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메리어트, 일본 4개 현(県)에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Fairfield by Marriott) 8개 호텔이 오픈(OPEN)하도록하여 두 배로 확장

마카오손 마카오손 · 2020-10-14 08:30 정보 호텔정보

세계 최대의 호텔 체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Marriott International)이 일본 건축회사 세키스이하우스(積水ハウス)와 손잡고 일본의 국도변 휴게소 미치노에키(道の駅) 15곳에 호텔을 개업하기로 해 여행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호텔의 브랜드네임은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Fairfield by Marriott)'로, 숙박요금은 1박당 1만~1만5천엔 정도로 책정될 전망입니다. 페어필드는 미국에서 주로 교외의 도로변을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메리어트 계열 호텔로 '심플하지만 쾌적한 실내환경'이 특징입니다.

일본의 지방을 돌아다니다 보면 만날 수 있는 국도변 휴게소 '미치노에키'는 1993년 처음 등장해 현재는 일본 전역에서 약 1100여 곳이 운영 중입니다. 미치노에키(Michi-no-Eki)에는 일반 휴게소처럼 주차장, 식음료시설, 관광 안내소가 있을 뿐 아니라 농수산물을 파는 직매장도 운영해 지역 농산물과 향토음식 등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거점 역할을 합니다.

또한 최근에는 외국인 관광객들을 맞이하는 지역 거점으로서의 역할도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호텔체인 메리어트와 일본최대의 건설업체 세키스이하우스가 손을 잡고 미치노에키 근린 개발에 뛰어든 것입니다.

메리어트과 세키스이하우스는 일본 국내의 각 지자체와 연계해 미치노에키를 허브로 하는 지방활성화사업 'Trip Base 미치노에키 프로젝트'를 전개하기로 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미지(未知)의 일본 탐구'를 컨셉으로 지금까지와는 다른 형태의 체험형 여행스타일을 추구합니다. 여행객들이 자동차, 오토바이, 자전거 등을 이용해 지방의 문화, 풍습, 생활, 음식 등 지역 특색이 가미된 관광자원을 즐기며 지방의 매력에 빠져볼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미치노에키는 이 프로젝트의 '허브(Hub)'로서 기능하고, 새로 들어서는 호텔은 미치노에키를 서포트하는 인프라 역할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메리어트와 세키스이하우스는 2020년 가을에 미치노에키 호텔 개업을 목표로 먼저 도치기현(栃木県), 기후현(岐阜県), 미에현(三重県), 교토후(京都府), 와카야마현(和歌山県) 등 5개지역 15개 장소에 호텔을 세우기로 했는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10월7일에 일본에 8개의 새로운 페어 필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의 개장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오늘 일본에 8개의 새로운 페어 필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의 개장 계획을 발표했으며, 이는 일본에서 브랜드 크기를 두 배 이상 늘리는 방대한 확장을 강조합니다. 일본의 저명한 개발자 인 세키스이하우스(Sekisui House)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Marriott International)과 제휴하여 'Michi-no-Eki' 휴게소 옆에 호텔을 개장함으로써 지역 관광 명소 활성화를 위한 프로젝트 인 'Trip Base' 시책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미치노에키(Michi-no-Eki) 휴게소 시스템은 국립 공원과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가까이에 위치한 일본의 도로 여행자에게 편안한 스톱 오버 휴게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20년 전에 만들어졌습니다.메리어트 미치노에키(Marriott Michi-no-Eki)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기후 세이류 사토야마 파크(Gifu Seiryu Satoyama Park),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기후 미노(Gifu Mino),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토치기 우츠노미야(Tochigi Utsunomiya),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교토 교탐바(Kyoto Kyotamba),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기후 구조(Gifu Gujo),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미에 미하마(Mie Mihama)가 있습니다.11월에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토치기 모테기(Tochigi Motegi),12월에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교토 미야즈(Kyoto Miyazu)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올해 초 일본 최초의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Fairfield by Marriott)가 삿포로에서 데뷔 이후, 우리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Fairfield by Marriott) 브랜드가 국내에서 계속 확장할 수 있게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메리어트 인터내셔널(arriott International)의 아시아 태평양(중국 제외) 사장 인 Rajeev Menon은 말했습니다. “이번 새로운 개장은 일본에서 여행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의 입지를 넓히겠다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노력을 잘 보여줍니다. 새로운 호텔은 친절한 서비스와 가족 대우라는 브랜드의 원칙을 전달하여 여행자들이 전국의 영감을 주는 자연 여행지에 접근할 수 있도록합니다."

