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 in to your account
Media
Photos
Videos
Audios
Sorry, no items found.
아.. 이런거 좋아요~ANA도 관심만 가지고 있었는데...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이제 곧 다가오는 일주년도 축하드리구요~.올한해는 제인생에 많은 바람이 불어서 정신없잉 지내다 보니 마일모으기는 취미 활동도 많임 못했네요..ㅜㅜ
ㅎㅎ 일년이 되어가는데 아직도 짜고 치시나요..
아틀란타에는 200불짜리 기카가 많이 보이네요. 저희회사 앞 스테이플은 하나도 안보이던데..ㅜㅜ그래서 저도 오늘 그냥 100불짜리 3개들고 왔습니다.
글쎄요. 제가 해석하기로는 이것이 카드의 AU 가 아니고, 자동차 렌트할때 넣은 additional person 까지 커버해준다는 의미 같아요. 실제로 마모의 제 지인이 AU 가지고 운전중 사고 났는데, 체이스에서 결국 거절했거든요.
Au는 안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밑줄지우고 큰글씨로 바꿀가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 드려요~~
진상고객 전가요? 누가 추첨을 이따위로 했어~~!! 내가 스팟이 3개인데 안됐다구~~ 다시해!! ㅋㅋㅋ 죄송~
44만이면 뽕 뽑아 드시겠네요. 저는 비루한 15만...ㅜㅜ
ㅋㅋ 남가주 누군가했어요~~
ㅋ... 한국인이 살기에 가장좋은곳인 아틀란타.....부럽네요.
전 베가스는 이제 그만 가려는데... 그냥 만만한게 베가스라서..ㅜㅜ
알림 보고 당첨된줄 알았는데..ㅜㅜ
아.. 시니어 블로거들이 이러시면 좀.....
이거.. 시니어 블로거가 당첨 되면 비리아닌가요??!!
3등은 저군요~저는 질문으로할께요. 이번달을 마지막으로 클칼이 +1 숙박이 없어집니다. 당분간 유럽계획이 없고, 올해 내년에는 SW 컴페니언으로 뽕뽑을 계획을 하던 저에게는 큰 좌절이네요.그나마 좀 땡기는 데가 아루바 정도, 미국내에서는 마땅히 없군요. 그나마 시카고..클칼 어디다 써야 좋을까요? 클칼 가지고계신분들 어떻게 털어먹으실 건가요? (유럽만이 정답일까요?) 현재 가지고 있는 포인트는 150,009 포인트입니다.
오기는 매일 와요~
저는 국내선에서 싸웨를 좋아하는편입니다. 일단 티어가 없는 사람들에게는 다같은 평등함을 느낄수 있어서 좋고, 12불 50센트로 A 1~15 자리를 살수 있죠. 아니면 24 시간전에 웹 체크인하면 보통 A 그룹 중후반대 번호나 B 그룹 후반으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뭐니 뭐니해도 짐 2개를 공짜로 부치는 건 정말 좋은 해택이죠.
모릅니다...ㅜㅜ
모릅니다...ㅜㅜ
다들 하얏 저정도는 가지고 계신거 아니였나요? 제대로 염장이시네요..
다들 하얏 저정도는 가지고 계신거 아니였나요? 제대로 염장이시네요..
spg aloft 같은 분위기 같네요. 요즘 모던 스타일 호텔이 대세이가요??
ㅎㅎ 저는 하얏을 별로 이용을 안해서 그런지 1night 2000 포인트, 와이프는 2 night 5000 포인트네요~ 쉽게 달성은 할수 있는데, 남아있는포인트도 아직 해결을 못했으니 문제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