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라스베가스 여행기 - 2

지도편달 지도편달 · 2022-03-01 12:43 여행이야기
안녕하세요, 지도편달입니다.

라스베가스 후기 2를 바로 올리겠다고 말씀 드렸지만 일과 집안일 때문에 바쁘다는 핑계로 지금에서야 올립니다.

집안 문제는 집에 물이 세고 있어서... 지금 마루를 다 파 놓은 상태입니다... 이것도 정리고 기회 되면 올리겠습니다. (여행관련 사이트에 올려도 되나요??)

어쨋든... 앞으로는 지키지도 못할 약속은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라스베가스 - 3일차


3일자 4일자는 거의 라스베가스 시내관광으로 계획을 잡았으며, 또한 아이들의 성화에 공연을 보는 것을 추가 하였습니다.

우선 묵었던 호텔 2증에 있는 에그슬럿 으로 아침을 시작하였습니다.

많은 후기를 통해 알게 되었는데, 동부에 거주하는 저로써는 처음 듣는 곳이라 꼭 가보고 싶은 곳 이였습니다.

가족들을 위해 아침 일찍 (7시 - 저에게는 새벽)에 갔는데 줄이 길어 나중에 먹을까도 고민했지만, 맛있는 아침을 주겠다는 가장의 책임으로 기다렸습니다.

결국 40여분 후 드디어 제 차례가 되어 기다림에 대한 보상으로 샌드위치 6개 (종류별로) 슬럿 4개, 주스 3개, 커피 1개 (참고로 4인가족입니다.) 를  시키고 방으로 왔습니다.

근데 전 맛있었습니다. 진심으로....

와이프도 너무 좋아 했고 아이들도 좋아 했습니다.  사진을 앞서 말씀드린데로 제가 사진 찍는 것을 좋아 하지 않아 많이 없으며 또한 다른 분들처럼 멋있지 않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바로 Welcome Sign 이 있는 곳으로 갔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차량은 버스가 좋다고 하셔서 저희도 호텔앞에서 1일이용권을 가지고 움직였습니다.



사진이 이것 뿐이네요...^^ (옆에는 애들이 서 있어서 짤랐습니다..)

어쨋든.. 많은 분들이 라스베가스에서 꼭 본다는 Sign 이지만 간판하나 서 있네요.. 사람은 무지 많습니다.



그리고 이후 버스를 타고 만달레이베이 호텔을 시작으로 호텔 투어가 시작되었습니다.



진짜 제가 봐도 성의 없게 찍었네요.. 죄송합니다. 다음엔 더 잘하겠지요.

이렇게 둘러본 뒤 저녁엔 공연을 봤습니다.

이 공연 정말 갑자기 애들 때문에 보게 되었는데요... AGT 라고 럭소 호텔에서 하는 공연이였습니다.

AGT 에 참가했던 사람들이 공연하는 것이였는데... 전 그렇게 느낌이 있지 않았지만 애들은 너무 좋아했습니다.



이런 쇼입니다.

그래도 알만한 출연진은 Light Balance, Kodi Lee 정도이네요..

어쨋든...라스베가스에 많이 가셔서 '더 이상 볼게 없다.' 라는 분들께는 자녀분들의 시간 때우기 용으로 좋네요..^^

이렇게 쇼가 끝나니... 밖은 너무 어두워 졌습니다.

그래도 야경하나는 좋네요... 조지아 촌 놈은 이런거 좋아합니다.



이렇게 3일차 라스베가스의 여행은 끝이 났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Total 2

  • 2022-03-04 09:48

    이제야 조금 정신을 차리고 지도편달님 후기를 읽어봤습니다.

    저기 베가스 웰컴 사인에 저도 가서 와이프와 한장 찍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에그슬럿이 저는 저번에 시카고에 어디서 먹었던것 같은데, 맛은 있는데.. 줄이 진짜 너무 길어요. 다녀온지 얼마 안되었는데, 후기 보니까 또 베가스 가고싶습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 2022-03-04 23:12

    저희도 배가스 가면 항상 들리는 곳이 egg slut인데… 이름이 쫌 거시지 하지만 ㅋㅋㅋ 그래도 맛있는 듯 해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요^^ 올해는 꼭 쫌 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