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IHG, 일본 최초의 '스위트룸(Suites)' 홀리데이 인(Holiday Inn) 호텔을 신 오사카(Shin Osaka)에 오픈(OPEN)

마카오손 마카오손 · 2020-10-24 23:57 정보 호텔정보

`홀리데이 인’은 전세계 1202개의 지점을 둔 브랜드로, IHG 전체 호텔 4700개 중에는 24%를 차지하지만 IHG 산하 시장 점유율은 50%에 달하며 리워드 클럽은 최상위인 플레티넘, 클럽, 골드로 나뉜 IHG의 멤버십으로, 이는 무료로 가입 가능하며 전세계 4700개의 IHG 호텔에서 사용요금 적립과 소진이 가능하며 전세계적으로는 7000만 명의 회원이, 국내는 30만 명의 회원이 가입 중입니다.

 

 

인터컨티넨탈(InterContinental) 호텔 그룹(IHG®)과 호텔을 자산 관리하는 퍼시피카(Pacifica) 캐피탈 KK의 계열사 인 신-오사카 호스피털리티 GK는 2020년10월1일 홀리데이 인&스위트(Holiday Inn & Suites) 신 오사카(Shin Osaka)를 오픈하기 위한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홀리데이 인&스위트(Holiday Inn & Suites) 신 오사카(Shin Osaka)는 185개 객실 중 126개에 콘도미니엄 스타일의 주방, 식당, 세탁실을 갖춘 일본 최초의 홀리데이 인 스위트룸(suites) 제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각 게스트 스위트룸(suites)는 30-45 평방 미터의 넓은 크기로 장기 비즈니스 체류는 물론 가족 및 그룹에 매우 편안합니다. 스탠다드 룸은 1 ~ 2인의 단기 체류를 위한 신선하고 편안한 공간이 될 것입니다.

 

밝고 개방된 공간과 현대적인 장식을 자랑하는 이 호텔은 넓고 현대적인 객실과 더불어 종일 식사,회의 공간,피트니스 시설,넓은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홀리데이 인&스위트(Holiday Inn & Suites) 신 오사카(Shin Osaka)는 신칸센 연결로 일본 대부분의 지역으로 통하는 관문 인 신오사카(Shin-Osaka) 역에서 도보 거리에 있어 근처의 신칸센 서비스에 연결하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그룹, 레저 및 장기 체류 여행객에게 완벽한 거점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오스트랄라시아(Australasia),일본 및 태평양 지역개발 부사장 인 Abhijay Sandilya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홀리데이 인(Holiday Inn)은 세계 최대 브랜드 제품군으로 홀리데이 인(Holiday Inn) 또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Holiday Inn Express) 깃발 아래 전세계 4,100개 이상이 있으며 1952년부터 여행의 즐거움과 따뜻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홀리데이 인&스위트(Holiday Inn & Suites) 신 오사카(Shin Osaka)의 개장으로 오사카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과 편리함을 제공할 것이며, 일반 호텔 객실에서 손님에게 매우 높은 평가를 받는 넓은 스위트 룸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퍼시피카(Pacifica) 캐피탈 KK와 함께 일하게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신-오사카 호스피털리티 GK와 장기적인 파트너십 구축을 기대합니다.”  

 

퍼시피카(Pacifica) 캐피탈 KK 및 신-오사카 호스피털리티 GK의 CEO 인 Seth Sulk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우리는 이 멋진 호텔을 스위트룸을 제공하는 일본 최초의 홀리데이 인(Holiday Inn)으로 소개하게되어 기쁘고 IHG와 함께 IHG의 충성스러운 회원들로부터 강력한 분포와 더 넓은 관계를 발전시키기를 기대합니다.” 

 

IHG는 현재 일본에서 (ANA) 인터컨티넨탈(InterContinental),(ANA) 크라운 플라자,(ANA) 홀리데이 인(Holiday Inn) 및 호텔 인디고(Indigo) 브랜드로 34개의 호텔을 브랜드화하거나 운영하고 있습니다.홀리데이 인&스위트(Holiday Inn & Suites) 신 오사카(Shin Osaka)는 2020년7월1일에 개장한 ANA 홀리데이인(Holiday Inn) 리조트 시나노 오마치 쿠로욘(Shinano Omachi Kuroyon)에 이어 2020년에 일본에서 두 번째로 개장하는 홀리데이인(Holiday Inn)입니다.

