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ard Wallet의 새로운 기능 – Merchant Lookup

Award Wallet의 새로운 기능 – Merchant Lookup

Bookmark

안녕하세요, Moxie 입니다. 

정신이 없는 일에 지난번 다녀온 여행기 정리도 못하고 아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ㅠㅠ

내일부터 며칠간 또 어디를 잠시 다녀올텐데요. 

이것 저것 정리를 하다가, 한가지 신기한것을 발견했어요. 

Screen Shot 2019-01-17 at 11.06.18 PM.png

여러분들 적립하시는 포인트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해주는 어워드 월렛(Award Wallet)에 아주 좋은 기능이 하나 추가되었어요. 

항상 우리의 포인트 잔고확인을 편하게 해주려고 노력하는 어워드 월렛 팀의 계속되는 노력의 결과라고 볼 수 있는것 같습니다. 

세미나에서도 만나봤는데, 아주 열심히 하는 사람들이였어요. 

아직 Award Wallet을 모으신다고요? 지난 글 한번 보세요~:)

Award Wallet – 포인트 종합 관리 프로그램

떨리는 마음으로 카드 신청하시고나서, 

사인업 보너스가 업데이트 될때 짜릿짜릿 한것은 저만 그런것이 아닐거라고 생각되는데요. ㅋㅋㅋ

어워드 월렛에 가 보시면, 아래와 같은 “Merchant Lookup”이라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IMG_1385.jpg

Merchant Lookup 이라는 곳을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가보면…

원하는 매장을 검색할 수 있어요. Whole Foods라고 넣어봤습니다. 

여기에서 카드 사용을 하시려는 Merchant를 찾아보실수가 있는데요. 

이게 왜 중요한 기능인가 하면요. 

Screen Shot 2019-01-17 at 11.19.41 PM.png

가끔 어디에 가면 무슨 카드를 써야 제일 많은 포인트를 적립하는지 잘 기억이 안날때가 있잖아요?

예전엔 그래서 카드에 막 볼펜으로 “개스 x2, 그로서리 x2” 등등… 써놓던가, 스티커를 붙이던가 막 그렇게 하시는 분들도 봤습니다. 

그 문제를 해결해 주는 기능을 추가했어요. 

예제를 찾아보기 위해서, Whole Food 라고 한번 넣어봤더니 위와 같이 보여주고요. 

Screen Shot 2019-01-17 at 11.18.56 PM.png

이곳에서 무슨 카드를 써야 얼마의 포인트를 받는지 보여주고 있고, 각 카드마다 정해놓은 리밋도 보여주고 있어요. 

위의 카드중에 두장이 제가 없어서 그게 확인이 되었는데, 본인이 소지한 카드만 보여주는것은 아닌듯 합니다. 

역시 최고의 카드는 아멕스 골드 카드!!!

포인트 게임 오래하신 분들은 머릿속에 무슨카드가 몇배를 받고.. 뭐 그런건 다 외우고 다니시긴 하시는데요. 

최근에 새로 나온 카드들도 많고, 새로 하신 카드들도 많으실테고 그래서…

이번에 어워드 월렛에 추가된 이 기능이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을 줄거라고 생각합니다. 

아직은 이곳의 데이터를 어디서 가져오는지 잘 몰라서 얼마나 많은 Merchant가 검색이 가능할지 모르지만, 

여러분들이 가시는 곳에서 한번씩 확인을 하는 Tool로 사용해 보세요. 

몇군데 찍어보니까 상당히 잘 만든듯 합니다. 

포인트 적립 많이 하시고, 또 자주 자주 업데잇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5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늘푸르게
01/18/2019 11:32 am

많이 좋아졌네요. 저도 한번 확인해봐야겠습니다.

잔소리여행꾼
01/19/2019 1:07 am

아…. 아멕스골드… 정말 사인업 없이 열어야하나요 ㅠㅠ 근데 이거 유료죠?

잔소리여행꾼
01/19/2019 2:00 am
Reply to  Moxie

저도 그냥 열어야겠습니다~
사용했는데 잘확인을 안해서요… 점 막시님처럼 포인트/마일이 많지 않아서… =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