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isson Rewards 소개 및 Radisson Rewards 2019 Q1 Promotion 정리

Radisson Rewards 소개 및 Radisson Rewards 2019 Q1 Promotion 정리

Bookmark

Radisson Rewards 에서 Q1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좀 덜 알려진 호텔 체인이라 큰 관심들은 없으실텐데요 ㅎㅎㅎ

이번에 래디슨블루 호텔을 이용할 예정이기도 해서 한번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 Radisson Rewards 프로그램

radisson_group.jpg

Radisson Rewards 에 속한 호텔들입니다. Radisson Collection과 Radisson Blu 호텔이 이 프로그램 내에서는 비교적 고급 호텔로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이전에 Club Carlson 이였다가 2018년에 rebrand 한 프로그램인데요, 이제는 많은 분들의 관심에서 사라졌지만 2012년인가 13년 즈음에 USBANK 에서 club carlson credit card를 발급하기 시작하면서 한때 뜨거운 주목을 받았던 브랜드였죠.

디밸류 생기기 전에는 club carlson credit card를 가진 회원들은 리워드 숙박을 하면 추가로 하루 무료 숙박을 주는 지금생각하면 말도 안되게 좋은 제도가 있었습니다. 1박씩 건너뛰어서 숙박을 하게 되면 총숙박에 필요한 포인트에 반만 사용하게 되는 대박 제도였죠.

당시 농담으로  유럽에서 한달 정도는 이 프로그램 포인트로 숙박 할 수 있겠다는 얘기들이 나올 정도였으니까요 ㅎㅎㅎ

그외에도 추가 포인트를 보태면 클럽라운지 사용이 가능하기도 해서 완소 프래그램 중에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몇해전 디밸류 이후에는 이런 혜택들이 사라지고 숙박에 필요한 포인트도 증가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에서 멀어진 호텔 체인이 되었네요.

호텔 시설면에서는 탑호텔들에 비해서는 좀 떨어집니다. 그래도 Radisson Rewards 계열 호텔들이 유럽에 비교적 많아서 유럽 여행시 고려 될만한 옵션입니다.

런던이나 파리등 유럽 주요 도시에 이 계열 호텔들이 많습니다.

런던을 한번 보면 Radisson Blu 호텔들이 이렇게 많아요.

blu_london.jpg 

Park Plaza 호텔을 찾아 보면…

Park Plaza Westminster Bridge London

Park Plaza County Hall London

Park Plaza London Riverbank

Plaza on The River

Park Plaza London Waterloo

Park Plaza Victoria London

Park Plaza Sherlock Holmes London

Park Plaza London Park Royal


그리고 부띠크 호텔로 유명한 The May Fair London 호텔이 Radisson Colletion 계열입니다.

mayfair.jpg



비주류 호텔 체인이기는 하지만 유럽에서는 제법 괜찮은 옵션이 됩니다.


그럼 Radisson Rewards Elite Benefit 을 살펴 보겠습니다. 아래 표에 보이듯 4 단계의 멤버 등급이 있습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리면 최고 등급인 Platinum member만 아침밥을 얻어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


Radisson Rewards Elite Benefit 소개 링크


먼저 모든 멤버 공통 혜택을 보시죠. Stay 당 생수 2병을 준다는군요. 물 더 얻어 마시려면 1박씩 끊어서 예약을 해야 할까요? ㅎㅎㅎ 

그리고 호텔에서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 받는 포인트와 호텔 식당 이용시 할인율은 멤버 등급당 다릅니다.


radisson_benefit_1.jpg



Silver 이상 멤버들에게 엘리트 티어에 따라 차등을 두는 혜택들입니다.


radisson_benefit_3.jpg

radisson_benefit_2.jpg


Silver member 부터 룸업그레이드와 Late check out 혜택이 주어지네요. 물론 상황에 따라 안될수도 있겠죠.

Gold member  부터는 Welcome Gift를 받게 된다고 하고 최고 등급인 Platinum member 는 조식 제공이 됩니다.


T&C 에 보면 해당 Platinum member 만 조식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야박합니다. 뭐 어차피 Platinum member 가 될 일은 없을듯 해서 상관없지만요.

tnc.jpg


Point Expiration

24개월 동안 계정에 포인트 변화가 없으면 남아있던 포인트가 소멸이 됩니다.

As long as you actively participate in the program by earning or redeeming points within the previous 24-month period, points do not have an expiration date.


USBANK Radisson Rewards Credit Card


그럼 이제 Radisson Rewards 포인트 모으는 방법을 알아보죠. 당연히 호텔에서 숙박이나 식당 이용 등으로 적립이 가능하고 그외에 은행 제휴 카드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제휴 카드는 제가 알기로 USBANK에서 나오는 카드가 유일합니다.


