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 LA 왕복티켓을 마일로 구매 하려 합니다.

바람이되어 바람이되어 · 2018-03-13 05:05 질문 기타질문

안녕하세요.왕초보 가 도움이 필요하여 부탁을 드립니다.

한국서 누나와조카가방문하여 제가 서부관광을 저 까지 3명이 가려합니다.

LA 에도착 해선 삼호 관광을 통하여 그랜드캐년과 라스베가스 패키지를 생각하고

항공권은제가 모아논

델타 51.000 포인트.  또는 UR 62.500 포인트를 사용하려는데요

델타항공은 4월 30일 JFK 출발9시경 비행기가 25.000( 왕복 이게죠?)2명

50.000포인트사용에 전 레비뉴로 사던가 아님 ur포인트로 다른 항공 편을구할수 있을까요?

막시님이나  다른 고수분들의 도움을 바랍니다.

• 2018-03-13 12:39

안녕하세요~

가족 여행 계획하시고 부럽습니다~:)

일단 델타 2인 왕복을 찾아봤는데, 왕복으로 아래처럼 보입니다. (언제 돌아오시는지 몰라서 전체 표를 가져와 봤어요)

싸게는 22K에도 보이는데요. 모든게 왕복 차감이고, 직항으로 보이는 옵션들이 상당히 좋아요.

이렇게 2인 발권 하시고요.

바람이되어님의 티켓은 유알몰에 Travel에서 검색해 보시면 같은 비행기를 발권 하실수 있으실거예요.

바람이되어님께서 리저브 카드가 없으실수도 있다는 생각에 제 잉크 계좌에서 해 봤습니다.

이 경우는 왕복에 23K에 같은 비행기 발권이 가능하실거고요.

Screen Shot 2018-03-13 at 8.26.10 AM.png

만약에 리저브 카드가 있으시다면, 아래와 같이 19,240에 발권이 됩니다. 물론 왕복이고요.

Screen Shot 2018-03-13 at 8.34.59 AM.png

리저브 카드가 있으시면 유알몰 발권시 절약이 더 되거든요.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 카드의 혜택 이용 - 50% More in Travel Redemption

좋은 발권 되시길 바랍니다~ 🙂

Attachment : Screen Shot 2018-03-13 at 8.22.50 AM.png

• 2018-03-13 14:51

감사합니다 막시님 찾아봐주신 대로 4월 30 일출발
      Lax 5월3일 출발로 할까합니다.
      사파이어 리저브가 없고 사파이어 프리퍼드 가있습니다 ,ㅠㅠ
      알려주신대로유알몰에서 델타항공티켓을구매해서3명이서 같은자리구할수 있는지가 관건 이군요.
      한달반동안 캐쉬두 두둑이 쟁겨놔야하구요.ㅠㅠㅠ

• 2018-03-14 16:24

엘에이 한식당에서 사파이어 사용하셔야죠~ 🙂

• 2018-03-13 13:26

델타 마일 사용 하시면 미리 좌석 정하실수 있구요 (메인캐빈) 막시님께서 찾아주신 좌석들은 basic economy 라서 체크인 할때 좌석이 지정 될거에요.  가족분들이 함께 여행하신다니 이 점도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저도 얼마전 뉴욕-엘에이 발권 했는데요 논스톱 왕복 22,000 이면 정말 괜찮네요~

• 2018-03-13 14:54

홍홍홍 님 코스따라 관광과 먹방두 함 해봐야할텐데요.ㅋ
      가족여행은 정말 기대 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 2018-03-13 18:07

지금은 엘에이 먹방투어 계획 짜는중 이에요 ㅎㅎㅎㅎ

• 2018-03-14 02:16

헐 .저 엘에이 마지막날 먹방코스준비중인데,,계획짜시면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