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美 메리어트, 17만 삼성 임직원에게 연간 숙박일수 50일을 채워야 부여하는 “플래티넘 석달 무료”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마카오손 마카오손 · 2021-05-15 16:04 정보 호텔정보

하얏트는 공식적으로 SM(Status Match) / SC(Status challenge)를 제공하지않지만 비공식적으로 SC 승인요청을 하면 SC 승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SC 승인을 받으면 3개월 동안 10박 이용시 익스플로리스트 20박 이용시 글로벌리스트 티어를 달성합니다.

 

반면에 메리어트는 자주 플래티넘 SC(Status challenge) 기회를 제공해왔습니다.

그런데 작년에 COVID-19의 여파로 2억6700만달러(2984억원)의 당기순손실을 낸 메리어트가 얼마나 다급한지 연간 숙박일수 50일을 채워야 부여하는 "플래티넘" 티어를 삼성 인트라넷 이벤트에서 17만 삼성 임직원에게 이달 7일부터 8월31일까지 마구 뿌리는 기념비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꼭 삼성 임직원 본인이 아닌 이메일 인증만 하면 되니 삼성에 다니는 친인척 이나 지인이 있으면 양해를 구해서 친인척 or 지인의 이메일을 빌려서 인증을 받아서 플래티넘 엘리트 등급석달 간 무료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기간 15박을 유료로 투숙하면 같은 등급을 “플래티넘 석달 무료”+"9개월 연장" 합쳐서 1년간 유지시켜 줍니다.

 

관련기사 [단독] 美 메리어트, 17만 삼성 임직원 모시기 나섰다 “플래티넘 석달 무료” - 조선비즈 (chosun.com)

Total 0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