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의 로마 사진 구경하러 오세요. - 이태리 로마 후기 완성

Moxie Moxie · 2017-01-27 03:43 여행이야기 여행후기

지난 10월에 다녀왔던 로마 여헹의 후기 6편을 이제서야(!!!) 완성했습니다.

유명한곳 모든곳을 가보지는 못했던 짧은 일정이였지만, 참 기억에 남는 여행이였어요.

사진 한번씩 구경하러 오세요.

이미 다녀오신 분들은 옛 기억을 떠올려 보시고,

아직 못 다녀오신 분들은 꿈을 가지실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로마 여행기 6편 모음

Moxie의 이태리 로마 여행기 #1 - 가는길

Moxie의 이태리 로마 여행기 #2 - 바티칸 박물관 (Musei Vaticani)

Moxie의 이태리 로마 여행기 #3 - 성 베드로 성당 (St. Peter's Basilica) 그리고 그 후에 가본 Santa

Moxie의 이태리 로마 여행기 #4 - 로마 4대 성전: 산타 마리아 마지오레 성당에서의 미사

Moxie의 이태리 로마 여행기 #5 - 스페니쉬 계단(Spanish Steps), 트레비 분수(Trevi Fountain)

Moxie의 이태리 로마 여행기 #6 - 판테온(Pantheon), 나보나광장(Piazza Navona)

로마 맛집 4편 모음

Moxie의 이태리 로마 맛집 #1 - Ciacco & Bacco (Gastronomia Italiana)

Moxie의 이태리 로마 맛집 #2 - Trattoria Pizzeria Luzzi & Gelateria La Dolce Vita

Moxie의 이태리 로마 맛집 #3 - Isola Della Pizzeria & Al Forno della Soffitta

이제 로마 여행 후기를 완성했으니, 부지런히 밀라노 여행후기 작성에 힘을 써보도록 할게요.
첨부파일 1개

• 2017-01-27 16:55

드뎌 다 쓰셨군요.

찬찬히 살펴보고 다음 로마 여행갈때 가이드로 써야겠어요. 특히 맛집 위주로.

애쓰셨어요.

• 2017-01-27 17:19

감사합니다.
      아.. 이 글에 맛집 링크도 같이 걸어놔야겠어요.
      그리고 가실때 밀라노도 꼭 가세요. 🙂

• 2017-01-28 16:52

아기들 재우면서 조금씩 봐야겠어요...^^

• 2017-01-29 02:02

조금씩~~ㅋㅋㅋ

• 2017-01-29 00:56

놀랍군요!방대한 자료에 놀라고 사진에 놀라고....
    정성이 대단하시네요.저도 밀라노 무척 가보고싶은곳인데
    막시님 정보가 대단한 역할을할것 같네요.역시 !!!!!!! 엄지척입니다.

• 2017-01-29 02:08

감사합니다.
      한번 다녀온곳을 조만간에 또 가기는 어려울듯 해서,
      후기를 쓸때 여유있게 시간을 두면서 최대한 기억을 남기려고 노력을 하기는 해요.
      원래 싸이트도 제 여행 기억을 남기려고 시작을 했고요. 세상에서 무슨일이 일어나도, 제 여행후기는 계속 이어집니다. ㅎ
      기억에 남는 여행기는 한편에 마칠수도 없으니까 시리즈물로 나오는데, 다 쓴후에 이렇게 한번씩 모두 엮어서 게시판에 알려드리기도 합니다. 저번에 두바이 여행기도 그랬었네요.
      밀라노는 정말 좋았습니다. 또 열심히 밀라노 후기도 써 볼게요.
      (밀라노 두오모의 새벽, 아침, 점심, 저녁, 밤의 모습이 해와 조명의 방향에 따라 모두 틀리게 보이는데, 정말 놀라웠어요.)
      도움되신다니, 정말 다행이예요. ^^

• 2017-01-29 04:32

후기도 기대해봅니다.가지못한 아쉬움 눈으로라도 호강하려구요.ㅎㅎㅎ
        친구네 부부도 요번에 두바이 갖다와서하는말 화려함의 극치와 쇼핑하는데 마구
        지르고왔다며 염장샷 날리기에 열심히 마일런해서 두바이도 고고해보려합니다.
        언제일런지 꿈같지만서도요^^

• 2017-01-29 05:50

밀라노는 가셔야죠. 어렵지 않아요. 저도 인당 델타 3만, AA 3만마일 들여서 이코노미석 타고 다녀왔어요.
          두바이는 저도 재미있었어요. 타고 다녀왔던 비행기 경험도 좋았고요.
          작년 3월말에 다녀왔는데, 또가고 싶습니다. ㅎㅎ
          이제 두바이에 가려면 여기저기 마일이 좀 많이 필요하긴 한데, 꼭 한번은 가보시면 좋은곳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