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Grand Hyatt Macau 투숙기

망고빙수 망고빙수 · 2021-01-06 04:08 여행이야기

안녕하세요 망빙입니다.

오늘은 딱 2년전에 투숙했던 Grand Hyatt Macau 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마카오의 호텔은 구시가라고 불리는 마카오페닌슐라지역과 다리로 연결된 타이파 지역에 집중되어 있는데, 최근에 지어진 신상 호텔들은 마카오 공항이 있는 타이파섬에 대부분 위치하고 있습니다.

후기를 쓰려고 보니 CAT5호텔을 성수기에 나름 합당한 가격으로 투숙한데다가 기대했던 것보다 호텔자체도 그랜드클럽 라운지도 만족했고 엄청 좋았던기억인데 사진이 별로 없습니다 ㅋㅋ

방에서 바라다 본 분수사진만 엄청 있더라구요. 글을쓰면서 차차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호텔 로비입니다. 씨티오브드림즈(COD) 라는 거대한 몰의 일부로 지어진 곳이라 엄청 멋졌는데 사진은 왜 이모냥으로 찍었는지요^^;;

 

 

 

 

이사진은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이미 알고계시겠지만 하얏빠인 저는 마카오의 수많은 호텔들의 유혹을 물리치고 그랜드하얏트로 왔는데, 저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분수 뷰의 스윗룸으로 업그레이드 받았습니다~~!!

 

거실

 

침실과 욕실

 

침실에서 본 거실쪽 사진

 

이건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한시간마다 물을 내뿜는 화려한 분수쇼 덕분에 눈이 즐거웠어요. 방에서 편안하게 내려다보며 직접찍은 사진은 아래에서 소개할께요.

 

 

시시각각 변하는 윈펠리스호텔의 분수쇼입니다.

 

 

 

 

 

 

 

저 분수를 눈앞에서 보려면 윈호텔에서 운영하는 무료 케이블카를타면 됩니다.

 

 

탑승후에는 공중에서 내려다보며 분수를 볼 수있어요.

 

 

다시 호텔이야기로 돌아와서 투숙기간 내내 조식과 애프터눈티 (마카오 명물 에그타르트 딴데서 사드실 필요 없어요) 그리고 해피아워까지 정말정말 대만족한 그랜드클럽입니다.

 

이사진은 홈피에서 가져왔습니다.

 

공항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호텔이 위치해있어서 공항활주로 뷰를 즐길수도 있습니다.

 

 

음식은 엄청엄청 훌륭했고 저녁마다 쉐프님이 BBQ를 직접 구워주신 것이 기억납니다.  먹은것에 비해서 사진이 별로 없어요^^;;

 

 

 

딤섬도 아침 저녁으로 무제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은 추워서 이용하지는 못했지만 야외 수영장 사진을 홈피에서 가져왔습니다.

 

 

 

호텔과 연결된 COD몰에서는 마카오에서 꼭 봐야하는 '더 하우스오브 댄싱워터' 쇼가 있습니다.

공연중 사진촬영은 금지라 막이 오르기전 몇장 찍었습니다. 

 

 

무대규모도 대단하고 쇼의 내용도 어른들 모시고 보기에 딱 좋아요.

 

다음은 타이파섬 곳곳에 있는 여러 호텔들 사진을 올려볼께요.

 

 

하루에 몇번 정해진 시간에 저 황금 다이아몬드가 내려오는 쇼를합니다. 중국스럽지요.

 

에펠탑이 보이지만 파리 아닙니다 ㅋㅋ

 

 

콘래드, 홀리데이인, 센레지스 삼총사

 

라스베가스에도 있는 베네시안

 

 

 

베네시안 내부

 

 

총평: 좀 낡긴했지만 위치가 좋고 뷰가 정말 베스트입니다. 티어있으시면 무료업글로 분수뷰 무조껀 확보예요. 라운지도 정말 좋았고 한국인 직원분이 계셔서 갈때마다 신경써주셨어요. 몰과 연결되있어서 그안에서만 보내도 시간이 정말 잘 갑니다.

최고의 장점은 호텔과 연결된 COD몰에서 운영하는 무료 셔틀로 타이파 여러곳들과 심지어 마카오 반도까지도 다녀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공항 왕복 택시빼고는 교통비 쓸일이 없었어요. 