 

관련기사 https://www.ihgplc.com/en/news-and-media/news-releases/2020/japans-first-holiday-inn-with-a-suites-offering-to-open-in-october-2020

 

홀리데이 인&스위트(Holiday Inn & Suites) 신 오사카(Shin Osaka)는 오프닝 프로모션으로 객실 요금 25% 할인/무료 조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중입니다.

 

 

스탠다드룸 정상 요금

 

객실 요금 할인/무료 조식이 적용된 스탠다드룸 요금

 

홀리데이 인&스위트(Holiday Inn & Suites) 신 오사카(Shin Osaka) 예약사이트

https://www.ihg.com/holidayinn/hotels/gb/en/osaka/osaso/hoteldetail

 

 

Total 3

  • 2020-10-25 21:57

    홀리데이 인&스위트에 대한 약간의 선입견이 있었는데, 사실 숙박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고급을 약간 뺀 단백함이라고 할까요? 그래서 좋아하긴 해요! 사실, 예전에 포인트 숙박을 안할때는 홀리데이 계열에서 많이 잤는데, 실망한 적이 손에 꼽을 정도로 거의 없었던 기억입니다^^ 좋은 글 소개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2020-10-27 01:47

      홀리데이 인&스위트(Holiday Inn & Suites) 스윗은 콘도형태라서 가족 여행에겐 인터콘호텔보단 스윗이 더 맞는거같습니다.

      가족여행에서 숙박할 IHG호텔들중에서는 아이들 무료 숙박 무료 식사 제공하며 '친 아이들 정책'을 명시한 홀리데이 인을 추천합니다.

      하얏도 가족 여행은 파크 하얏(Park Hyatt)보다 Free 조식에 키친 시설도 갖춰진 하얏 하우스(Hyatt House)가 휠씬 낫습니다.

      한국은 인천 송도 홀리데이인이 스파이어(spire) 엘리트에게 100불도 안되는 숙박비에 가면 항상 스위트를 줍니다. 아침은 안주지만

      IHG Platinum and Spire가 확실하게 효과를 발휘하는 곳은 Club lounge가 있는 크라운플라자와 약간의 Holiday Inn에 제한되는 것 같습니다.  Club lounge가 있는 크라운플라자와 홀리데이인은 확실하게 라운지 혜택을 보장하는 편이지요.  클럽층에 배정되지 않아도 라운지 입장 자격을 줍니다

      호텔명에 "& Suites"가 들어가 있는 경우 스윗 방이 비교적 많기 때문에 Platinum이나 Spire로 가면 대부분 스윗을 받습니다. (물론 성수기에는 장담할 수 없습니다만...)  호텔 전체에 스윗이 10개 이내인 경우는 Platinum이든 Spire이든 스윗으로 무료업글확률은 상당히 낮고, 높은 층, 좋은 뷰 정도 주겠지요

      spire가 플렛보다 확실히 좋은건 인터콘티넨탈에서 업글을 받는다는 거입니다.물론 앰버처럼 게런티 업그레이드가 아니고 객실예약상태에 따라 운이 따르지만요.

      도쿄 인터컨은 spire가 머물를때 클럽룸과 라운지 이용하게 해줬어요. 라운지 이용 안되는데 특별히 업글해준거에요.

      런던 빅토리아 역 근처에 있는 Holiday Inn London-Mayfair 호텔에서 포인트 숙박으로 저렴하게 이용할수있습니다.

       


      • 2020-10-27 16:40

        크라운 플라자의 lounge 정책은 저도 오늘 마카오님의 글에서 처음 알았네요~! lounge보다는 조식이지만, 그래도 크라운 플라자의 lounge가 궁금하기도 하네요~! 사실, 숙박권이 남는게 많아서 downtown에서 호캉스 쫌 하려고 생각했는데, 잘 됐네요~! 좋은 정보 너무나 감사합니다 🙂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