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좋다가 말았던 일본행, 한국행 발권 - JL Biz, ET Biz, OZ Biz

MOXIE MOXIE · 2022-10-06 09:49 여행이야기 발권/예약후기
조만간 한국을 한번 더 가보고 싶어서 어제 잠시 이것저것 뒤져보다가...

이제 일본도 문을 열어서 도쿄에 며칠 머물고 가는 일정으로 티켓을 한번 엮어보는 시간을 조금 가져봤는데요.

이런 티켓들이 보였습니다.



아틀란타에서 시카고를 경유해서 일본 나리타까지 모두 비지니스석으로 60,000 AA 마일과 단돈 $5.60 좌석이 하나가 보이길래 그 후로 이것저것 찾아봤고요. 2023년 1월 4일 출발 비행입니다. 저는 이 일정을 안가기로 했으니까 이렇게 올려드립니다. 필요하신분은 고고!!

 

도쿄에서 며칠있다가 한국으로 가는 비행은 라이프마일에서 아래에 두개를 볼 수 있었는데.



1월 8일 저녁에 에티오피안 비지니스를 라이프마일 15,000과 $25.30에 탈 수 있어서 한번 타볼까 했고요.

 



같은 마일과 수수료 차감으로 라이프마일에서 1월 9일 오후 아시아나 비행기를 탈 수 있었습니다.

일본의 호텔도 어려운건 아니고 해서 진짜 갈 까 했었는데... 두가지 이유로 못가게 되었어요.
  • 제 휴가 날짜 리셋 되는날이 매년 1월 13일인데, 이게 그 전의 일정이라.... 포르투갈 여행을 마치고 오면 3일밖에 안남는 휴가. 내년것을 미리 당겨쓰는것도 불가능한건 아니긴 하지만, 연초부터 그렇게까지 해 가면서 회사를 비운다는게 맘에 걸려서 일단 접기로 했고요.
  • 돌아오는 비행편을 아직 마땅한것을 못찾았습니다. 갈때 표가 보인다고 돌아올때 짐짝처럼 오기는 싫어요. ㅠㅠ
 

나리타에서 인천 가는 방법의 티켓은 뭐 언제도 보일수 있는데, 1월 4일에 시카고에서 일본가는 JAL Business 좌석이 AA 6만에 가능하니까, 출발공항부터 붙이셔서 한번 해 보셔요.

저는 이 일정을 안가기로 해서 한번 올려드려 봅니다.
Total 2

  • 2022-10-09 11:01

    일본 오픈한다는 뉴스 나오고 티켓 경쟁이 더 치열해졌는데 잘 찾으셨네요!

    전 aa 마일이 없고 ㅠㅠ 비지니스 자리도 못찾아서 이콘이라도 타고 가려고 발권 마쳤어요


    • 2022-10-10 10:07

      요즘에 비지니스 좌석 찾기가 정말 어려운데요. 그래도 시간을 들여서 여러가지 찾아보면 아주 가끔 저런게 보이더라구요. 없어지기 전에 발권을 하고나면 시원한데, 또 그러지 못하니까 아쉽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