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하얏트, 20번째 NEW 호텔 브랜드 「캡션 by Hyatt」을 발표 ...

마카오손 마카오손 · 2020-04-05 09:25 정보 호텔정보
하얏트는 캡션이라는 셀렉트 서비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출시하겠다고 발표했는데,

Caption는 동일한 도시 관객을 대상으로하는 메리어트의 Moxy 및 Aloft(원래는 Starwood에서 출시)와 매우 유사한 개념입니다.

Hyatt Introduces Caption By Hyatt, A New Brand Designed to Inspire Personal Connection


하얏트가 잠재적인 투자자들에게 제공한 브로셔에는 호텔에는 150-250개의 방이 있으며 면적은 220-270 평방 피트에 불과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캡션 바이 하얏트는 표준 객실 크기를 고려해서 엘리트 회원에게 스윗룸을 제공해야하는 의무는 없다고합니다.

Caption by Hyatt는 하얏트의 20번째 브랜드 컨셉이 될 엄선된 서비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입니다. 

Caption by Hyatt는 서비스 속성을 선택할 때 하얏트 플레이스보다 더 매력적입니다.

결론은 `Caption by Hyatt는 Hyatt Centric의 저렴이 버전이다` 입니다.
Total 4

  • 2020-04-05 10:35

    오늘도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Aloft도 많이 가봤고, Hyatt Centric도 가 봤는데요. 이런 변화는 좋은것 같습니다. 

    Aloft에 가보면 진짜로 씻고 자는것 말고는 할게 없게 만들어 놨는데, 가끔 그런 숙박을 할때도 있거든요. 

    장기투숙을 하기엔 불편하긴 한데, 이런 컨셉을 가진 호텔들은 계속 생겨나는게 좋을것 같아요. 링크로 주신 하얏싸이트에 글을 읽어보면, 다른 투숙객들과 커피한잔씩 하면서 얘기를 할 수 있는 그런 호텔이라고 소개를 하는데, Aloft가 딱 그렇거든요. 방은 작지만, 로비에서 굉장히 많은것을 할 수 있던게 장점이기도 하고, 또 디자인이 상당히 독특해요. 

    미국에서는 Hyatt Place/House가 워낙에 많이 있으니까, 새로운 호텔브랜드가 성공을 할지는 솔직히 의문이긴 한데, 그 외의 나라에서는 성공할것 같아요. 

    방사이즈 작은 일본이나, 숙박인원수제한이 심한 유럽의 경우에는 이런 컨셉은 좋을듯 합니다. 


    • 2020-04-07 07:34

      현재 하얏트는 실제로 Caption by hyatt의 첫번째 호텔의 위치를 발표하지 않았으므로 Caption by hyatt에 투자하려는 회사를 찾고 있습니다.

      호텔 그룹이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하는 이유는 투자자들에게 무언가를 던질수 있기때문이고 따라서 새로운 호텔 브랜드와 관련하여 혁신이 거의 없이 각 주요 호텔 브랜드가 비슷한 개념을 반복해서 도입하는 악순환이 발생합니다.

      Caption by hyatt는 하얏트 플레이스와 비슷한 가격대가 될 것 같으며, 더 매력적인 공공 장소와 더 나은 식음료 프로그램을 갖춘 호텔이며 하얏트 플레이스 호텔에서 찾을수있는 것보다 객실은 훨씬 작지만 공공 장소가 더 좋은 호텔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 2020-04-05 18:54

    좋은 가격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는 호텔이 하나 늘었네요
    하얏플레이스로는 조금 아쉬움 점이 있긴 했었거든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2020-04-07 07:53

      Aloft,Moxy는 메리엇 엘리트회원에게 무료조식이 제공되지않으나 하얏플레이스는 모든 투숙객에게 무료조식을 제공하고있으며 Caption by hyatt도 하얏플레이스와 같은 조식정책을 유지하기를 바랍니다.

      Caption by hyatt는 하얏플레이스와 비슷한 가격대가 될 것 같으며 하얏플레이스 호텔에서 찾을 수있는 것보다 객실은 훨씬 작지만 공공 장소가 더 좋은 호텔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