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x Business Checking Account Open Bonus 60,000 Membership Rewards Points

텍스트, 스크린샷, 운영 체제, 태블릿 컴퓨터

Amex Business Checking Account Open Bonus 60,000 Membership Rewards Points

Bookmark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적어보는 꽤 괜찮은 은행계좌 오픈 보너스 이야기입니다.

최근에 아멕스에서 비지니스 체킹계좌를 선보이면서 계좌 오픈과 함께 요구하는 조건들을 만족했을시에 MR 포인트로 오픈 보너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었습니다.

처음에는 2만포인트를 주다가, 얼마후에 3만포인트 오퍼로 올려서 했었는데요. 비지니스 체킹계좌 열면서 3만포인트를 받는다는게 조금은 임팩트가 적은 오퍼가 아닌가 생각만 하고 있었기는 했었어요.

텍스트, 스크린샷, 운영 체제, 태블릿 컴퓨터, 브랜드

12월 1일부터 이 오퍼가 6만포인트로 올라갔습니다.

2만, 3만 포인트 오퍼는 제 마음을 움직이지 못했지만, 6만포인트 오퍼는 저희가 꽤 좋다고 하는 아멕스 카드의 사인업 오퍼, 혹은 업그레이드 오퍼에 맞먹는 오퍼라서 관심이 갔습니다. (거기에 최근에 아멕스에 75,000 포인트를 뺏긴 실수를 하기도 해서 더 그렇습니다.ㅋ)

우리에겐 그렇게 익숙하지 않은 Amex Business Checking 계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Checking Account Opening Offer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번호

  • 2023년 1월 3일까지 신청해서 Qualifying Activity를 하면, MR 포인트 6만을 받습니다.
  • Amex Business Checking 계좌는 1.3% APY로 이자가 붙습니다.
  • Monthly Maintenance Fee를 받지 않습니다.
  • 체킹계좌 오픈으로 받을수 있는 Business Debit Card 사용시 $2 사용에 1 MR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6만포인트를 받기위해 해야할 몇가지 (Qualifying Activity)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로고

  • 계좌 오픈후 20일내에 $5,000 입금을 해야합니다.
  • 60일동안 평균 계좌 잔액 $5,000을 유지해야합니다.
  • 계좌를 열고 60일동안 최소 10번의 Transaction이 있어야 합니다. – 체크입금, 은행계좌간의 송금(ACH), 데빗카드 사용 등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조건들이라 생각합니다. 개인계좌에서 조금씩의 금액을 입금하는 방법도 되고, 데빗카드를 이용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아보입니다.

지난 11월 30일 DoC에 올라왔던 글의 댓글을 읽어보면, 비지니스를 소지하지 않는 개인들도 SSN으로 Sole Proprietorship 선택후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청시에 가끔 서류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실 비지니스를 가지신 분들은 해당서류 하나 보내주면 되고요. 개인 신청시 서류는 면허증 사본을 보내고 한사람들도 된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Amex에 비지니스 체킹 계좌를 오픈하는것이지만, 크레딧 Soft Pull이라서 신용점수나 체이스의 5/24 카운트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6만 포인트 받으시는 분들은 $600로 발생되는 1099-INT가 발행된다고 합니다.

위에 링크 걸어드린 DoC의 글에 신청링크가 있는데요. 그냥 일반적으로 돌아다니는 링크는 아래에 있고요.

https://www.americanexpress.com/en-us/business/checking/

 

현재 Amex 발행 MR 포인트 관련 비지니스 카드를 소지하고 계신분들은 아래처럼 Amex Offer 맨 위에 이 오퍼가 보이실거예요. 추후의 사인업 보너스 포스팅의 원활한 과정을 위해서, 본인의 계좌에 오퍼가 보이시는 분들은 계좌 로그인후에 나오는 오퍼를 따라가서 하시면 가장 확실하다고 봅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번호

이외에 저는 지난주에 6만포인트 비지니스 체킹계좌 오퍼가 우편으로 왔습니다. 우편오퍼에는 고유 코드가 있기는 한데요. 이런것 못받으신 분들은 위에 올려드린 퍼블릭 오퍼 링크로 그냥 하셔도 문제가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아직 신청을 하지는 않았는데, 1월 3일전에 적어도 한개는 할것이고요. 추가로 더 할것인가는 조금 생각 해봐야겠습니다.
(여러개의 비지니스 EIN을 따로 가지고 계신 분들께서는 각각의 비지니스에서 모두 받을수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직 아멕스 체킹계좌가 없으신분들중에서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번에 꼭 하실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나중에 더 좋은 오퍼가 나올 가능성이 없는건 아니지만, 이정도로 쉽게 6만포인트를 받을수 있는 기회는 그렇게 많지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7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늘푸르게
12/12/2022 6:12 am

$300 받고 오픈해서 후회중이었는데, EIN마다 가능한 지 몰랐네요.
어서 오픈해야겠네요.

늘푸르게
12/12/2022 1:10 pm
Reply to  MOXIE

otherwhile님 말씀처럼 추가로 생긴 녀석은 아직도 포스팅이 안되네요. ㅋㅋㅋ

otherwhile
12/13/2022 8:45 pm

혹시 ㅋㅋㅋ 크레딧 카드랑 체킹계좌는 전혀 관계가 없는 거는 아니겠죠? ㅋㅋㅋ

보처
12/16/2022 3:30 pm
Reply to  otherwhile

안타깝게도 관계가 아주 커요… 해당 안되시겠어요. 다른거 하세요.

보처
12/16/2022 3:28 pm

데빗카드 긁기는 transaction에 해당 안돼요~ 그냥 ACH 열번 하시는게 확실하고 쉽고 간단해요.

Business Debit Card transactions and deposits using our Redeem Membership Rewards points for Deposits feature are not qualifying transa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