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힐튼 무료숙박권 날짜가 간당간당 하네요 ㅠㅠ

May May · 2026-05-27 15:00 질문

깜빡하고 있다 기한 내에 못 쓸 것 같은데 연장 길게 해 보신분 계신가요?

다 2주 밖에 안 된다고 해서 좌절…

 

Total Reply 4

  • 2026-05-28 00:59

    제가 IHG는 포인트로라도받아봤는데, 힐튼은 안해주더라구요ㅠ


    • 2026-06-05 11:38

      IHG로 연락 하셨을때 포인트 얼마를 받으셨어요? 작년에 하나 못쓰고 보낸것이 아직도 생각납니다. ㅎ


  • 2026-05-28 18:40

    2주가 요즘 국룰 입니다. 저도 예전에는 한달까지 해본적 있는데요. 아마 전화를 거진 5-6번 했던 기억 나네요. 아니면 가족이라도 보내 드리세요. 


  • 2026-05-29 12:52

    하얏트는 하루도 안해주던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