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 오하우 5박 6일 간단 여행 후기입니다. --1편

다행이다 다행이다 · 2017-12-14 21:36 여행이야기 여행후기

안녕하십니까? 다행이다입니다.

하와이는 여러번 사람과 번도 안가본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제가 인생의 처음으로 하와이를 다녀왔습니다.  지난 11월 추수감사절 기간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여행 준비를 하며, 하와이가 섬이 여러 개인 것도, 오하우말고도 다른 좋은 섬이 있는 것도 알았습니다.

그래도, 처음 가는 것이라 일단은 유명한 와이키키가 있는 오하우만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1. 항공 (25,000 댄공 마일 + 텍스)

제가 살고있는 아틀란타에서는 대한항공 마일을 이용하여, 델타를 발권하는 것이 정답인 했습니다. (왕복
    25,000+텍스) 물론, 비즈니스석이 가능하면 불과 4만마일로 발권이 가능하지만, 이런 상황은 제가 비행기 예약이 가능한 330일전부터 확인해 보았지만 3명을 델타가 배려해주지는 않았습니다.

ATL-MSP-HNL  (델타 이콘)

미니에폴리스 공항에서 pp card 이용하여, 최근에 escape lounge 들렸는데, 시설이 아주 좋은 라운지였습니다.

escape lounge.jpg

HNL-ATL (델타 이콘)

2. 자동차 rental

-Dollar  컴퍼니를 통해 1주에 총 $159정도로 Full size 했습니다

3. 숙

Hilton Hawaiian
village 5
박을 포인트 숙박으로
205,000
포인트를 사용했습니다. ( 주차는 하루에 50 발레 파킹으로 냈습니다.)

제가 예약한 방은 Kalina tower였고, 약간 늦은 시간에 check in 하는 것이 upgrade확율이 높다고 하여, 8시이후에 첵인했고 카운터 직원이 업그레이드를 주어서, rainbow
tower
홀수방에 묵었습니다. 경치는 사진에 보듯이 아주 만족스러운 방이었습니다.

view from hotel room 807.jpg

1. 일

@ 1일차(Sun)

호놀룰루 공항에 오후4:30 경에 도착

렌트카회사에 들려 차를 픽업 – dollar rent car 경우에는 메이저 렌트카회사가 있는 곳에서 약간 떨어져 있습니다. 공항에서 셔틀타시면 10 안쪽으로 걸리고, 그리 바쁘진 않습니다.

Ala Moana Center  - 여기에 있는 food court에서 포케랑 다른 사먹었습니다.

Sam’s Club -  마카다미아 사실 포장 크기도 비교하시기 바랍니다. 저의 샘스에서 것은 25oz였고, 다른 곳에서 것은 12oz지만 거의 비슷한 가격이었습니다. 결론은 제가 사는 곳 코스코에서 사는 것이 가격이 제일 좋았습니다.

호텔 첵인

@2 일차(Mon)

Musubi café Iyasume 들려서 아침용 무수비 사기( bacon,Egg & spam, Bacon,Avocado, and
    Spam) – yelp check in 하면 $0.20 세이브할 있음, 여기 무수비 아주 맛있습니니다.

musubi cafe iyasume.jpg

Ko Olina beach – 호텔에서 대략 40 가량 걸리고경치가 좋아서 한가하게 휴양을 즐기기에는 아주 그만이 환경이고비치도 아주 좋습니다.Giovanni’s Truck – 제가 주소를 잘못해서 짝퉁에 가고, 많은 후회를 했습니다.

Kua-Ania Burger할에이바 타운에 아주 찾기 어려운 위치에 있습니다. Ace
    Hardware 같은 방향으로 건물에 있습니다. 아보카도 버거 추천합니다. 하와이 3대버거중에 하나에 들어가고, 풍부한 육즙과 아보카도와의 조화는 햄버거의 위상을 한단계 끌어 올렸다고 있습니다.

Waimea Valley앞에까지 갔다가, 입장료도 있고 걷는 것이 별로 반갑지 않아서, 그냥 왔습니다

North Shore서핑을 하기에 최적인 거친 파도를 감상하실 있습니다.

Leonardo Bakery 아주 간단하게 3종류있는 Malasada 6 정도 사시고 한번 보시길 권합니다. ( Original, Cinnamon, Li Hing) – 다음 아침에 먹었는데도 아주 맛있습니다. 6개를 사건 12개를 사건 1개당 단가는 같습니다. https://www.leonardshawaii.com/malasadas/Leonardo Bakery.jpgmalasades.jpg

Nijia Market 일본 식재료 있는 식료품점입니다. 저의는 다음날 먹을 무수비와 물같은 샀습니다. Ala Moana Center근처에 있습니다.

Ramen Nakamura 저의 호텔에서 도보로 15분가량 걸립니다. Oxtail 라면과 냉라면 먹었고, 어느정도 만족했습니다. (현금만 받습니다)ramen oxtail.jpgramen.jpg

첨부파일 6개

• 2017-12-14 22:17

와우!! 방에서 보는 다이아몬데헤드와 와이키키가 아주 멋집니다. 안그래도 내년 3월에 두번째 방문할 예정인데 라면은 꼭 먹어봐야겠어요.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멋진후기 감사합니다.

• 2017-12-14 22:22

지금 잘 올릴줄을 몰라서, 잘 안되네요.. 조금 더 노력해야될 것 같고요. 댓글 감사합니다.

• 2017-12-15 14:55

• 2017-12-15 15:05

아~~ 멋집니다!!!

하와이를 딱 한번만 다녀온사람 여기요!!!g20.gif

대한항공 왕복 25,000마일로 정말 좋지요. (아직도 마우이 발권을 이렇게 했다가 못갔던 기억이..ㅠㅠ)

호텔에서 뷰가 정말 멋져요. (주차비는 뭐 방법이 없네요.ㅠㅠ)

여러가지 지역정보, 식당 정보도 같이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다음에 갈때 꼭 기억하고 읽어보고 가도록 할게요.

2,3편도 읽으러 갑니다!!! 🙂

• 2017-12-15 21:36

다음에는 사진을 더 작게 해서 올려야 되나봐요.. 별로 좋은 방법을 몰라서, 이 메일로 작은 사이즈로 보내서 해야 될 듯 하네요

• 2017-12-21 21:39

전 하와이 한번도 안가본 사랍입니다 ㅠ.ㅠ 가보고 싶습니다. 와이프가 1월에 자메이카 다녀오고 나서는 하와이 가자고 하는데 부지런히 대한항공 25k으로 갈수있을지 공부좀 해봐야겠네요.

아~~사진만 봐도 음식들이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먹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