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나는 꼼수다 (3): 시간차 credit update 이용, 두배 뽑아먹기

otherwhile otherwhile · 2020-06-04 00:11 정보 호텔정보

안녕하세요? otherwhile입니다.

사실, 코로나 시기 때가 제 개인적으로는 더 바쁜 듯 한데요, 왜냐~!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 있다보니 애들 뒤치닥거리 한다고 ㅠ.ㅠ; 그렇네요! 

아무튼 어려운 시기, 다들 힘내시고 잘 이겨내시길 ... 화이팅^^

 

오늘은 지난 Las Vegas 갔을 때, 경험담을 조금 나눠보려고요!

우선 윤리적인가? 비윤리적인가? 질문은 개개인이 판단하시고 적용하냐? 안하냐? 판단은 본인이 하시면 좋을 듯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나는 꼼수다 시리즈로 이전에 2번의 게시글을 올렸는데요:

 

1. 나는 꼼수다(1) : 조식식당과 라운지 사이

2. 나는 꼼수다(2) : 방과 방 사이 = 비밀의 문

 

작년에 hot 했던 status matching 때 많은 분들이 Ceasars 매칭해서 diamond tier받으시고(나는 꼼수다(2)에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렸어요) 여기서 가장 큰 혜택이라고 할 수 있는 게 몇가지 있는데,

 

1. Resort fee & valet parking fee waive (Ceasars 계열 호텔)

2. Fast line (일명 줄새치기)

3. Celebration $100 dinning credit <--- 이부분을 건드려 볼께요!

4. 월별 2장의 쇼티켓

5. 기타등등


이렇게 되겠습니다.

 

근데, 제가 의도하지 않게 실수로 벌어진 일이라 일반화시킬 순 없지만, 그래도 한번 시도(?)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여서 나눠요!

우선은 매칭으로 받으신 physical card를 받으신 후, 대부분의 경우 바로 dinning credit이 적용이 안되요! @막시님이 한번 이런 경우 때문에 하신 방법이 paper voucher을 받으신건데요!

저 역시도 1주일 정도 걸린다(구라같은 말 - 많은 dp상으로 여행전 1-2주 전에는 matching이 완료되야 한다는게 정설)는 말과 함께 제꺼는 바로 다음날 사용이 가능하고, 아내꺼는 다음날이 되어도 사용이 안되는 겁니다. 

그래서 이게 안될 때는 TR 카운터에서 paper voucher 을 받아서(@막시님은 Caesars에서 받고, 저는 Paris에서 받았어요!) 보통은 지불하게 되는데요!

 

자~! 여기서 제가 실수를 한가지 했는데, paper voucher을 받고 바로 식당에서 사용하고요, 다음날 Bacchanal Buffet에서 카드를 줬는데 $100 결재를 하고 보니, 제 아내 Caesars 카드였던 겁니다. 오오오오오~~~~~~~!!!

결국, 제 celebration $100, 아내 celebration $100 + $100 paper voucher로 총 $300불어치를 먹어버렸네요!

근데 ... 저만 그렇다고 하면 "이게 그냥 전산상에 오류다!" 라고 할 수 있지만, 당시 라스베가스 여행을 갔던 지인 3가정에게 제가 실수 한 부분을 이야기 해주고는 한번 paper voucher먼저 받고 다음날에 card 결재를 해보라고 하니... 두둥! 결과는!!!! 둘다 된다는 겁니다!

어떤분은 본인+아내껄로 해서 $400불어치 뽑아 잡수시고, 그냥 베가스 있는 동안 배터지게 먹고 왔다고 하네요!

제가 그냥 예상하기로는 voucher 발급후(manual 작업)에 update 시간차가 있어 이게 가능한게 아닌가? 생각이 드는데요,

혹시 올해 코로나가 쫌 잠잠해져서 연말이나 내년 초에 베가스 갈 계획이 있으신 분들,,, 밑져야 본전이니 먼저 paper voucher 먼저 받으시고, 다음날 card 결재로 한번 해보심 어떨까 하네요?

 

이걸 나눌까 말까? 논란의 여지도 있어서 (혹시나 불편하시다면... 게시글 내려도 상관없어요^^) 말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상 otherwhile이고요, 작년에 받은 dinning credit 사용 가능한 resturant lists 드리고 이만 마무리 하겠습니다^^

Total 14

  • 2020-06-04 10:52

    제가 좋아하는 시리즈물 또 나왔습니다. ㅋㅋㅋ
    (나중에 저기 써주신 "줄 새치기"를 한번 다뤄 주세요. 작명에 소질 있으십니다. ㅋ)
    저도 사용을 하고왔지만, 그렇게 두번 되는건 몰랐는데, 그때 사용하면서 오늘 알려주신것을 짐작을 해 봤던것이 있기는 했습니다.
    페이퍼 바우쳐를 받을때, Replacement Coupon for LVCR이라고 써 있기는 한데, 매니져가 override 해 주는 느낌이 있는 바우쳐였거든요. 베가스는 매니저들의 재량으로 이런거 많이 뿌리잖아요.

