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권 소지자는 중국 방문할 때에 15일 이내로 비자가 면제된다고 합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56/0011830436?sid=104
안녕하세요, 해당되는 분이 계실런지 모르겠지만 중국을 15일 이내 방문한다면 11월 8일부터 내년 12월 31일까지 무비자로 방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렇게되면 일본처럼 코로나19 격리해제 이후 항공권이나 숙박비가 인상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
댓글 112021.02.07
-
댓글 02015.01.24
-
댓글 292025.11.16
-
댓글 62025.11.01
-
댓글 82025.09.25
-
댓글 42025.09.04
-
댓글 12025.08.02
-
댓글 82025.04.18
-
댓글 322025.01.08
-
댓글 122025.01.01
-
댓글 22024.11.01
-
댓글 22024.10.05
-
댓글 62024.01.10
-
댓글 12024.05.31
-
댓글 72024.05.06
-
댓글 92024.04.21
-
댓글 72023.12.01
-
댓글 22023.09.23
-
댓글 52023.09.13
-
댓글 02023.08.30
-
댓글 32023.08.25
-
댓글 22023.07.14
-
댓글 82023.06.25
-
댓글 82023.06.26
-
댓글 42023.04.19
-
댓글 122023.03.08
-
댓글 92023.02.10
-
댓글 152022.01.18
-
댓글 82022.09.28
-
댓글 82022.06.29
-
댓글 412021.12.01
-
댓글 72021.11.26
좋은 소식입니다. 그런데 이걸 왜 이 기간동안만 하는건가요? 뭔가 다른 이유가 있나요?
여러 가지로 외교적 이유가 깔려 있다고 하네요. https://v.daum.net/v/20241102121357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