페어필드(Fairfield)는 따뜻한 환대라는 강력한 유산과 단순함의 아름다움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모든 순간이 손님을 초대하고 손쉽게 경험할수있는 장소를 만듭니다. 이 경험은 The Fairfield Promise ™에 의해 뒷받침됩니다.호텔의 서비스 수준에서 숙박 시설에 이르기까지, 손님이 숙박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 페어필드(Fairfield)는 이를 바로 잡을 것입니다. 

도착시 편안한 휴식 공간이 있는 안락한 라운지는 투숙객에게 스마트하고 유연한 공간을 제공합니다.휴식과 생산성을 모두 고려하여 설계된 각 객실의 평균 면적은 약 25 평방 미터이며 숙면을위한 편안한 침대와 빠른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호텔은 또한 손님들이 호텔에서 또는 이동 중에 즐길 수 있도록 도시락에 포장된 아침 식사 테이크 아웃 옵션을 제공합니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기후 세이류 사토야마 파크 Gifu Seiryu Satoyama Park (85 rooms, 10월6일 opened)

이 호텔은 일본 쇼와 시대(1926-1989)의 전원 풍경을 모방하도록 설계된 도시 공원 인 기후 세이류 사토야마 공원을 탐험하는 가족 휴가를 위한 훌륭한 출발점입니다.공원에는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Satoyama Café,풋 스파 코너 및 매력적인 아침 시장이 있습니다.인근 나카센도 고속도로를 따라 역전 마을의 매력적인 거리 풍경과 역사적인 사원 및 신사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기후 미노 Gifu Mino (54 rooms, 10월6일 opened)

거대한 나가라 강과 에메랄드 그린(emerald-green) 산의 숨막히는 전경에 둘러싸여 미노(Mino)의 고대 건물과 일본의 에도 시대(1603-1867)로 거슬러 올라가는 거리 풍경을 탐험하고 1,3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장인의 수제 종이 인 미노 와시(Mino Washi)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또한 강의 깨끗한 물에서 잡은 맛있는 은어를 주변 시골의 신선한 제철 야채와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페어필드 기후 미노(Gifu Mino) 로비

 

페어필드 기후 미노(Gifu Mino) 객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토치기 우츠노미야 Tochigi Utsunomiya (87 rooms, 10월7일 opened)

우츠노미야 낭만 마을 근처에 편리하게 위치한 이 호텔은 아름다운 시골 주변을 관광하기에 이상적인 거점입니다.손님은 현지 농사, 딸기 따기, 산림 하이킹 및 전통 온천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이 지역은 맛있는 교자 만두로 유명하며, 근처의 많은 인기 레스토랑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교토 교탐바 Kyoto Kyotamba (75 rooms, 10월8일 opened)

이 호텔은 완만한 푸른 언덕이 특징 인 교탄바 지역의 관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단바(Tamba) 고원의 기후는 단바 밤, 단바 검은 콩 등 일본 전역에서 유명한 특산품의 보고를 생산합니다.음식 애호가들은 초여름에는 은어,겨울에는 보탄 나베(botan-nabe),멧돼지 고기 전골, 봄에는 산사이나(Sansai) 산 야채로 만든 요리 등 일년 내내 현지 별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기후 구조 Gifu Gujo (87 rooms, 10월9일 opened)

일본의 역사와 문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구조(gujo)는 놓쳐서는 안 될 목적지입니다. 투숙객은 인근 구조 하치만 성과 아름다운 일본 시골로 둘러싸인 성곽 마을의 옛 매력을 둘러 볼 수 있습니다. 구조에 있는 코킨 덴주 노 사토(Kokin Denju no Sato) 자연사 박물관은 고전적인 와카시 낭독, 온천으로 가득 찬 세라믹 욕조와 족욕을 통해 여행에 지친 팔다리를 달래고 긴장을 풀어줍니다.소금구이 은어와 전통 치킨 요리 인 케이 짱(keichan) 등 이 지역의 별미도 맛볼 수 있습니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미에 미하마 Mie Mihama (63 rooms, 10월12일 opened)