    매니져가 시스템에서 이 쿠폰의 처리를 그냥 일반 크레딧으로 했다면, 그럴경우에는 바우쳐와 $100 크레딧은 서로 상관관계가 없기때문에, 어카운트에 $100 크레딧이 올라오는것을 제재 할수가 없을거라는 생각을 하기는 했었어요. 
    그게 맞는 추측이긴 했나보네요. (저는 다음날 돌아와야해서 이것을 테스트 해 볼 시간이 없었습니다.)

    내용을 알고 사용하는데, 그게 사용인지 남용인지는 직접 하시는 분들의 몫이라 생각하고요. 이렇게 흔하지 않은 정보가 되는것은 저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모르면 전혀 할 수가 없는건데, 이렇게 알면 그 결정만 하면 되잖아요. 
    참, 이거 이번에 팬데믹으로 연기되지 않았나요?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그러면 $100 또 먹을수 있겠나요? ㅋ
    그나저나 저는 올 9월에 열리려고 했던(원래 6월에서 연기되었던) 컨퍼런스가 내년 6월로 다시 연기되서 그 전에는 아마도 베가스에는 안갈것 같은데요. 
    베가스는 오늘부터 문을 연다니까, 가실분들께는 좋은 정보이네요. 🙂


    • 2020-06-04 11:36

      ㅎㅎㅎ 그러게요! 내년 2월까지 $100 한번(위에 글과 같이 두번 타먹으면 $200), 그리고 후내년 2월까지면 ㅋㅋㅋ 인당 족히 $400, 부부 동반으로 총 $800불은 공짜로 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ㅎㅎㅎ 아무튼 격려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2020-06-04 10:59

    원글에 링크 걸어주신 제 글을 다시 봤더니, 저기에 다시 가고싶어 죽겠네요. ㅋ

    한참 못해서 정말 하고싶은게, 버페에가서 이것 저것 먹어보는게 소원인데 말이죠. 


    • 2020-06-04 11:37

      저도 베가스 갈 수 있는 날말 손꼽아!!!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ㅎ 아무튼 빨리 정상화 되서 부페에서 겁나 씹고 뜯을 수 있는 날이 오길~!!! ㅎㅎㅎ 플막 화이팅 입니다!


  • 2020-06-04 14:01

    오늘 베가스호텔들이 다시 열어서, 벌써 가는 사람들이 각종 SNS로 소식을 전하고 있는데요. 

    처음 다시 문을 여는날 호텔 현금숙박이 $27짜리 같은것도 나와서, 그 가격에 씨져스 다이아몬드 혜택으로 resort fee도 안내면서 가는 사람들도 있던데, 이건 거저인것 같습니다. ㅋㅋ

    엠라이프 호텔들 몇군데도 resort fee를 면제해 준다는 소식도 있고요. 주차비를 받던 엠라이프 호텔들은 주차비를 임시적으로 안받기로 했다고도 해요. 


    • 2020-06-04 15:30

      Myvegas에 comp 호텔들,,, 사실 resort fee가 후덜덜해서 안간게 대부분인데, resort fee 면제가 가능하다면 뭐~! 안갈 이유가 없죠! 그나저나 문은 열었는데, 괜찮을려나 모르겠네요~! ㅎㅎㅎ


      • 2020-06-04 15:40

        오늘 Wayne Newton도 씨져스호텔에 나왔더라구요. ㅋㅋ


  • 2020-06-04 14:54

    아.. 이글 보니 가야하나 고민됩니다 ㅋㅋ LAS 가즈아!!!!!!!!!!!!!!!!


    • 2020-06-04 15:36

      ㅎㅎㅎ 코로나 풀리면 무조건 가는 각입니다^^ 오메님 🙂


  • 2020-06-04 16:20

    이 게시글 보시고 베가스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계실까봐 씨져스 싸이트에서 업데이트 사진을 한장 가져와 봤습니다. 

    오늘 현재, 6월 4일에 오픈한 호텔들은 아래와 같고요. 베가스에 Harrah's는 내일, 6월 5일에 문을 연다고 하네요. 


  • 2020-06-04 16:23

    티어는 한해 더 연장을 해 주기는 하는데, $100 크레딧을 한번 더 주는것은 아니라고 Q&A에 명시해 놨습니다. ㅋ


    • 2020-06-08 09:53

      이건 아쉬움이 크네요 ㅠㅠ 그러면 결국 2년동안 1번밖에 dining credit을 사용 못하는거네요 ㅠㅠ


  • 2020-06-08 11:44

    코로나 때문에 삼시세끼 챙겨먹는 것도 보통 큰 일이 아닙니다.

    와이프  어카운트도 다이아몬드로 매칭은 받아뒀는데 아직 활용해본 적이 없네요.

    phyiscal card를 받으면 다이닝 크레딧도 받을 수 있는 건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ㅎㅎㅎ

    라스베가스 가고 싶어요~~


    • 2020-06-12 21:02

      저도 너무 가고 싶네요~! 한번 실험적으로 이게 아직도 되나? 확인도 하고 싶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