작됩니다. 본격적인 여행에 해야할 일들이 있었는데요... EASY Card 먼저 대중교통을 이용할때 편리한 이지카드입니다.  교통충전카드인데요 이카드를 구입해서 충전한다음 MRT, 버스...
    Date2017.06.05 CategoryB.L.T By기돌 Reply9 Views432 file
  16. 14댓글

대만/홍콩 여행기 5 - Grand Hyatt Taipei Grand Cafe 조식편

글로벌리스트 회원은 라운지 조식이 원칙이긴 하지만 사전 문의결과 로비층에 있는 Grand Cafe에서도 조식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Grand Cafe 입니다. 꽤 넓은 편인데도 항상 식사를 하려는 손님들로 붐볐...
    Date2017.06.04 CategoryB.L.T By기돌 Reply14 Views399 file
  17. 8댓글

대만/홍콩 여행기 4 - Grand Hyatt Taipei 라운지편

22층에 위치한 클럽라운지 입니다. 정면은 아니지만 이렇게 101 건물이 라운지에서 보여요. 아침은 로비층에 Grand Cafe 식당에서 계속 먹어서 라운지 조식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조식은 Grand Cafe가 라운지보다 좋습니다. 붐비기는 하지만요. 낮...
    Date2017.06.03 CategoryB.L.T By기돌 Reply8 Views428 file
  18. 11댓글

라스베가스 컨테이너파크 또 다른 관광명소

라스베가스 컨테이너 파크 개장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11시 주말은 오전 9시~새벽 1시 주소: 707 Fremont St. Las Vegas, NV 89101 라스베가스컨데이어파크 웹사이트 입장: 무료 라스베가스 다운타운의 2만5,000스퀘어피트 부지에 컨테이너를 쌓아...
    Date2017.06.03 CategoryJUNMIJUALEX ByAlex Reply11 Views557 file
  19. 11댓글

Playa del Carmen Mexico Grand Hyattt 숙박후기 4편

Playa del Carmen Mexico Grand Hyattt 숙박후기 1편 Playa del Carmen Mexico Grand Hyattt 숙박후기 2편 Playa del Carmen Mexico Grand Hyattt 숙박후기 3편 플라야 델 카르멘 그랜드하얏트의 마지막날이네요~ 5 night 10,000 포인트 125불/nig...
    Date2017.06.02 CategoryJUNMIJUALEX ByAlex Reply11 Views472 file
  20. 10댓글

Embassy Suites by Hilton Atlanta at Centennial Olympic Park 간단 후기

애들이 호텔 가고 싶다고 해서, 전날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지난 애틀란타 스테이케이션 후기> 힐튼 가든인 애틀란타 다운타운 인터컨 벅헤드 하얏 애틀란타 미드타운 캘러웨이가든 이번 스테이케이션 장소는 Embassy suites입니다.  이 브랜...
    Date2017.06.02 Category10 days in every City By늘푸르게 Reply10 Views458 fil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 Next
/ 12

lh blank rh
설문조사 종료일: 2017-07-31
blank
[7월 설문] 해외 여행시에 여러분들이 겪는 가장 큰 어려움은 어떤것인가요? (31)
1 언어 소통
  bar 13 (41%)
2 교통 수단
  bar 4 (12%)
3 다른 음식
  bar 6 (19%)
4 다른 문화
  bar 1 (3%)
5 치안 - 위험하다
  bar 5 (16%)
6 기타
  bar 2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