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돌의 2018년 상반기 여행 12. 한국 먹방 시리즈 2탄 – 장모님 음식 / 경기도 의왕시 백운호수 백운재 / 양평시장

Bookmark

처가집 식구들 모두 모여 장모님 음식을 즐깁니다.

제가 사랑하는 녹두 빈대떡입니다.

전복 간장 절임이라고 해야 하나요? 제가 반이상 먹어 치웠내요.

요 더덕 짱아찌 정말 맛있었어요.

양장피

이건 시장표 군만두

백운재

다음날 역시 처가집 식구들과 함께 방문한 곳입니다.

경기도 의왕시 백운호수 근처에 있는 한식집 백운재입니다.

한편에 비닐하우스 식물원도 있어서 식사 다하시고 커피 뽑아서 드시면서 쉬셨다 가시기 좋습니다.

기본 세팅. 처음엔 야채를 요렇게 직원분이 가져다 주시고 이후에는 셀프로 가져도 드시면 됩니다.

각종 반찬

소고기 불고기

삼겹살

돼지고기 불고기

떡갈비

제가 거의 다 먹은 간장 새우

여기서 신선한 야채와 반찬ㅇf 추가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같은날 저녁에 다녀온 양평시장입니다.

형님 (아내 오빠) 이 가자고 하셔서 어쩔수 없이 끌려갔다 왔네요 ㅎㅎㅎ

일요일 오후였던것 같습니다.

옛날식 통닭집입니다. 제법 유명한 곳이라네요. 형님도 항상 줄이 길어 못사드셨다는데 이날은 줄선 손님이 많지 않아 대기시간 15분여만에 통닭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저희꺼에요. 이거 아주 맛있었네요.

기돌
kidol77@hotmail.com

한국에 잘 살다가 미국 가면 더 좋은 기회가 있지 않을까 싶어 뭣 모르고 2001년부터 지금까지 미국 생활을 하고 있는 기돌입니다. 현재는 캘리포니아 산호세 베이 지역에서 직장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10여년 전부터 항공사 마일 / 호텔 포인트 게임에 빠져 들게 되어 그동안 수백만 마일과 호텔 포인트를 모아 1년에 두세번 럭셔리 여행을 저렴하게 다니는 재미에 푹 빠져 있습니다. 덕분에 이전에는 신혼여행때나 큰맘먹고 가는줄 알았던 몰디브, 보라보라 같은 휴양지를 비행기 일등석, 비지니스를 타고 고급 리조트에 거의 무료다시피 다녀오는 호사를 누려왔습니다. 그동안 여러분들과 정보 공유도 하고 자랑도 하고 싶어 다녀온 여행 후기를 올려 온지도 10여년 된듯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재밌고 좋은 정보 공유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Subscribe
Moxie
Editor
05/03/2018 6:44 pm

아~~ 기돌님의 먹방 어택도 장난이 아닙니다.
지금 엘에이 가는 비행기 안에 있는데, 엘에이에가서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 막 헷갈리기 시작했어요. ㅎㅎ

저 군만두 어째요!!!@@

Moxie
Editor
05/04/2018 4:33 am
Reply to  기돌

오늘은 매운갈비찜에 갈치조림 먹고 왔어요. ㅎㅎㅎㅎ

바람이되어
05/04/2018 1:51 am

흠. 대접밭는 느낌의 한정식..이거참 좋아하는데요.
큰대접에,유기농 야채 골고루, 소불고기 좀 넣고 비벼먹음,,

홍홍홍
05/04/2018 2:06 pm

기돌님 장모님께서 차려주신 상에서 장모님 사랑이 팍팍 느껴지는것 같아요 히히히 진짜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긴 밥상 인것 같아요… 저도 엄마밥 먹고싶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