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세인트루이스 시내의 라스트 호텔(The Last Hotel)이 하얏트 브랜드의 언 바운드 컬렉션에 합류했습니다.

마카오손 마카오손 · 2020-07-03 23:55 정보 호텔정보

 

세인트루이스 시내의 라스트 호텔(The Last Hotel)은 공식적으로 하얏트 브랜드의  언바운드 컬렉션(Unbound Collection)에 합류했습니다. 현재 The Unbound Collection by Hyatt 브랜드에는 전 세계 주요 지역에 위치한 20개의 독특한 호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ast Hotel은 미주리의 The Unbound Collection by Hyatt 브랜드의 첫번째 호텔입니다.

 

세인트루이스가먼트 디스트릭트 시내에 위치한 라스트 호텔(The Last Hotel)은 도시의 상징적인 International Shoe Company 건물을 5500만 달러를 들여서 18개월간 복원 및 개조 공사를 통해 2019년 여름에 개점했습니다. 원래 1909년에 건축된 유서 깊은 10층 건물에는 47 개의 주니어 스위트, 1개의 Governors 스위트 및 1개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포함하여 142개의 객실이 있으며 7,000 평방 피트 이상의 회의 미팅 및 이벤트 공간,3개의 식음료 매장 및 일년 내내 이용가능한 옥상 수영장과 라운지가 있습니다.

 

"라스트 호텔은 하얏트 언 바운드 컬렉션과 자연스럽고 이상적인 제휴사입니다"라고 호텔의 공동 소유자 인 Mike Qualizza는 말했습니다."우리는 고객의 체류를 정의하는 풍부한 역사, 건축 및 커뮤니티를 축하하겠다는 약속을 공유하며 이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강화될 것입니다."

 


 

언바운드 컬렉션(The Unbound Collection by Hyatt)


 
Total 0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