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 ThankYou Point 프로모션: 25% Transfer Bonus to Flying Blue

텍스트, 원, 스크린샷, 로고, 전자제품, 디자인

Citi ThankYou Point 프로모션: 25% Transfer Bonus to Flying Blue

Bookmark

안녕하세요, Moxie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번주에 나온 좋은 포인트 전환프로모션이 하나 있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Citi ThankYou Point 적립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텐데요. 

땡큐포인트를 Flying Blue 마일로 전환하게 되면 25%을 더 받으실수 있습니다. 

텍스트, 하늘, 스크린샷, 구름, 파노라마, 야외

이번 프로모션 기간은 4월 16일까지이고, 포인트 전환하시게 되면 전환은 바로 됩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Flying Blue는 Air Francne와 KLM의 연합 항공 로열티 프로그램인데,  요즘처럼 미주와 한국간 비행에 Air France가 중요한 역할을 할때 적절히 사용하면 아주 좋은 프로모션이라 생각합니다. 

지난 여러번의 포스팅에서 잠시 언급했었기도 했었잖아요? 올해초에 있었던 Virgin Atlantic 의 델타항공 리뎀션 디밸류로 저희가 눈을 다른 항공사로 돌리고 있는데 그중에 대한항공과 델타직항구간의 탑승을 위해 몇가지 발권 연습을 해 보기도 했었습니다. 

간단하게 예제를 두어가지 들고가면 아래와 같습니다. 

예제 #1

지난번 버진 아틀란틱 디밸류 포스팅에서 들었던 예제를 한번 다시 가져와 봤습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웹 페이지, 번호, 소프트웨어

미주-한국 구간에 대한항공과 델타항공 비지니스석이 인당 편도 115,000마일에 발권이 됩니다. 

대한항공으로 발권하면 62,500마일, 델타항공으로 탑승하면 적게는 85,000포인트에서 비싸게는 부르는게 값… 뭐 이렇잖아요?

이번 ThankYou Point 전환 프로모션으로 하시면, 땡큐포인트 88,000포인트가 FlyingBlue 110,000 마일로 전환되게 됩니다. 

국적기 대한항공이나, 델타원 직항을 타시면서 땡큐포인트 88,000포인트로 되는것은 상당히 경쟁력이 있는 발권이 아닐까 하는 분석입니다. 

이코노미석 편도는 인당 45,000마일이 필요하니까, 25% 추가마일 계산을 하면, 땡큐포인트 36,000 포인트로 탑승하실수 있습니다.

 

예제 #2

지난주에 보셨던 @otherwhile 님의 Flying Blue를 이용한 하와이 가기 포스팅을 보시면… 편도 델타항공 이코노미 직항 탑승에 17,500 마일이 필요합니다. (계산기 필요)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번호, 라인

25% 프로모션을 이용하시면, 땡큐포인트 14,000 포인트에 하와이 편도 발권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건… 좀… 많이 싸네요. ㅋㅋㅋ (이번 프로모션을 예상한 otherwhile님의 포스팅이 아니였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ㅋ)

 

Citi ThankYou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하는가?

 

우리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그리고 여러분들께서 꽤 많이 하시는 카드가 Citi ThankYou Premier Card입니다. 

Citi ThankYou Premier Card

 

요즘에도 여전히 3개월 $4,000 사용하면 6만포인트 받으실수 있고, 여행카테고리와 주유소를 포함한 x3 카테고리가 훌륭해서 인기가 있는 카드랍니다. 

5/24를 넘으신 분들중에 땡큐포인트 미리미리 적립해 두실수 있는 분들이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 보신 땡큐포인트의 Flying Blue 프로모션은 가끔 오는 프로모션이긴 합니다만, 이런 프로모션이 올때에 넘길수 있는 총알포인트를 미리 적립해 놓으시는게 좋을것 같고요. 

프로모션이 왔다고 사용하지도 않을 포인트를 미리 넘기는것은 저는 항상 반대의 입장이니까, 그건 생각을 잘 해 보시길 바랍니다. 

Citi ThankYou 포인트에 대한 얘기가 나온김에, 작년에 작성했던 땡큐포인트 잘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한 포스팅이 있는데, 그 포스팅 링크를 남기면서 오늘글을 마무리 할까 합니다.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Citi ThankYou 포인트로 생각해 볼수 있는 발권 몇가지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8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otherwhile
03/25/2021 5:33 pm

ㅎㅎㅎ 같이 자리펼까요? 딱 시간맞춰서 프로모를 하네요^^ 이제 백신이 풀리기 시작하면서 한국 여정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꽤 되는 듯 합니다~! ㅎㅎㅎ

ThinButLong
03/27/2021 9:57 am
Reply to  otherwhile

하와이 정모 가나요? ^^;;;

otherwhile
03/27/2021 6:12 pm
Reply to  ThinButLong

ㅎㅎㅎ 하와이 ㅋㅋㅋ 멀다 멀어^^ 근데 동부에 계신분들은 ㅋㅋㅋ 오죽하겠어요~!!! ㅎㅎㅎ

otherwhile
03/27/2021 6:13 pm
Reply to  MOXIE

ㅎㅎㅎ 처닝룰 쫌 개정해줬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ㅎㅎㅎ 계속 만들었으면 참 좋겠네요~!!!

Tri
Tri
03/31/2021 3:03 pm

안그래도 와이프 시티 프리미어 열고 사인업 보너스 막 받았는데, 요거 좀 땡기기는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