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찔러나 보자 (11): 어라? 이것도 되네!

otherwhile otherwhile · 2020-12-29 11:19 정보 기타정보

안녕하세요? otherwhile입니다.

연초부터 Hyatt 글로벌리스트 달리기로 작정하고 staycation하려고 booking(1월 첫째주 로드트립 게시글은 조만간에 올릴께요^^)을 겁나게 했는데요, 지난번 찔러나 보자 (10): 기왕이면 Suite룸으로 에서 junior suite 보장 받고 가려고 했는데 ... plan change를 할수 밖에 상황이 생겼습니다 ㅠㅠ

 

1. Plan change: Expedia VIP access devaluation

- 연초에 이메일 하나가 왔는데, 약간 애매모호한 내용의 글이었는데요, 요약을 하자면:

 

1) 02/01/20부로 VIP access property를 이용할 시에, point를 3배 준다는 내용(별로 영양가 없는 내용)과 동시에,

2) 02/01/20부로 Expedia Gold등급에게 제공되던 VIP access property 2배 뻥튀기를 없앤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자세히 해석해서 안 읽어보면, devaluation 사실을 모르게 애매모호하게 글을 써놨어요!) 

(하일라이트 한 부분 자세히 뜯어보면, 정말 애매모호하게 써놨네요~! 나쁜놈들 ㅋㅋㅋ)

 

2. 우선은 Expedia point 털고, Hyatt staycation은 미루고!

- 위에 같은 상황 때문에 연초에 하기로 했던 staycation은 조금 미루고, Expedia point부터 털기로 하였습니다.

- 남은 Expedia 포인트가 7k pts정도 있었는데, 가치가 $50 조금 더 되더라구요! 그래서 두배 뻥튀기로 해서 $100짜리 호텔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아래 링크에 보시면 두배 뻥튀기 글이 게시되어 있어요^^)

 

코로나로 인한 강제효도 (제주 신화월드 서머셋)

 

3. 힐튼에 이런 호텔도 있어? Tapestry Collection

- 듣보잡(?) 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얼마전 @마카오손 님께서 올려주신 정보가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고급호텔에 분류되는 브랜드였습니다!

(노란색으로 밑줄 해놓은 호텔 보이시나요? 바로 거기로 예약했어요!)

 

- 재가 사는 주변 검색해보니, DFW 공항에서 멀지않은 곳에 Tapestry Collection 호텔이 하나 있는데, 거기로 포인트 사용해서 공짜예약 하였네요. (여기 근처가 맛집이랑 고급진 카페들이 즐비한 곳이라 ㅋㅋㅋ 위치도 괜찮더라구요!)

(공홈에 나와있는 가격인데요, Expedia에서 예약하시면 거기에 $10 정도 discount가 더 적용되는 듯 하더라구요!)

 

(세금 포함해서 $100불 조금 넘는 금액, 포인트 두배 뻥튀기 해서 공짜로 booking 완료 했습니다^^)

 

(호텔이 엄청 modern하고요, 깔끔 그 자체인듯 해요! 아내가 참 좋아할 만한 곳이네요^^ 매니저와 대화하면서 얼마전 renovation을 완료해서 완전 새호텔이라도 하더라구요!)

 

4. 공짜로 booking하고 혹시나하고 찔러나 봤는데 ... 어~! 이것도 되네?

- 문제는 찔러나 보자를 해도 공홈 통해서 예약한 경우에만 되리라고 생각하잖아요!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혹시나 ... 해서 한번 찔렀는데 ㅋㅋㅋ 이게 되네요!

- Expedia app 통해서 message (diamond tier번호와 함께 new year celebration을 위해 투숙한다는 “감언이설”을 쫌 풀었어요 ㅋㅋㅋ) 보냈는데, 하루 지나고 연락이 왔습니다.

(메시지가 이렇게 왔는데, 연락을 달라고 개인 메시지가 또 왔네요^^ 조식은 식당 자체를 아예 안해서 제공이 불가능하다고 하고요, 룸 업글에 대한 부분을 이야기 하자고 해서 연락을 했습니다! )

 

- 전화상으로 자기 호텔 property는 총 5개의 suite이 있는데, shut down을 3개월 정도 하느라 heating system에 문제가 있어서 점검 중인데, 그 중에 한 suiteroom은 ac는 안되고 heating은 되는데 ... 거기라도 묶을래? 물어봐서 ㅋㅋㅋ (추워 죽겠는데, 무슨 ac?) 그렇게 달라고 했어요! 

- 바로 Hilton app에 들어가보니 이렇게 떠 있더라구요!

(보시면 rate에 “Expedia Room Only - Confidential Price”라고 적혀 있네요. 이건 숙박기록에 QN에 올라가려나? 한번 봐야겠네요!)

 

결국은 3rd party 통해서 booking한 것도 (운 좋게) 어라? 이것도 되네! 를 확인하고 suite 업글 받았습니다^^
즐거운 연말 되시고요, 다녀와서 내년에 ㅋㅋㅋ 후기 올릴께요!

내년에 봐요^^ 이상 otherwhile 이었습니다!

Happy New Year!

Total 3

  • 2020-12-29 18:58

    구경 못해본 호텔에 다녀오시겠어요. @@

    포인트로 무료로 다녀오시고 좋습니다. 3rd party 예약이라서 QN은 안들어올것 같은데, 그게 가끔 발전산으로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룸차지로 뭔가 넣으면 가능성이 올라간다고 하는데, 요즘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 2020-12-29 20:27

      ㅎㅎㅎ 식당도 문을 안열고 ㅋㅋㅋ 옆에 음료수라도 하나 사먹어야 될까요? ㅋㅋㅋ


  • 2021-01-01 19:07

    우선 오늘자로 stay history에는 올라와있네요!

    몇일 더 기다려봐야겠습니다^^ QN을 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