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AMEX 'PAY OVER TIME' 오퍼, 2만 포인트 받기

Montauk Montauk · 2022-06-07 19:42 카드이야기
간혹 아멕스 카드에 PAY OVER TIME 2만 포인트 오퍼가 나온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이번에 저에게도 그게 왔네요.
반신반의 하면서 활성화 시켰는데 며칠만에 MR 2만 포인트가 들어왔습니다.
아멕스 카드 있으신 분들 홈페이지 들어가서 오퍼 한 번씩 확인해 보세요.
Total 5

  • 2022-06-07 20:30

    축하드립니다.

    이번 라운드가 얼마전부터 풀린것 같습니다. 지난주에 @dandan 님께서 아래 포스팅에 댓글 달아주셨어요. 이것 포인트만 받고 사용하시는건 아닌거 아시지요? 이 게시글 보시고 하시는 분들 읽어보시라고 링크 달고 갑니다. 🙂

    https://flywithmoxie.com/2021/07/27/pay-over-time-from-american-express-20k-bonus-upon-activation/


    • 2022-06-07 21:37

      감사합니다. 포인트 받았으니 다시 끄러 가야겠네요. 그나저나 이제 MR로 ANA에서 ASIANA직항 예약이 힘들어져서, MR 사용처를 새로 찾아봐야겠습니다.


      • 2022-06-09 17:42

        안녕하십니까🙂. 안그래도 Montauk 님 예전에 말씀하신 발권 잘하셨나 생각이 났네요. 제가 최근 한달 정도 ANA항공 매일매일 표 열리자마자 확인을 해보고 있는데. 일단 작년하고 분위기가 너무 다르네요.

        저도 내린 결론은 동부에서(그래봤자 케네디 공항 하나 뿐입니다만^^) OZ biz 타는것은 코비드 이후 현실적으로 어렵다 입니다. 지난번에 말씀하신 일단 예약을 걸어두고 나중 리턴을 바꾸는것은 제가 안해봐서 모르겟습니다만. 거기까지 갈것도 없이 표 자체가 안나오는군요. 이렇게 되는 이유가 댄공과 달리 아시아는 자체 마일리지와 파트너사의 좌석수 배정 구분이 없는데, 이것이 상당히 치명적으로 작용하는듯 해요. 가령 대한항공 처럼 파트너사에 2좌석씩 이렇게 풀면 그나마 구할수가 있는데..아시아나처럼 전체로 풀어버리니 일단 ANA항공에서 스케쥴이 열리기도 전에 아시아나라던지 다른 파트너사에서 이미 마일 비즈석은 매진이 되어버리네요. 95%의 확률로 좌석 오픈도 전에 매진입니다 정말 운이 좋아서 비즈 1좌석 정도 잡을수 있습니다 출발편만. 그러면 다른데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리턴표의 여정과 항공 노선이 같아야 나중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일단 여기서 아시아나가 나오지 않고(목시님도 한번 언급해주셨지만, ANA항공타고 동경에서 경유하는것은 대부분 미국-일본 노선이 이콘입니다.동경에서 하루 자야 하기도 하고요). 둘째는 나중 변경시에는 온라인으로 되지가 않습니다. 왜냐면 발권일 365가 넘어가서 이때는 전화해야 하는데, 설령 표를 발견해도 전화 기다리는 사이 99% return 표는 사라지는 것을 보았네요. 마지막 문제점은 그냥 어른 두명이면 다른 날 가면 되는데,,,소아가 동반될 경우 반드시 어른 한명이 여정마다 들어가 있어야 발권이 됩니다. 그나마 이콘을 타시려는 분들은 아직 가능합니다. 하지만 유할이 500불인데, 이콘 타는 것은 마성비가 별로라서...재고해볼것 같네요. 지금 나오는 표들이 5월말인데, 아마 6월 이면 동부의 많은 주들이 방학을 시작하겟지요. 여름에는 더 치열할수도 있어도 수월해지지는 않을것으로 예상됩니다.

        고민이네요 저도 이제. MR로 비즈 안되면 그냥 나가리 인데. 증시도 별로 인데 슈왑 열어서 주식이나 좀 사둘까 생각중입니다.


        • 2022-06-09 20:07

          마일좌석이 아시아나-ANA-UA 순으로 풀리더라구요 (정확히는 예매 시작 날짜가 다른거겠죠). 여튼 저는 내년 6-8월 표 보고 있는데, 이제 ANA에서 아시아나 직항은 거의 불가능해 보입니다.


  • 2022-06-07 22:17

    축하합니다! 저도 받았어요~~ 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