마카오에 호캉스하러 다시 가고싶네요. 다음번에는 제가 그랜드 마카오랑 정말 많이 비슷하다고 느낀 '그랜드 제주 하얏트'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Total 9

  • 2021-01-06 10:14

    호텔 정말 좋습니다!!! 

    위치 좋고, 방에서 뷰 좋고, 분수쇼와 공항을 다 볼수 있고, 라운지 좋고, 음식 좋고.. 뭐 모자라는게 없네요. 이정도면 뭐 꼭 카지노 호텔에 갈 필요가 없겠어요. 그냥 가서 쉬다가 오면 좋겠어요. 

    저는 지금 홍콩에서 런던가는 항공권을 발권해놓고 어쩔줄 모르겠네요. 요즘 전세계에 돌아가는 뉴스를 보면, 홍콩얘기하고 영국얘기밖에 안해요. 둘다 문제가 한두가지가 아니라네요. ㅎㅎㅎ

    멋진 구경 시켜주셔서 감사하고, 다음편도 역시 기대됩니다~ 🙂


    • 2021-01-06 19:18

      코비드상황이 좋아져야 홍콩에서 런던으로 갈수있을텐데 상황이 좋아지기를 기대해봅니다. 


  • 2021-01-06 11:45

    리뷰 잘 봤습니다! 마카오 가서  겜블 안하는 저같은 분이...ㅋㅋㅋ

    저 에펠탑 무지 중국 스럽지 않나요?  

    역시 망고빙수님도 업글 잘 받으시는 군요! 

    저기 윈도 호텔방이랑 좋은데, 전 저기 갔을때 너무 아파서 밖을 구경도 못했네요. 방에서 끙끙 앓다가 와서...

    제주도 하얏 후기 기대됩니다!

     


    • 2021-01-06 19:20

      포조동님 이미 다녀가셨군요. 저도 겜블은 안하는 아니 못하는데요^^;; 마카오 구석구석 여행하고 쇼보고 맛있는거 먹고 하다보니 시간이 금방가더라구요.  

      한국오심 하얏라운지에서 뵈요^^


  • 2021-01-06 16:24

    와우~! 정말 좋네요^^ 이래서 동양의 라스베가스라고 하는가 봅니다^^ 담에 기회가 되면 꼭 가봤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ㅎㅎㅎ


    • 2021-01-06 19:21

      Otherwhile님 안녕하세요? 마카오는 즐길거리 볼거리가 많아서 가족여행으로 딱입니다.

      나중에 꼭 들려보세요^^


  • 2021-01-06 18:50

    마카오 좋아보입니다!!!!!

    가족들 데리고 가면 좋아할 것 같아요^^


    • 2021-01-06 19:23

      Onething님 안녕하세요? 가족분들과 오시면 쇼도보고 맛있는것도 먹고 가성비 좋은 여행 즐기실수 있을꺼예요. 코비드상황 이후에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 2021-01-15 08:47

    GH 마카오 mezza9 레스토랑의 수족관에서 헤엄치고있는 랍스터는 너무나 먹음직스럽습니다.

    GH 마카오 mezza9 레스토랑이 마카오 최고의 맛집이라서 최소 6개월 전에 예약을 해야 레스토랑 예약이 가능하고 일반적인 예약이나 워크인으로는 이미 풀리북이라서 불가능하고 클럽라운지 매니저한테 물어보면 한두자리는 힘써보겠다고 대답하는데 클럽라운지 매니저도 당일에는 mezza9 레스토랑에서 한두자리 예약에 성공하는 것은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GH 마카오는 mezza9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는 호텔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므로 mezza9 레스토랑을 이용하려면 호텔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는 방법이 편합니다.

    GH 마카오의 Beijing Kitchen은 베이징 덕과 송로버섯밥이 먹을만하며 베이징 덕은 최소 1시간 전에 예약을 하기를 추천합니다.

    GH 마카오의 클럽라운지는 화이트 와인이 충실하며 클럽라운지에서 화이트 와인을 먹은 후 매콤한 완탕 국물을 먹으면 꿀맛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