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Hyatt Business 혜택: $50(x2) 이거 어떻게 써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otherwhile입니다.
거의 수개월전에 Hyatt Business 카드 오픈하면서 혜택(Hyatt credits: $100)에 대한 고뇌가 있었는데요, 이거 혹시 어떻게 사용해야하나요?


Booking으로 사용해야 하는지? 이 경우에는 대부분 point로 숙박을 해서 저희 같은 경우에는 접근자체를 안하고 있습니다.
아님, 아무때나 하얏호텔에서 그냥 써도 무관한지? 그리고 결제범위가 $50 이상이어야 하는지? 궁금해서 질문을 드립니다!
한번도 안해본거는 잘 몰라서 혹시 이 카드 소지하시거나 사용해보신 분들 계시면 정보 쫌 나눠주시면 대단히 감사드리겠습니다.
이상 otherwhile이었습니다.
-
댓글 112021.02.07
-
댓글 02015.01.24
-
댓글 22026.03.06
-
댓글 102025.12.16
-
댓글 22025.12.16
-
댓글 22025.10.18
-
댓글 52025.10.01
-
댓글 52025.08.29
-
댓글 12025.08.11
-
댓글 32025.08.06
-
댓글 72025.06.20
-
댓글 22025.06.25
-
댓글 152025.03.15
-
댓글 32025.01.18
-
댓글 42024.11.17
-
댓글 162024.09.17
-
댓글 92024.08.20
-
댓글 62024.09.10
-
댓글 72024.07.18
-
댓글 22024.06.25
-
댓글 22024.06.07
-
댓글 42024.03.13
-
댓글 272024.02.25
-
댓글 22024.02.15
-
댓글 42024.01.29
-
댓글 122024.01.09
-
댓글 22023.11.15
-
댓글 62023.10.29
-
댓글 72023.10.12
-
댓글 492022.06.13
-
댓글 72023.08.13
-
댓글 132023.09.06
전 결제금액이 항상 $50 이상이었어서 $50 보다 적을시에는 어떻게 적용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호텔에서 음식이나 주류 구입시 (라운지나 조식이 포함되있음 이런 추가금액이 발생하긴 어렵죠 ㅎㅎ- 상반기는 지금까진 The Cape 에서 사용했습니다) 룸차지로 해서 $50 돌려받았구요 로컬여행은 Pet charge로 $50 돌려받은적있습니다.
아하... 룸차지로 해서 사용해서 돌려받기도 하군요~! 이번에 가는데 한번 사용해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