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se Ink Business Card 3총사 분석 1편 – Chase Ink Business Cash Card

텍스트, 로고, 라벨, 폰트, 브랜드

Chase Ink Business Card 3총사 분석 1편 – Chase Ink Business Cash Card

Bookmark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7월말이면 제 계좌가 5/24 밑으로 내려가게 되면서부터 한동안 우리가 많이 얘기하지 않았던 체이스 비지니스 잉크 카드에 대해서 다시한번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몇년전에는 와이프 계좌로 잉크 비니지스 카드 3인방을 11개월간 모두 했었던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제 계좌가 이 카드들을 신청할 수 있게 되면서 저도 그렇게 해보려고 어느정도의 계획을 세우게 되었어요.

어딘가 정리를 해 놓으면 좋겠다 싶어서, 오늘부터 약 4편에 걸쳐서 체이스 잉크 비지니스 카드 3종과 지금은 신청이 불가능한 Plus 카드까지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와 더불어 Chase Ultimate Rewards 포인트에 대한 몇가지 기본 정보도 정리 해보도록 할게요.

 

텍스트, 로고, 라벨, 폰트, 브랜드

 

그중에 제일먼저  1 편으로 Chase Ink Business Cash Card를 알아보기로 해요.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번호, 멀티미디어, 스마트폰

위에 보시는 카드의 이미지로 얼마전에 바뀌었습니다.

 

현재 사인업 보너스 오퍼

  • 3개월 $7,500 사용했을때, $750 캐쉬백 보너스
  • $750 캐쉬백은 체이스 유알 75,000 포인트와 동일
  • 한동안 같은 스펜딩과 같은 사인업 보너스 오퍼를 유지해오고 있습니다.

 

카드 기본 혜택

  • 연간 $25,000까지 5% 캐쉬백 받는 카테고리 –  Office Supply Stores, Internet, Cable, and Phone
  • 연간 $25,000까지 2% 캐쉬백 받는 카체고리 – Gas Station, Restaurants
  • 그 외에 모든 스펜딩 1% 캐쉬백
  • 여기서 얘기하는 5%, 2%, 1%은 $1 사용시 5포인트, 2포인트 1포인트와 같은 개념입니다.

 

연회비

  • $0 – 이 카드는 연회비가 없습니다.

 

신청링크

Apply Now

Chase Ink Business Cash Credit Card

신청링크 사용 설명 –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해당카드의 영문 설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 페이지에서 빨간색 글씨의 “Click Here”를 누르고 들어가시면 Cardratings 의 제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Apply Now” 를 누르시면 신청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누가 신청할 수 있는가

실 비지니스 소지자 – 실제 비지니스 소지하시고 EIN 있으신 분들은 그 번호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앞으로의 비지니스를 계획하는 사람 – 아직 실 비지니스 설립을 하시지 않으신분들도 신청하실수 있는데요. 개인 SSN으로 신청하시면서 비지니스 Type을 sole proprietorship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비지니스의 정의 – 실제 비지니스를 가지고 있지 않으셔도 하실수 있다고 했는데요. 은행에서 정의하는 비지니스는, 아직 문을 열지 않은 비지니스도 포함합니다. 즉, 몇달후에 시작해보려는 비지니스를 준비하기 위해서 비지니스 카드를 신청할수도 있는데요, 이경우에도 인정을 해 줍니다. 그동안에 아마존과 이베이에 리셀러로 물건을 팔고 있었습니다. 공식적으로 LLC를 구성하고 세금보고를 하지 않았더라도, 등록되지 않은 비지니스로서 비지니스 카드를 승인 받으실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글 한번 읽어보시면 이해에 조금 도움 되실것 같습니다.

월급쟁이인 저도 비지니스 카드를 만들수 있나요?

위의 모든 신청자들이 한가지 더 생각하셔야 할것이 있습니다. 바로 체이스 5/24 룰 입니다.

Chase 5/24 – 체이스 비지니스 카드라서 5/24 룰의 적용을 받습니다. 지난 24개월동안 카드 은행 발행과 상관없이 5장이상 승인 받으신 분들께서는 이 카드 승인받으실수 없으십니다. 체이스 5/24룰에 대해서는 여기 포스팅을 한번 읽어보시면 도움 되실것 같습니다. 비지니스 카드의 좋은점중에 하나가 바로 체이스 5/24룰 유지에 대한 부분인데요. 일단 5/24 밑으로 떨어진 상황에서 신청시에, 승인후 5/24 카운트에 추가되지 않습니다.

체이스의 5/24 Rule – 이게 뭔지 정확히 알고 계신것 맞나요?