USBANK_Radisson.jpg


네종류의 카드가 있는데 30K에서 85K 의 오프닝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카드 한번 사용으로 받는 보너스가 있고 90일내에 정해진 스펜딩을 채우면 추가 보너스를 받는 방식이에요.

Premier 카드의 경우 카드 첫 사용으로 50K 보너스를 받고 90일 내에 2500불 사용하면 35K 를 받게 됩니다.


최고 등급 호텔 숙박에 필요한 포인트가 70K 이라 대단히 좋은 오퍼라고 보기는 힘드네요.


쳐닝 가능합니다. 2013년 즈음에 Premier 카드 만들었다가 연회비 없는 카드로 다운그레이드 해서 가지고 있는데 이번에 Premier 카드 다시 신청해서 승인 받았습니다.

연회비를 처음부터 내야해서 별로 다시 만들 생각이 없던 카드인데 이번 런던 여행때 좀 도움이 될까 해서 다시 신청해봤어요. Premier카드를 가지고 있는 회원은 바로 Gold member 가 됩니다.

Radisson Rewards Q1 Promotion

현재 Radisson Rewards 홈페이지에 가시면 Q1 프로모션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 소식을 이메일로도 받으셨을거구요.

2019 Q1 Promotion Page Link

radisson_promo_2.jpg

radisson_promo.jpg

3월31일 까지 숙박수에 따라 보너스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대박 프로모션은 아니지만 한가지 꽤 괜찮은 점은 포인트 숙박도 포함이 된다는 점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종류의 프로모션은 레버뉴 숙박만 포함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최대 120K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니 혹시 Radisson Rewards 계열 호텔에 숙박 계획 있으신 분들은 꼭 프로모션 등록하세요!!!


기돌
kidol77@hotmail.com

한국에 잘 살다가 미국 가면 더 좋은 기회가 있지 않을까 싶어 뭣 모르고 2001년부터 지금까지 미국 생활을 하고 있는 기돌입니다. 현재는 캘리포니아 산호세 베이 지역에서 직장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10여년 전부터 항공사 마일 / 호텔 포인트 게임에 빠져 들게 되어 그동안 수백만 마일과 호텔 포인트를 모아 1년에 두세번 럭셔리 여행을 저렴하게 다니는 재미에 푹 빠져 있습니다. 덕분에 이전에는 신혼여행때나 큰맘먹고 가는줄 알았던 몰디브, 보라보라 같은 휴양지를 비행기 일등석, 비지니스를 타고 고급 리조트에 거의 무료다시피 다녀오는 호사를 누려왔습니다. 그동안 여러분들과 정보 공유도 하고 자랑도 하고 싶어 다녀온 여행 후기를 올려 온지도 10여년 된듯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재밌고 좋은 정보 공유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Subscribe
Notify of
7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잔소리여행꾼
01/19/2019 1:06 am

전설에 호텔체인 클럽칼슨… 예전에 놀이동산 많이 다닐때 1+1을 아주 잘이용했는데 말이죠 ㅠㅠ 저도 지금 남아있는 포인트가 10만이 넘습니다만… 쓸일이 없네요ㅠㅠ 아마도 유럽갈때 써야할듯합니다. 그래도 잊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늘푸르게
01/19/2019 10:26 am
Reply to  기돌

ㅋㅋㅋ
저도 이 포인트를 어찌 써야할 지…
카드 캔슬했는데, 포인트 유지하는 방법을 찾아봐야겠네요.

MOXIE
Editor
01/19/2019 1:38 am

좋은글 감사합니다.
예전에 한창 처닝하면서 적립하던 카드였잖아요?ㅋㅋㅋ
저도 몇십만 있던것 토론토에서 쓰고, 로마에서 쓰고, 같이 여행하는 지인들 발권해주고.. 그러면서 1+1이 끝날때쯤 다 썼어요. (쓸떄는 확실하게.. ㅋㅋ)
프로모션도 괜찮아 보여요.

드리머
01/24/2019 4:19 pm

기돌님 60만 넘는 포인트 너무 부럽습니다!!
저는 프라하에서 1+1 으로 4박, 마드리드에서 한번은 역시 1+1 으로 4박 그리고 한번은 숙박권 보내 준걸로 1박, 크로아티아에서 2박으로 (1+1 끝난후라 포인트 많이 쓰고 ㅠㅠ) 다 털었는데 … 카드 2장 열어서 잘 쓴거 같아요. ㅎㅎ 하지만 가끔 여행계획 하다 보면 클칼 포인트가 아쉽더라구요.

금년에 열 카드도 별로 없어서 (다 걸려서 ㅠㅠ) … 이 글 보고 신청할까 싶은데, 클칼/유에스 뱅크 비즈 카드는 난이도가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