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일본 도쿄의 두 번째 포시즌스(Four Seasons) 호텔이 오테마치(Otemachi)에 오픈(OPEN)

마카오손 마카오손 · 2020-09-14 23:56 정보 호텔정보
포시즌스 앤드 리조트는 일본에서 2개의 호텔들을 운영중입니다.

일본 내 첫 번째 포시즌스 호텔 도쿄 앳 마루노우치에 이어 2016년에는 일본 교토 히가시야마쿠(Higashiyama-ku) 지역에 총 123개 객실과 스위트룸을 구비하고 채플 웨딩홀과 미팅룸, 4곳의 고급 레스토랑을 갖춘  '포시즌스 호텔 교토'를 전격 오픈했습니다.

 

9월1일 도쿄에서 가장 오래된 지역을 뛰어넘어 황궁에서 단 몇 걸음 거리에 있는 완전히 새로워진 완전히 현대적인 포시즌스(Four Seasons) 호텔 도쿄 오테마치(Otemachi)가 오픈(OPEN)했습니다.

 

“우리는 고객들이 일본의 세 번째 포시즌스(Four Seasons)에 오신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이 호텔은 도쿄의 현대적인 혁신과 존경받는 전통의 매혹적인 대조를 반영하는 진정으로 멋진 호텔입니다.뛰어난 파트너인 미쓰이부동산 리조트 매니지먼트와 협력하여 포시즌스(Four Seasons) 호텔 도쿄 at 오테마치(Otemachi)는 고객들에게 디자인, 서비스,수상 경력에 빛나는 요리사의 웰빙 경험 및 요리 예술성을 결합하여 차세대 럭셔리를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Christian Clerc, Four Seasons Global Operations 사장은 말합니다.

 

이 흥미 진진한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금융 지구 중심부에 위치한 오테마치(Otemachi)는 다양한 기업과 다국적 기업의 본거지입니다. 궁전 정원과 녹지 공간을 산책하고 인근의 매력적인 거리를 돌아 다니며 예술,건축 및 요리를 통해 현대 문화를 접할수있는 무한한 기회가 있습니다.오테마치역의 주요 지하철 허브와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도쿄역의 주요 철도 터미널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는이 호텔은 역동적인 수도의 최고를 가까이서 제공합니다.

 

“일본에서는 환대의 예술이 오모테나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 포시즌스(Four Seasons)에서 전 세계에서 매일 고객을 돌보는 방법입니다.”라고 고도로 훈련된 285명의 전문 직원으로 구성된 팀을 이끌고있는 지역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 Andrew De Brito는 말합니다. “비즈니스를 위해 우리와 함께 지내거나 가족과 함께 지내거나, 술을 마시러 가까운 친구를 만나거나, 스파에서 절실히 필요한 휴식을 취하는 등,  포시즌스(Four Seasons)는 즐겁고 기억에 남는 환경에서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포시즌스(Four Seasons)는 Skidmore, Owings & Merrill이 설계한 새로운 39층 타워의 가장 높은 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내부에는 DENNISTON의 수석 디자이너 Jean-Michel Gathy가 깨끗한 선과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인 현대적인 분위기로 일본 고유의 미학과 도시의 모든 방향 (맑은 날의 후지산 포함)에서 영감을 받은 공간을 만들었습니다.편안한 색상 팔레트(palettes),영감을 주는 예술품 및 열린 공간. 제로 투 THREE의 도쿄 출신 카지타니 나미코의 꽃은 감각적 경험을 향상시키고 현대 꽃꽂이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포시즌스(Four seasons)에서 식사와 술

 

세계의 미슐랭 수도로 알려진 도시에서 포시즌스(Four Seasons)는 유명한 SPIN Design Studio가 구상한 3개의 공간과 탁트인 전망을 감상할수있는 여러 옥상 테라스를 포함하여 4개의 새로운 레스토랑과 바 개념을 소개합니다.

 

포시즌스(Four seasons)에서 스파(SPA)

 

최상층에 위치한 THE SPA는 글자 그대로 아래의 바쁜 세상에서 멀리 떨어진 고요한 안식처에서 제공되는 혁신적인 테라피로 웰빙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립니다.커플 용으로 예약된 트리트먼트룸을 포함하여 단 5개의 트리트먼트룸을 갖춘 Zen에서 영감을 받은 스파는 수도의 번화한 거리에서 조용히 탈출할수있습니다.

 

포시즌스(Four seasons)에서 머물기(staying)

 


 

나미코 기타우라가 의뢰한 작품은 Jean-Michel Gathy가 디자인한 게스트 숙박 시설의 벽을 우아하게 장식하여 170개의 객실과 호화로운 38층 임페리얼 스위트를 포함한 20개의 스위트 룸을 제공합니다.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으로 도시와 하늘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손님이 각 객실을 나름대로 꾸밀 수 있는 수많은 포시즌스(Four Seasons) 터치와 함께 통풍이 잘되고 환영하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시그니처 포시즌스 침대,손끝에 닿을수있는 기술, 업무,식사 또는 휴식을 위한 충분한 공간,스파와 같은 욕실은 업무용이든 여가용이든 상관없이 집에서 멀리 떨어진 안식처를 제공합니다.

 


포시즌스(Four Seasons) 호텔 오테마치(Otemachi)에서 가장 먼저 숙박하십시오

일본의 최신 포시즌스(Four Seasons)는 객실 요금,식음료 및 스파를 15% 할인된 입문 행사 패키지(Introductory Offer package)로 첫 손님을 맞이합니다. 매일 2인 조식; 그리고 둘을 위한 저녁식사.이 제안은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추가 혜택(offers)도 제공됩니다.


 

 

 

관련기사 https://press.fourseasons.com/otemachi/hotel-news/2020/now-open/

 

 

 

 

Total 0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