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메리어트, 럭셔리 호텔 'W' 를 일본 최초로 오사카에 오픈(OPEN)

마카오손 마카오손 · 2021-03-31 15:13 정보 호텔정보

일본 정부는 2017년 2869만명이었던 방일 외국인 수를 연간 외국인 관광객 4,000만명으로 끌어올린다는 일본 정부의 관광 장려 정책과 2021 도쿄 올림픽을 대비한 객실공급 전략, 내국인 여행 활성화 등으로 일본에서는 최근 몇 년간 신규호텔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2021 도쿄 올림픽을 대비한 객실공급 증가 추세가 이어가고 있어서 유명 외국계 호텔 체인은 높은 단가의 고급호텔 중심으로 일본 시장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들은 호조를 보이는 일본시장에 속속 진출하고 있으며  메리어트 체인은 오사카에 일본 최초의 ‘W Osaka 호텔’을 오픈하였습니다.

외국 브랜드의 도입을 주도하고 있는 곳은 일본의 대형 부동산 자본입니다. 과잉 공급인 일본 오피스 건물들의 활용도와 향후 수익성을 고려해 일본 브랜드보다 외국계 유명 브랜드 호텔이 사업 안정성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판단 때문입니다.

세계적인 호텔체인인 매리어트와 일본의 대표적인 건축회사 세키스이(積水) 하우스는 고속도로 휴게소에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호텔을 짓기로 하고 '휴게소 호텔'을 향후 일본 전국에 50곳까지 확대할 계획을 진행중입니다.

메리어트와 세키스이하우스는 이전에도 함께 호텔 사업을 추진한 적 있으며 2021년3월14일에 일본 최초로 고급 호텔인 'W 호텔'을 오사카(大阪) 신사이바시(心斎橋)에서 개업하였습니다.

 

         W 오사카 FACEBOOK

 

브랜드 : '더블유 W' 글로벌 호텔체인 메리어트 30개 브랜드 중 디스팅티브(Distinctive) 럭셔리 브랜드로서 '디스팅티브'는 힙(Hip)하며 기대를 무시하고 전통적인 럭셔리의 규범을 깨고 있습니다.'더블유 W'는 리츠칼튼같은 클래식 호텔과는 대비되는 '친근함'을 모토로 하는 서비스 정책으로 Accor그룹의 소피텔 SO와 경쟁관계입니다.

카테고리 : 6

일반 객실 : 337개(스위트룸 4종류 포함)

스위트 : 4종류(Fantastic,Marvelous,Wow,Extreme Wow)

 

미니멀한 외관과 특별한 인테리어

W 오사카는 오사카 출신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 안도 다다오(Tadao Ando)가 디자인한 검은색 모놀리스 외관으로 도시의 번화한 도시 거리 풍경에서 입지를 공략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의 흥미로운 디자인 컨셉은 화려하고 활기찬 인테리어를 감추는 미니멀한 외관으로 표현되며, 과도한 부의 표시가 금지된 에도 시대에도 )사적으로는 화려함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었고 W 오사카는 이러한 변화를 대표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매우 시크한 W London과 W Verbier 뒤에 있는 암스테르담에 기반을 둔 디자인 스튜디오 인 콘크리트(concrete)에 의해 개념화되었습니다.디자인 서사(敍事)는 밤에 오사카의 밝은 네온 불빛이 비추는 일본 미니멀리즘과 도시 생활의 무한한 과잉 사이의 대조를 강조합니다. 

 

W 오사카에 도착하면 다채로운 일본식 환영을 

받으며 일본 미술 양식의 절단 및 접이식 종이,종이 접기,기리가미에서 영감을 받은 조명 터널에 들어서며, 자연과 계절의 이미지가 벽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3층에 위치한 호텔의 소셜 허브 LIVING ROOM (W의 로비에있는 W의 시그니처 테이크)은 W 오사카의 외국인 손님의 다양성을 축하하는 기발한 Kawaii Kokeshi 나무 인형의 독창적인 해석을 특징으로 하는 생생한 색상과 쇼 스톱 디자인으로 손님을 맞이합니다. 

