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하는 방법 질문하겠습니다

라르마티 라르마티 · 2022-03-03 07:47 질문
어머니 생신이어서 아멕스 플랫 혜택으로 버지니아 타이선스 메리엇 리츠칼튼 호텔 일박 잡긴했는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다른 분들은 호텔에서 재밌게 즐기고 오셨다는데 저희 가족은 해외여행때 호텔은 잠만 자는곳이어서 호캉스란 개념자체도 잘 모르는데 어떻게해야 어머니 생신을 즐겁게 해드릴수 있을지 여쭤봅니다

• 2022-03-03 08:21

호캉스의 기본 개념? ㅎㅎㅎ 이라고 할 수 있는건~! 잘 먹고 잘 쉬고 잘 자기^^ 그 안에서 엑티비트 가 있으면 하시면 좋고요, 아님 마실차원에서 맛있는 맛집도 찾아가면 좋고 그래요^^ 저희는 개인적으로 이런 패턴으로 호캉스를 즐기네요~!

• 2022-03-03 15:44

저희는 여행하는 것처럼 어디 가서 놀다가 호텔 들어갑니다.

호텔 수영장 좋으면 애들 데리고 가고요.

저녁 식사는 밖에서 먹을때도 있는데 보통은 호텔 레스토랑에서 먹고요.

어르신들도 호텔 조식 좋아하시더라고요.

• 2022-03-04 09:27

호캉스의 꽃은 남이해주는밥, 남이 타주는 커피, 남이 해주는 청소, 손까딱 안하고 푹~~ 쉬다 오는거죠 ㅎㅎㅎ  호텔 안에 어매니티 잘 보시고 사용 가능한것들 위주로 플랜 짜시면 될것 같아요. 아멕스 플랫 혜택이면 파인호텔 말씀 하시는거죠? 그럼 조식이랑 property credit 도 나오니까 그걸로 맛난 조식 드시고 스파나 호텔식당에서 근사한 저녁 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Lush 에서 배스밤 사셔서 반신욕도 셋업해드리고 반신욕 하시면서 샴페인이나 와인 한잔 술 안드시면 차 한잔 대접해드리면 좋아하실것 같아요~ 즐호캉스 되세요!

• 2022-03-07 09:02

위에서 다들 좋은말씀 해주셨는데 호캉스의 기본은 홍홍홍님 말씀대로 손하나 까딱 안하고 쉬는데에 있죠~ㅎㅎ

저는 연초에 다녀왔는데 리츠칼튼 타이슨스는 타이슨스 갤러리아 몰과 연결되어있어 럭셔리 브랜드들 구경하시고 쇼핑하시기 딱 좋게 되어있는데 한가지 단점이 이 호텔이 지금 레노베이션 중이라 체크인하시는 카운터나 입구가 좀 복잡하고 사람들 많고 좁고 그렇습니다. 저희 갔을땐 엘리베이터가 4개중에 1개만 운행중이어서 엘리베이터 기다리는데 시간 많이 걸렸고 사람많고 그랬어요. 그래서였는지 불편을 줘서 미안하다고 직원들이 친절하고 기다리는 동안 조그만 간식이나 음료도 준비되어있었고요.

호텔  자체에 있는 식당은 한군데 밖에 없었는데 저희는 거기서 저녁 잘 먹었고, 아침식사는 방에서 룸서비스로 편하게 시켜먹었어요.

어머님 생신으로 가셨으니 호텔에서 저녁 안드시더라도 몰 쪽으로 걸어나오셔서 시푸드 레스토랑이나 이탤리언 파스타 식당 가셔도 좋겠고, 호텔 크레딧으로 호텔내 레스토랑에서 드셔도 편하시구요, 저녁때 어머님 선물 사실겸 몰로 나오셔서 구경하셔도 좋으실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