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ATL 교외 쪽 스테이케이션 호텔 추천 부탁드립니다.

종달새 종달새 · 2023-02-15 14:31 질문 호텔질문

안녕하세요,

임신한 아내와 한적하게 바람 좀 쐬고 올만한 호텔을 찾습니다. 한국이었으면 태교여행이라도 다녀올텐데 타국이라 그런지 어디 가는 것도 조심스럽네요 ㅎ

도심에 있는 호텔은 일단 생각하고 있지 않고요, 애틀랜타에서 차로 한 두시간 안에 갈 수 있는 곳을 찾고 있습니다.

일단 저는 메리엇 숙박권 5만x 5장이 있고요, 힐튼 포인트도 10만 있습니다.

늘푸르게 님께서 써주신 The Ritz Carlton Reynolds, Lake Oconee 숙박기 따라서 가볼 까 생각중인데, 혹시 다른 선택지도 있을까 싶어 질문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tal 4

  • 2023-02-15 22:22

    Greenville에 가시면 다운타운에 Westin 호텔이 있습니다. 위치 너무 좋구요. 다운타운에 작은 강이 흐르는데 작은 폭포도 있고 자전거도 너무 타기 좋게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Greenville을 가보셨다면,  Asheville도 추천 드립니다 - 일단 음식이 맛있었구요. 호텔은 The Foundry라고 힐튼 계열 부티크 호텔이 있는데 이것도 위치가 중심부랑 꽤 가까워서 돌아 다니면서 이것저것 먹기 좋습니다.  

     

    • 2023-02-16 11:13

      그린빌 추천 감사합니다 ㅎ 웨스틴 호텔이 뭔가 느낌이 있네요 ^^ 애쉬빌은 몇년 전에 가봤는데 좋은 호텔 추천 받았으니 다시 가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 2023-02-16 05:10

    한적한 곳 산책하시기에는 Lake Oconee 가 제일 좋을 것 같아요.

    Chattanooga도 락시티 구경하고, 강변따라 산책하기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다운타운이기는 한데 삭막한 도시 느낌은 아닌 듯 하고요.

    미스터칠드런님 말씀하신 그린빌도 올드 다운타운 개발해서 관리 잘 되어있습니다. 예쁜 소도시 산책하는 느낌이라 좋아요.

    이미 보신 것 같기도 합니다만 예전에 쓴 글 링크 걸어드릴게요.

    방문한말한 애틀란타 근교 12곳


    • 2023-02-16 11:14

      글 링크 정말 감사합니다! 이곳에서 갈만한 곳이 총망라되어있네요 ㅎ 하나씩 도장깨기 하는 느낌으로 가면 좋겠네요. 나중에 아이가 좀 크면 같이 가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