 

Moxie가 이 카드로 사용하는 주요 카테고리

  • 제가 제일 많이 사용하는곳은 인터넷, 케이블, 전화기 Bill Pay를 이 카드에 자동이체로 결재하면서 5배를 꼬박꼬박 받는 방법입니다. 예전에 신청이 가능했었던 Ink Business Plus 카드도 5배를 받을수 있었는데, 이제는 만들수 없고요. 현재 신청 가능한 다른 버전의 Ink Business Preferred 카드는 이 카테고리가 3배밖에 안합니다. 거기에 프리퍼드 카드는 연회비가 $95이 있는데, Ink Businss Cash 카드는 연회비도 없습니다.
  • Office Supply에서 사용하는것도 큰 몫을 하는데요. Staples, Office Depot 같은곳에 가시면 기본으로 5배를 받으시는데, 여기에 꽤 많은 종류의 기프트 카드를 팔고 있습니다. 각종 식당 기프트카드, Department Store 기프트카드, Home Depot나 Lowes 기프트카드도 이런 방식으로 구매하시면서 체이스 유알포인트 5배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1 사용에 두배, 세배 받을수 없는 카테고리 사용에 좋습니다.
  • 가끔 Staples나 Office Depot에서 비자, 마스터 카드 No Fee 혹은 수수료 리임버스 프로모션을 할때도 이 카드를 사용합니다. $200, $300짜리 기프트카드 구매하면서 5배를 받고, 그 기프트카드로는 배수 챙길수 없는 곳에 사용하면 되는거예요.
  • 신규 신청자에게 주는 혜택이고 수시로 변하기는 하는데, 요즘에 주는 오퍼는 12개월동안 0% Introductory APR을 제공합니다. 은행의 돈은 1년동안 무이자로 사용할 수 있다는거, 이것 아무나 주는것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하는 카드

  • 전화, 인터넷, 케이블 지출이 많으신 분들께 좋습니다. 그냥 자동이체 걸어놓으면 꼬박꼬박 5배씩 적립됩니다.
  • 각종 merchant의 기프트카드를 잘 사용하실수 있으신 분들께 좋은 카드입니다. 원하는대로 5배를 받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 이 카드가 주유소에서 2배를 받으시는데요. 비지니스용으로 주유소에서 2배를 받는 카드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아멕스 BBP카드나 캐피탈원 비지니스 카드들이 무조건 두배니까 받는것 이외에, 이 카드가 거의 유일합니다. 기프트카드 사용하지 않고 주유하시는 분들은 이카드 사용하시면서 2배씩 받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Office Supply에서 주유소 기프트카드 구매하시면 5배를 받습니다.)

 

신청후 펜딩/리젝시 대처하는 방법 몇가지

  • 개인카드 승인을 바로바로 잘 받으시는 분들께서도 비지니스 카드는 바로 승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은행에서 이번에 들어온 신청서가 낯설어서 그렇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승인 확율을 높이는 한가지 팁이 있다면, 실제 비지니스가 없으신 경우에 신청서에 비지니스의 이름을 본인의 이름으로 적으시면 승인 확율이 높다는 데이터가 있습니다.
  • 신청후 펜딩시에는 그냥 승인되기를 기다리시는 방법도 좋은 방법입니다. 요즘에 보면 3~4일, 길게는 일주일정도 지난후에 승인을 주는 경우가 꽤 보입니다.
  • 실제 비지니스가 있거나, 실제 비지니스가 없으셔도 상담원과 대화로 승인을 받는 방법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때에 연락하실 전화번호는 1-888-269-8690입니다. 여기는 Business Credit Card Customer Service 전화번호입니다. 여기는 신청한 카드가 펜딩일때 전화하시는 곳입니다.
  • 신청서후에 리젝이 나올경우에는 Reconsideration 부서에 전화하시면 해결이 됩니다. 이때는 1-800-435-9719 로 전화하셔서 그들이 원하는것이 무엇인지, 리젝의 사유가 무엇인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이런방법으로 승인받으시는 분들도 꽤 계십니다.

 

이 카드 신청시에 확인하면 좋은 다른 비지니스 카드 오퍼 몇가지

Chase Ink Business Preferred Credit Cards – 100,000 Points

Chase Ink Business Unlimited Credit Card

 

체이스 잉크 비지니스 카드의 처닝룰

  • 체이스 잉크 비지니스 카드의 처닝기간은 24개월입니다. 같은 카드의 사인업 보너스를 받으신지 24개월이 지나셔야 또 받으실수 있습니다.
  • 처닝할때에 같은 비지니스 이름으로 신청하셨던 카드는 소지하고 있으시면 안됩니다.

