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일본 최초의 JW 메리어트(Marriott) 호텔이 나라(nara)에 오픈(OPEN)

마카오손 마카오손 · 2020-07-31 22:11 정보 호텔정보

 

일본의 최초 도읍지였던 나라(nara)는 오사카와 교토에서 교통이 편리하며,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것으로 손꼽히는 신사와 사찰이 많습니다.

나라 공원은 길들여진 사슴이 자유롭게 노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인근의 도다이지 사원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청동 불상이 있습니다.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요시노산을 통과하는 순례길 코스가 있고, 봄이면 벚꽃이 만발하여 장관을 이룹니다.

 

 

7월22일에 일본 최초의 JW 메리어트(Marriott) 호텔이 나라(nara)에 개관하였습니다.

 

 

Marriott International, Inc. [NASDAQ : MAR]는 오늘 아시아 태평양에 800번째 호텔 인 일본의 JW 메리어트 나라(Marriott Nara)를 개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이 오프닝은 JW 메리어트(Marriott) 브랜드가 일본에 진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이 회사는 또한 에디션(EDITION) 및 알로프트(Aloft) 브랜드가 연말 전에 일본에서 데뷔(debut)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목시(Moxy) 브랜드는 2020년 동안 중국에 첫 호텔이 문을 열 것으로 예상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지난 3년 동안 매년 평균 80개에 가까운 호텔을 추가했으며 같은 기간 동안 파이프라인(pipeline)이 매년 거의 10% 씩 증가했습니다. 2020년 상반기에만이 회사는 중화권 지역의 43개 호텔을 포함하여 73개 호텔의 새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일본에서 이전 왕궁 부지에 세워진 1,300년 된 정원의 가장자리에 위치한 158개의 객실을 보유한 JW 메리어트 나라(Marriott Nara)는 일본 최초의 JW 메리어트 호텔입니다.

또한 올해 말까지 도쿄의 에디션 토라노몬(EDITION Toranomon)이 개관할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https://news.marriott.com/news/2020/07/22/marriott-international-opens-800th-property-in-asia-pacific

 

오시는 길

나라 시내까지는 오사카에서 출발하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JR 선 나라역은 긴테츠역보다 시내 중심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나라로 가는 가장 빠른 방법은 오사카-남바에서 긴테츠 나라역까지 35분간 특급 열차를 타는 것입니다. 

일반 급행열차는 이보다 5분 더 걸리며 510엔이 저렴합니다.

긴테츠 나라역까지는 교토역 에서 30분 남짓이면 도착합니다.

긴테츠 나라역에서 공원까지는 도보로 15분 소요됩니다. 또한 나라역에서 공원까지 도보로 25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JW 메리어트 나라(Marriott Nara)는 오프닝 프로모션으로 5000JPY 식음료 크레딧/무료 조식/1pm 레잇 체크아웃을 동시에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중입니다.

 

 

 

 

 

JW 메리어트 나라(Marriott Nara) 예약사이트

https://www.marriott.com/hotels/travel/osajw-jw-marriott-hotel-nara/

 

나라 | 일본 여행 | JNTO - 일본정부관광국 

https://www.japan.travel/ko/destinations/kansai/nara/ 

 

Total 0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