밝은 공간, 깔끔한 라인, 대담한 색상은 오사카의 타오르는 거리 풍경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호텔의 337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에 반영되어 있습니다.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통해 스카이 라인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레인 샤워기와 고급 편의 용품이 구비된 넓은 욕실은 투숙객이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하도록 초대합니다. 

호텔 27층 꼭대기에 위치한 익스트림 WOW 펜트하우스 스위트(전통적인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200평방미터에 4.5m 높이의 천장과 5개의 시퀀싱 된 객실이 W 정신과 함께 전통적인 일본 가정 디자인과 결합된 오크 포털로 나뉘어져 있습니다."Garden Room"은 스위트의 입구를 표시하며 젠에서 영감을 받은 정원은 아래의 번화 한 도시 생활에서 피난처를 제공합니다. 침실에는 뉴욕의 The Museum of Modern Art (MoMa)를 포함하여 전세계에서 작품을 전시한 네덜란드 섬유 예술가 Sigrid Calon의 꿈 같은 삽화가 있습니다.욕실에 있는 샴페인 양동이로 재창조된 직경 1.9m 의 대형 크롬 욕조는 초현실적 인 담금질로 손님을 초대합니다.이 스위트 룸은 개방형 주방과 내장형 DJ 부스를 갖추고 있습니다.어떤 숙박이든 호텔 객실은 엔터테인먼트와 사운드 트랙을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미식가

W 오사카의 2개의 바와 4개의 레스토랑은 독특하고 예상치 못한 제안과 잊지 못할 미식 경험으로 손님을 유혹합니다.세계적인 맛이 상징적인 일본 요리와 합쳐져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미각을 자극합니다. 

뷔페 레스토랑 ‘OH. LALA’ : 인터내셔널 Buffet 레스토랑(조식,런치,디너)

일식 레스토랑 ‘데판야끼 미도(TEPPANYAKI MYDO)’ : 일식 레스토랑(런치,디너)

일식 레스토랑 ‘스시 우키요(Sushi UKIYO​)’ : 일식 레스토랑(디너)

커피하우스 'MIXup' : light 스낵 제공(아침,점심,저녁)

바(bar) 'WET BAR' : 칵테일 제공(런치)

바(bar) '리빙룸(LIVING ROOM​)' : light 스낵 제공(아침,점심,저녁)

 

미도스지(Midōsuji ) 대로에 있는 신사이바시의 재미로 가득한 중심부에 자리 잡은 일본 오사카의 멋진 도시인 W 웨이를 둘러보세요. 우리 호텔에서 모퉁이를 돌면 도톤보리의 야간 유흥 풍경에서 모든 사회적 요구를 재부팅하십시오. 

 

 

 

 

W 오사카 호텔은 오프닝 프로모션으로 JPY 10000 식음료 크레딧 / 2인 조식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Konichiwa Osaka! W Hotels Debuts in Japan with the Opening of W Osaka | Marriott News Center

 

W Osaka 호텔 예약사이트

Hotel in Osaka, Japan | W Osaka (marriott.com)

 

 

 

 

 

 

 

 

 

 

Total 3

  • 2021-03-31 21:39

    와 오사카 안가봤는데 오사카 가게되면 꼭 가보고 싶네요!!! 🙂


    • 2021-03-31 22:22

      OSAKA에는 conrad 오사카,세인트레지스 오사카,리츠칼튼 오사카 등등 럭셔리 브랜드 호텔들이 많이 있습니다.

      OSAKA와 가까운 거리인 교토에는 PH 교토,리츠 칼튼 교토,포시즌스(four seasons) 교토와 같은 럭셔리 브랜드 호텔들이 즐비합니다.

      오사카와 교토에 가서 호텔 스테이케이션을 즐기세요!


    • 2021-04-04 00:16

      오사카 참 재미있고, 맛있는것 많이 있고 좋았습니다. 교토도 꼭 가시고요. 도톤보리에서도 즐거운 시간 되실거예요. (군데군데 한국말이 길거리에서 막 들린답니다. ㅋ)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