 

Ultimate Rewards 포인트 전환의 이해

오늘 보신 Chase Ink Business Cash  카드는 캐쉬백 카드라고 했는데, 이 카드에서 받는 $750의 캐쉬백을 유알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내용을 설명해주는 도표가 아래에 있습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운영 체제, 컴퓨터 아이콘,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전자제품, 전자 기기

첫줄에 있는 개인카드 네장과 비지니스카드 두장은, 자체 카드 캐쉬백으로는 제휴사로 전환이 되지 않습니다.

두번째줄에 있는 세장의 카드중에 한장이 있다면, 위에 여섯장으로 받으신 캐쉬백 금액이 파트너사로 전환할수 있는 포인트로 변신을 합니다. 여기에 있는 세장의 카드는 연회비가 있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즉, 연회비를 내는것이 이 기능에 대한 수수료라고 생각하셔도 괜찮습니다. 이 세장 이외에 지금은 신청이 불가능한 Ink Business Plus 카드도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카드들간의 포인트 전환은 손쉽게 전화기 앱이나 체이스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포인트 전환방법 9편: Chase UR (Ultimate Rewards) 포인트 – 계좌간에 이동하기

아래 세장중에 한장이 있어야 아래보실 전환 파트너로 보내셔서 가성비 좋게 사용하실수 있는데요. 그래서 위에 보시는 카드들끼리는 Product Change가 됩니다. 물론 카드 A에서 카드 B로 바꾸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1년이상 A 카드를 소지하고 계셔야 하는게 통상 룰입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보자면 이렇습니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와 프리덤 언리미티드 카드, 그리고 잉크 비지니스 캐쉬카드를 가지고 있다가,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에 연회비 $95이 나왔습니다. 연회비 낼 마음이 없으실때는, 카드 세장에 있는 모든 캐쉬백/유알 포인트를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로 이전한후에, 원하시는 파트너사로 모든 포인트 전환을 합니다. 그런후에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를 프리덤 플렉스 카드로 Product Change 하십니다. 이렇게 하신 후에는,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의 처닝룰에 따라서 그 카드를 다시 하셔도 되고, 잉크 비지니스 프리퍼드 카드를 신청하면서 다시 이 전환기능이 될 수있게 하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기 전까지는 연회비가 없는 여섯장의 카드에 남아있는 캐쉬백 잔고는 캐쉬백으로 사용하실수 밖에 없습니다.

 

UR 포인트 전환 파트너

작년 10월에 업데이트 했던 UR 포인트 전환 파트너 리스트입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로고, 번호, 브랜드, 디자인

어느지역에서 어디에 쓰시느냐, 어느부분에 더 가치를 두시느냐는 모두 다 다르겠지만, 그래도 보편적으로 생각하기에 이중에 Top 5는 아래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1. World of Hyatt
  2. United Airlines Mileage Plus
  3. Virgin Atlantic Flying Club
  4. Air Canada (Aeroplan)
  5. British Airways

 

이정도 꼽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위의 좋은 파트너들을 어떻게 사용하는가는 다른 포스팅에서 한번 업데이트로 다뤄보기로 하겠습니다.

 

Ultimate Rewards 포인트 이해를 돕는 지난 포스팅 몇가지

11개월동안 3장의 Chase Ink Business 카드를 모두 받았어요

Chase Ultimate Rewards 포인트 베스트 사용법

포인트 5종류 – 전환 파트너 리스트

Chase UR Point 활용방법 베스트 7

월급쟁이인 저도 비지니스 카드를 만들수 있나요?

체이스의 5/24 Rule – 이게 뭔지 정확히 알고 계신것 맞나요?

Moxie 지갑속 10장의 체이스 카드 – 각 카드의 실제 용도는?

사파이어 프리퍼드–> Freedom Flex 카드 바꾸기

포인트 전환방법 9편: Chase UR (Ultimate Rewards) 포인트 – 계좌간에 이동하기

 

제가 조만간 잉크 비지니스 카드 세장을 모두 해볼것이라서 시작해서… 오늘은 Chase Ink Business  카드의 이해를 돕기 위한 포스팅 1편, Ink Business Cash 카드에 대한 글을 적어봤습니다.

신청하시는 분들떼 승인의 행운이 있기를 기원하면서, 2편에서는 잉크 비지니스 카드 시리즈중에 가장 많이 승인 받으시는 Ink Business Unlimited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청전에 질문 있으신 분들께서는 본 포스팅에 댓글을 주시거나, 저희 게시판에 활발하게 업데이트되고 있는 게시글에 댓글을 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2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미스터칠드런
06/23/2022 10:50 am

저는 최근에 발급받은 EIN으로 wells Fargo 카드를 하나 열었습니다.
SSN 말고 EIN으로 열수 있게 천천히 history를 만들어야겠습니다. 나중에 그때?가 오면 참고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