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tSuiteX 타보셨나요?

포인트조아 포인트조아 · 2018-09-22 09:47 정보 항공정보

따끈따끈한 보고입니다

저는 지금 Sonoma Valley에 친구아들 결혼식에 왔습니다

몇달전 JetSuiteX라는 짧은거리 운행하는 항공사가 좋다는 얘기를 듣고

이번 여행에 한번 도전해봤어요

이 항공사는 아직은 캘리포니아 남북 그리고 라스베가스 이렇게 운행하고요

예약은 삼개월 전부터 가능합니다

타고 내리는 공항이 작고 프라이벗해서 교통 엄청 편해요

저는Burban-Concord 왕복으로 티켓팅해서 왔어요

Private hangar에서 탑승하니까 이륙하기 15분전에 도착하면되요

도착하면 안내 데스크에서 체크인하고 짐부치고 이륙 10분전에 탑승해요

조그만 리셉션방이었어요

이렇게 허접하지만 마실것과 스낵이있어요 서비스로..

탑승합니다

작은 비행기에요

안에는 한국 우등 고속버스 처럼 한줄 두줄씩해서 30명 정원입니다

자리는 이코노미클래스 자리보단 좀 넓어요

짦은거리라서 크게 불편하지 않았어요

아마 이륙후에 드링크 서빙한것같은데 전..잤어요 ㅠㅠ

가격은 왕복에 두당 $418이었어요

Concord에 내려서 렌탈카까지 오십걸음 정도 걸었습니다

Go Rental 에 전화로 예약했더니 도착하니까 차타고 나갈수있게 트렁크까지 열어놓고

기다리고 있었어서 내려서 짐을 렌탈카에 넣고 나가기까지 오분도 안걸렸어요

렌탈도  경쟁사가없어서 가격이 조금비싼쪽이에요

저희 남편은 앞으로 이 비행기 가는여행지는 (샌프란시스코방향,라스베가스)

무조건 JetSuiteX로! 라고 외치네요

진짜 시간 절약은 놀라워요

In and Out 이 너무 쉬워서 앞으로 자주 애용할것같와요

오랜만에 후기쓰려니까 어리버리 힘드네요 ㅋㅋㅋ

묻어서 Sonoma Valley Fairmont Inn 후기도 한줄!

친구가 호텔비를 내서 가격은 정확히 모르는데 호텔 웹사이트에서 오늘날짜찍으면

일박에 $800 넘게 나오는데 오래된 호텔이라 고풍격스럽고 운치는 있는데

객실은 좀 낡았어요

하얏트 글로벌리스트 대우에 너무 익숙해져서 스윗트아닌 뎅그런방도 낮설고요 ㅋㅋ

숙제 안미루고 하고 잘려고 새벽 3시 가까운 시간에  포스팅해요

첨부파일 7개

• 2018-09-22 13:01

우와~ 말로만 듣던 JetSuiteX를 @포인트조아 님 덕분에 구경하네요~

캘리포니아는 이렇게 가까운거리 갈수있는 프라이빗 라인도 있네요. 무엇보다도 시간절약이 엄청 되어서 메리트가 있을것같아요.

앞으로 포인트조아님 타시는 걸 자주 뵐수있겠어요~~^^

결혼식 잘 다녀오시고 멋진 소노마 밸리도 좀 구경시켜주세요~~~ 🙂

• 2018-09-22 21:02

이게 작년 언제 USA Today에 한번 나왔어서 저도 유심히 보고는 있었습니다.

웹에서나 앱에서도 검색이 가능한걸로 알고요.

아직은 한번도 못타봤는데, 그래도 다니면서 받는 항공 티어와 적립되는 마일을 무시할 수가 없어서 아직 기회가 없었어요. ㅎㅎ

멋지네요~ 🙂

• 2018-09-23 03:34

좋아 보이네요..
    나중에 기회가 오겠지요.
    개인적으로는 올 겨울 예정인 소노마 벨리 후기 많이 기다려지네요.~^^

• 2018-09-23 11:17

이륙하기 15분 전에 도착... 시간 절약이 어마어마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