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아틀란타 공항 South Terminal에 이제 주차셔틀버스를 세워줍니다.

Moxie Moxie · 2019-12-05 09:30 정보 여행정보


작년 10월초부터 하던 아틀란타 공항 South Terminal의 공사가 이제 마무리 작업에 들어선것 같습니다.

공사기간중에는 델타항공을 탑승하더라도 계속 North Ternimal에 내려줬었는데요. 오늘 아침에 갔더니 Peachy Parking 셔틀이 원래 내려주던 South 터미널 자리에 내려줬어요. 아직도 다시 주차장으로 가는 셔틀버스를 타던곳은 아직도 공사중이라서 North Ternimal이나 International Terminal을 이용하셔야 합니다만, 일단 이렇게 바뀐것만으로도 참 편합니다.



B 터미널 델타 스카이 클럽에 와 있는데, 오늘은 무슨일인지 hotfood는 하나도 없고 다 포장되어있는 음식밖에 제공을 안하네요.



새로 바뀐 게시판에 한가지 더 발전된것이 있다면, 전화기에서 글을 쓰는건데요.

제가 지금 이 포스팅을 걸어가면서 전화기로 올리고 있습니다. 사진은 제 전화기에 있는 사진으로 클릭, 클릭만 하면 올라가게 되어있고요.

게시글의 첨부파일 용량도 32MB으로 늘렸습니다. (하지만 사이즈 줄이실수 있으시면 줄여주세요.)

그동안 모바일에서 글 올리기 힘들다고 하시던 분들, 열심히 테스트 해 보세요. 이제 쉽게 잘 됩니다. 오늘은 공항에서 걸어가면서 사진도 올리고 아틀란타 공항 업데잇 간단히 해 봤습니다.

Total 2

  • 2019-12-05 13:48

    공사 끝났나 했더니 그건 아니네요. 그래도 어느 정도 진척이 있기는 한 모양입니다.


    • 2019-12-05 14:38

      첫사진에 보시는 저위에 커버 씌우는 작업이 메인이였고, 그러면서 출입구를 좀 더 깨끗하게 고치는데, 아직도 다 끝나지는 않았어요.

      그나저나 모바일에서 사진을 올리니까 화질이 많이 떨어지네요. 이것도 테스트 좀 해봐야겠습니다. 많이 편해지긴 했는데, 화질과 사이즈가 문제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