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란에서 베니스 왕복

강아지둘 강아지둘 · 2018-08-11 00:17 질문 여행질문
지인이 9월에 밀란에서 파리 여행을 합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베니스를 일정 중에 넣어야 한다고 하네요.

하루 당일치기로 알아보니 기차로 원웨이에 약 2시간 조금 넘게 걸립니다.. 아침에 일찍 갔다가 구경하고 저녁에 돌아오는건 무리 일까요?(성인 두명)

• 2018-08-12 01:51

강아지둘님, 답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제생각엔 베니스를 꼭 가셔야 한다면, 아침 첫차로 가셔서 점심 멋진곳에서 먹으면서 구경하시고, 막차로 돌아오시는 방법도 있을거예요.

밀란-베니스-파리로 그냥 움직이시는게 좀 더 좋아보이지만, 베니스에서 숙박을 계획하지 않으시면 여행가방이 큰 짐이 될듯 하네요.

이태리 사람들도 밀란에서 베니스를 당일치기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도 계신것으로 알아요.

하실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2018-08-12 03:30

아.. 그렇군요..
      베니스에서 비행기 타고 파리로 가는 것보다
      밀란에서 가는 것이 시간의 선택이 많고 더 싸서
      당일치기로 다녀오신다 합니다..
      귀한 댓글 감사합니다...

• 2018-08-12 06:01

14년전 기억이라 가물가물 하지만 밀라노에서 숙박을 하고 베니스를 아침 일찍 기차타고 가서 구경하고 무라노 섬도 갔다가 저녁에 기차타고 돌아온 기억이 납니다.  미리 갈 곳들을 정해 놓으신다면 어렵진 않을거라 생각되지만 좀 피곤하시긴 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