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Park Hyatt와 Andaz를 출시한다고)대만 그랜드 하얏트가 하얏트 호텔과의 제휴를 종료한다는 루머에도 불구하고 그랜드 하얏트 브랜드의 지속적인 존재를 보장하기 위해 관리 계약을 연장했습니다.

마카오손 마카오손 · 2020-09-07 18:05 정보 호텔정보
2020년9월 현재 대만에는 하얏트 브랜드의 호텔은 그랜드 하얏트가 있을 뿐입니다.

하지만, 2021년에 단번에 파크 하얏트 및 안다즈가 오픈됩니다.

두 호텔은 2021년에 오픈 예정인 '타이페이 스카이 타워' 속에 입주하게 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타이베이 스카이 타워는 신의구(信義区)에 건설 예정으로 그랜드 하얏트가 입주해있는 '타이베이 101' 빌딩의 바로 옆.

하얏트 호텔이 무려 3개로 늘어나는 것입니다.

2개의 호텔 브랜드가 하나의 빌딩에 입주하는 것은 세계 최초의 일입니다.

지금까지 대만에 메리어트 계열 호텔은 많이 있지만 다른 외국계 호텔 체인의 수는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힐튼은 대만에 겨우 2개의 호텔을 운영중이며, IHG도 리젠트(Regent)와 킴튼(Kimpton)이 약간 있을뿐이므로, 럭셔리 계의 호텔은 메리어트가 거의 독주 상태입니다.

 

대만 그랜드하얏트의 클럽라운지는 아시아 하얏트 호텔들의 클럽라운지 중에서 탑 5에 들 정도로 GH Taipei 클럽라운지의 퀄리티가 우수합니다.

대만 그랜드하얏트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Hong Leong Hotel Development Ltd(豐隆大飯店股份)가 운영중입니다.

2018년에는 사모 펀드 Riant Capital Ltd(子樂投資)이 근처에 두 자매 브랜드 인 Park Hyatt와 Andaz를 출시한다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대만 그랜드하얏트는 근처에 두 자매 브랜드 인 Park Hyatt와 Andaz를 출시한다고 유사 브랜드들간에 과도한 경쟁이 있을 것이라는 우려때문에 Hong Leong Hotel Development Ltd(豐隆大飯店股份)는 미국 호텔 체인 Hyatt Hotels Corp와의 협력을 종료하려고 했으며 Riant Capital과의 거래를 통해 하얏트 호텔과의 제휴를 종료하겠다는 보고에도 불구하고 그랜드하얏트 호텔의 관리 계약이 연장되었습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Hong Leong Hotel Development Ltd(豐隆大飯店股份)는 8월4일 타이페이에서 그랜드 하얏트 브랜드의 지속적인 존재를 보장하기 위해 관리 계약을 연장했다고 밝혔으며 양측이 헤어지고 있다는 소문을 종식시켰습니다.

 

대만 서남부에 위치하고 있는 대만 제2의 도시인 가오슝(kaohsiung)에 하얏트리젠시 가오슝이 건축중이므로 현재 운영중인 그랜드하얏트 타이페이에 더해서 내년에 오픈예정인 파크 하얏트 및 안다즈와 하얏트리젠시 가오슝이 오픈하게되면 대만에는 4개의 하얏트 브랜드 호텔들이 서로 경쟁하게되서 럭셔리 계의 호텔은 메리어트가 거의 독주 상태인 대만에서 하얏트와 메리어트가 선의의 경쟁을 벌이기를 기대해봅니다.

 

Total 3

  • 2020-09-07 22:18

    대만에 하얏호텔 옵션이 더 늘어난다는것은 좋은일인것 같습니다. 실제로 가 보니까, 그랜드하얏이 있는 Taipei 101 에서 교통이 괜찮더라구요. 


    • 2020-09-08 16:16

      올해 8월에 대만 그랜드하얏트가 하얏트 그룹과 결별하고 그랜드하얏트 간판을 내렸으면 하마터면 대만 그랜드하얏트에서 개최예정인  FLYwithMOXIE 회원들의 모임이 무산될 뻔 했습니다 ㄷㄷㄷ

       1년에 30박을 달성한 익스플로리스트 회원에게는 1-4 Cat 무료숙박권 1장이 주어지는데 PH 부산이 Cat 4에서 Cat 5로 보너스 Award Category가 올라서 1-4 Cat 무료숙박권을 사용할 곳이 마땅찮았는데 GH 타이페이는 보너스 Award Category 4로서 1-4 Cat 무료숙박권을 사용하기에는 최고의 호텔입니다.

      GH 타이페이는 하얏 글로벌리스트 회원에게 미슐랭 별을 받아도 될 만한 맛있는 조식당에서도 식사를 할수있게 혜택을 줍니다.

      GH 타이페이는 레노베이션을 2017년에 해서 룸컨디션이 좋고  타이페이 101 뿐아니라 지하철역과도 가까워 관광하기 좋은 위치이며 수영장은 건물 3층에 있는 야외 수영장이고 수영장 옆 사우나는 서울/부산 파크하얏보다 훨씬 좋습니다.

      타오위안공항까지 운행하는 리무진 버스의 티켓을 라운지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 리무진 버스 승차 위치가 호텔 프론트 도어가 아니라 호텔 입구 앞 길가이니 미리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대만 포함 홍콩쪽 하얏트 계열 호텔은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아주 높은 편입니다. 특히 미국하고 비교하면 더 그렇죠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