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남아공 모든 국제여행객에 국경 개방…주류 판매도 정상화

마카오손 마카오손 · 2020-11-27 05:07 정보 여행정보

남아프리카 정부는 11월20일에 이제 이 나라가 전 세계의 모든 국제 레저 및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개방되어 있다고 발표했습니다.시릴 라마포사(Cyril Ramaphosa)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통령의 2020년11월11일 수요일 발표에 따라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모든 국가와 국경을 개방하여 1단계 경보 수준으로 전환할 것이라고 발표한 이후입니다.

남아공 모든 국제여행객에 국경 개방…주류 판매도 정상화 | 연합뉴스 (yna.co.kr) 

 

‘트래블 버블(Travel Bubble)’. 코로나19 사태에서 방역 우수지역 간 안전막을 형성해 두 국가 이상이 서로 여행을 허용하는 협약이며 이 협약이 체결되면 해외에서 온 입국자들에게 시행하는 2주간의 자가격리가 면제되는 등 입국 제한 조치가 완화됩니다. 

최근 아시아 최초로 홍콩과 싱가포르가 트래블 버블을 합의하고 싱가포르는 홍콩과의 트래블 버블이 성과를 보이면 한국과 일본 등으로 확대해 격리 없는 입국을 적용할 방침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홍콩에서 코로나19 감염 사례가 급증하고 감염경로가 불확실한 지역 감염자가 급증하자 홍콩 당국은 지난 22일부터 시행 예정이었던 트래블 버블을 2주 연기했는데 `남아공 모든 국제여행객에 국경 개방` 소식은 국내 여행업계에 한 줄기 빛을 던져줬습니다.

Total 0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