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Priority Pass 이젠 버려야 할까요?? ㅠㅠ

april april · 2022-04-06 06:03 질문 기타질문
오랜만에 국제선 타서 라운지좀 가볼까 싶어 pp 카드 lax 검색해보니 가능한 곳 2 곳 나와요.. 게임웨이랑 스파??? 국제선 터미널엔 아예없네요.. ㅠㅠ

시간 맞으면 칼라운지가서 라면먹고 비행기타고 그랬었는데 ㅠㅠ

근데 또 찾아보니까 jfk 나 인천공항은 칼라운지외 이용가능한 라운지가 많아요..

 

엘에이만 이렇게 된걸까요?

ㅠㅠ

 

 
Total 8

  • 2022-04-06 09:27

    PP Card를 쓰려고 해도 요즘엔 여러가지 찾아봐야 하는데요. LAX도 그렇고, ATL도 쓸모가 없습니다. ㅠㅠ

    얼마전까지만해도 LAX에서  PF Chang이 되었던것 같던데, 이제는 그것도 안하네요.

    그런데, 다른데 여행 다니시다가 보면 의외의 여행지에서 보물이 있을때가 있어요. 그럴때를 대비해서 항상 준비는 하고 있습니다.

    혹시 어느 카드에서 받으신 PP 카드 인가요? 상황에 따라서는 해당 카드를 바꾸는 방법으로 지출을 최소화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 2022-04-06 17:36

      유럽에 갔을때도 종종 잘 이용하곤 했었는데..
      출발공항에서 이렇게 사용가능한 라운지가 한곳도 없으니
      너무나 서운할려고 해요 ㅠㅠ 다른 라운지들이랑 계약이 끝났나?? 싶어서 다른공항 찾아보니까 다른공항은 다 있는거 보면.. 아마 LAX 만 엑세스 못하게 한건가
      싶기도하고요..

      아틀란타 갔을때는 시간이 남아서 국제선까지 트레인타고가서 2층에 있는 라운지 갔던 기억이 있네요 🙂
      체이스 리져브가 있어서 pp 카드 가지고있긴 한데.. 리져브는 계속 킵할지 어쩔지를 모르곘어요 ㅋㅋ 근데 또 몇년동안 문제없이 쓰고있긴 해서 ^^; 고민되네용..

       

       


      • 2022-04-06 17:50

        유럽에서도 꽤 용도가 괜찮습니다. 저도 밀라노 말펜사 공항에 있는 라운지를 PP카드로 들어갔는데 괜찮았고요.

        LAX도 요즘에 막 공사를 하고 있어서 많은 변화가 있는것 같아요. 최근에 거기 차타고서 TBIT 앞에 지나는데 헬(!!)이더라구요.

        아틀란타 국제선 터미널에 Club at ATL을 PP카드로 가실수 있는데요. 거기 라운지가 몇년전에 management가 다 바뀌었는데, 그 다음에 몇번 가보고 저는 더이상 안가요. 완전 후졌어요. (이런 표현을..ㅋ)

        내년에 ATL에 센츄리온 라운지 들어온다니까, 그거 기대하고 있어야 하지 않나 싶네요.

        리저브를 몇년 쓰셨으면, PP카드는 다른카드로 한번 생각해 보시고, 리저브 없애시고, 프리퍼드 처닝 하세요. 저는 와이프 계좌가 프리퍼드 처닝시간(48개월)이 돌아와서 준비중입니다.


        • 2022-04-06 18:26

          바르셀로나 공항 pp 로 들어갈 수 있는 라운지가 엄청 괜찮았어요
          커피랑 음식 다 맛있었던 기억이 있네요 ^^
          파리 샬드골 안에 라운지는 김치도 있어서 놀람...

          LAX 는 항상 공사하고있고 항상 헬이라 ㅜㅜ ㅋㅋㅋㅋ

          프리퍼트처닝.. 해볼까요? 괜찮은 카드 추천좀 해주세요 (굽신굽신)

          리져브 2월에 에뉴얼피 나가는 때인데, 올해 $550 칼같이 빼가더라고요 ㅋㅋ


  • 2022-04-06 14:46

    국제선이 아니고서는... 사실 terminal를 막 옮겨가면서 라운지를 찾아가는 수고는 거의 하지 않기 때문에... 저도 거의 pp를 사용한 적이 정말 손에 꼽을 듯 하네요! 특히나 저 같이 국내선은 1시간전에 공항으로 가는 사람으로서는... 이용시간이 없다고 해야줘... 그리고 솔직히 문 열지 않은 곳도 너무나 많고 하네요~! 그런 상황에서 pp카드보다는 다른 라운지가 더 끌리는게 사실입니다. 샌추리온이나 캐피탈 원 같은? 체이스는 언제 여나요? ㅎㅎㅎ


    • 2022-04-06 17:39

      제가 항상 일찍 가는 습관이 있어서 ㅜㅜ 공항에 항상 일찍 도착해요 ㅠㅠ 피곤..


  • 2022-04-07 12:43

    LHR의 경우 쓸모가 없습니다. 라운지도 좁고 (화장실도 없어요) 사람이 많습니다. 아멕스 플래티넘 있으시면 PP라운지 대신에 플래티넘 라운지를 추천합니다.
    JFK의 알라스카 라운지(터미널 7)도 이게 라운지인가 싶을 정도입니다.


  • 2022-04-09 10:45

    국내공항 보다는 해외공항이 좀 더 나은것 같습니다. 워낙 pp card 멤버들이 많아져서 라운지 퀄리티도 낮아진게 느껴지는데요 그래도 게이트 앞보다 라운지안에서 커피라도 한잔 마실수 있고 좀 더 편안하게 있을수 있어서 가게되는것 같아요. 전 아멕스플랫카드 베네핏의 델타라운지를 제일 많이 사용하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