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ta Sky Club Update – 31 Clubs Remain Open

텍스트, 의류, 스크린샷, 만화 영화, 사람

Delta Sky Club Update – 31 Clubs Remain Open

Bookmark

안녕하세요, Moxie 입니다. 

지난 몇달간 계속되는 팬데믹으로 정말 많은것들이 변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공항에서 탑승전에 갈 수 있는 각 항공사 공항 라운지에 대한 내용이 아닐까 해요. 

며칠전에 Delta Airlines의 Instagram Story에 현재 델타 스카이클럽에 대한 몇가지를 Q&A 형식으로 만들어서 올려준 클립을 보고서 몇가지 정보를 가져와 봅니다. 

 

텍스트, 의류, 스크린샷, 만화 영화, 사람

아틀란타 국제 공항 터미널 (F)에 있는 델타 스카이 클럽에서 찍은듯 합니다. 

 

델타 스카이클럽이 문을 열었는가 하는 질문이 있었습니다. 

텍스트, 의류, 포스터, 여성, 사람, 표지판

각 라운지 앞에는 위에 보시듯이 Delta Sky Club에서 최근에 실시하는 여러가지 팬데믹 관련 조치를 설명 해 놨습니다. 

2020년 12월 현재, 전 미국에 31개의 델타 스카이 클럽이 열고 운영중입니다. 아래는 31개 델타 스카이 클럽 라운지의 위치입니다. 

출처: https://www.delta.com/us/en/travel-update-center/ways-we-are-keeping-you-safe/skyclub-update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텍스트, 사람, 의류, 인간의 얼굴, 실내, 표지판, 기술

바이러스 확진을 막기 위해 Check-In 데스크와 Bar에 Plexiglass를 설치해 놨습니다. 

 

텍스트, 의류, 신발류, 사람, 실내, 지상

바닥에는 Social Distancing을 부탁하는 안내 스티커를 붙여놨고요. 

 

텍스트, 의류, 사람, 인간의 얼굴, 실내

보통 개인의 세정제를 가지고 다니시지만, 클럽 내부 곳곳에 설치 해 놨습니다. 

 

텍스트, 의류, 벽, 사람, 실내, 인간의 얼굴, 화이트보드, 미소, 표지판, 여성

매일 저녁 전자스프레이로 청소 하는것은 물론, 클럽 오픈시간중에도 꾸준한 세척은 계속 됩니다. 

 

텍스트, 실내, 스낵, 디저트, 음식

라운지 음식은 모두 Grab & Go 식으로 바뀌었습니다. 예전처럼의 Hot Food는 볼 수 없어요. 

 

사람, 텍스트, 패스트푸드, 스낵, 의류, 주방가전, 실내, 음식, 도넛, 페이스트리

샌드위치와 셀러드로 모두 포장이 되어있는데, 어떻게 보면 이것이 저는 더 좋은것 같기도 합니다. 

 

텍스트, 음식, 테이블웨어, 컵, 실내, 테이블, 병, 사발, 수프, 커피

겨울 여행객들을 위해서 따뜻한 Soup과 조식 샌드위치를 다시 줄것이라고 하네요. 추운날 비행전에 라운지에서 Soup 한그릇 먹고 타면 좋거든요. 🙂

 

텍스트, 의류, 사람, 실내, 미디어, 스크린샷, 인간의 얼굴, 벽, 표지판

라운지 방문의 가장 중요한 부분.. 왜 이 질문이 안나오나 했습니다. ㅋ

Plexiglass로 막아놓고, Bar Stool도 치워놨지만… 그래도 운영을 합니다. 서로 접촉되는 부분이 없게, 메뉴를 plexiglass에 붙여놨습니다. 

 

텍스트, 의류, 인간의 얼굴, 미디어, 디스플레이 장치, 실내, 스크린샷, 벽, 사람

클럽 라운지 전역에서는 꼭 마스크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델타 웹사이트에 보면, 코와 입을 모두 덮어야 한다고 명시해 놨습니다. 

모두들 아시듯이, 마스크는 나를 위함보다는 남을 위하는거라고 했습니다. 꼭 착용합시다. 

 

텍스트, 인쇄, 스크린샷, 실내, 디자인, 표지판

델타 스카이 클럽에 이런 기계를 가져다 놨나봐요. UV Sanitizing 기계예요. 

오늘 포스팅에서 보셨듯이 이번 팬데믹으로 델타 스카이 클럽에도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저는 올해 3월 둘째주부터 비행을 단 한번도 못한관계로 이번 변화에 대한 라운지에서의 실감을 하지는 못했지만,

11월 둘째주에 아틀란타를 다녀간 처남이 돌아가면서 F 터미널 스카이클럽을 다녀갔었습니다. 보내준 사진과 간단한 평가로는, 사람이 적어서 많이 한산하고, 음식은 간결해 졌으나… 청소를 너무 잘해서 팬데믹 이전보다 더 깨끗해 진듯한 느낌을 받았다고 알려주었습니다. 

위에서 보셨듯이 지금 현재는 31개의 스카이 클럽이 문을 열고 운영중에 있습니다. 이 숫자는 계속 올라갈것으로 보이고요. 뭔가 큰 변화들이 있을때마다 부지런히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될수 있으면 여행을 하지않는게 좋겠지만, 그래도 꼭 해야한다면… 잘 알고, 안전수칙을 지키면서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요즘에 운영중인 델타 항공 스카이 클럽 업데이트였습니다. 

참, 여기 라운지에 들어가시려면, 델타항공 다이아몬드 메달리언이시던가, 아멕스 (개인/비즈) 플래티넘 카드나 델타 아멕스 리저브 카드 있으시면 본인은 들어가실수 있고, 같이 입장하는 추가인원은 인당 $29을 받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