하마카이도(Hamakaido)는 세계 유산에 등재 된 일본의 1,000년 된 순례자의 길인 구마노 고도(Kumano Kodo)의 주요 해안 경로입니다. 이 호텔은 하마카이도 바로 앞 미치노에키(Michi-no-Eki) 공원 시치리 미하마(Shichiri-Mihama) 휴게소 옆에 있습니다.고객들은 또한 연중 내내 따뜻하고 쾌적한 날씨로 일본의 "100대 해변" 중 하나로 선정 된 시치리 미하마(Shichiri-Mihama) 해변을 둘러보고 다양한 종류의 귤과 신선한 해산물을 포함한 풍부한 지역 농산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토치기 모테기 Tochigi Motegi (52 rooms, 11월20일 OPEN예정)

이 호텔은 미치노에키(Michi-no-Eki) 모테기(Motegi)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말에 운행되는 웅장한 증기 기관차로 어린이와 성인 모두를 끌어들이는 유명한 무카(Mooka) 기차역과 트랙 근처에 있습니다.모터 레이싱 팬들은 또한 로봇 공학 및 전기 자동차와 같은 차세대 기술을 갖춘 혼다(Honda) Fan Fun Lab이 있는 인근의 유명한 국제 레이싱 서킷 인 Twin Ring Motegi를 방문하는 것을 즐깁니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교토 미야즈 Kyoto Miyazu (93 rooms, 12월15일 OPEN예정)

이 호텔은 고대 일본의 수도 인 교토에 위치해 있으며, 미야즈(Miyazu)만의 아름다운 맑은 바닷물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상쾌한 바닷 바람을 만끽하고 교토의 매력적인 고대 거리를 탐험하며 인기있는 카이센동(kaisen-don),신선한 해산물을 얹은 덮밥을 포함한 Osakana Kitchen Miyazu에서 고전적인 일본 요리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유람선을 타고 일본 3대 절경 중 하나로 선정 된 아름다운 아마노하시다테(Amanohashidate) 모래톱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일본은 아름다운 시골에서 고대 유적지,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훌륭하고 다양한 요리에 이르기까지 방문객들에게 숨 막힐듯한 다양한 목적지와 경험을 제공합니다."라고 메리어트(Marriott)의 미치노에키(Michi-no-Eki) 포트폴리오의 페어필드(Fairfield) 프로젝트 디렉터 인 마사히로 타구치는 말했습니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미치노에키(Michi-no-Eki) 호텔은 단순함의 아름다움으로 손님을 맞이할 것이며 여행자가 현지 목적지와 숨겨진 보석을 탐험할 수있는 편안한 출발점을 제공 할 것입니다."

 

관련기사 https://news.marriott.com/news/2020/10/07/fairfield-by-marriott-doubles-its-footprint-in-japan-with-eight-hotels-slated-to-open-across-four-prefectures

Total 2

  • 2020-10-14 09:07

    저는 교토가 그렇게 좋던데, 새로운 메리엇 호텔들이 이렇게나 많이 들어온다니 좋은 소식인듯 합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 2020-10-14 22:49

      페어필드의 일본 진출 이유는 "2018년 한 해 동안 일본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 수는 2,000만 명이지만 일본 내 인기 도시 이외로의 여행 수요는 증가하는 반면 관광객을 수용할 지방 숙박시설은 제한적이기때문입니다"

      내년 4월 일본 교토에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Kyoto Minamiyamashiro with 51 rooms가 개관예정입니다.

      저는 내년 일본 교토에 오픈(OPEN)예정 인 메리어트 Luxury Collection과 비교할수있는 힐튼의 럭셔리콜렉션 브랜드 LXR Hotels & Resorts 를 기대하고있습니다.

      Starwood Luxury Collection과 비교할수있는 힐튼의 럭셔리콜렉션 브랜드 LXR에 대해 알아봅시다

      https://flywithmoxie.com/moxie-%EA%B2%8C%EC%8B%9C%ED%8C%90/?pageid=2&mod=document&kboard_search_option%5Btree_category_1%5D%5Bkey%5D=tree_category_1&kboard_search_option%5Btree_category_1%5D%5Bvalue%5D=%EC%A0%95%EB%B3%B4&kboard_search_option%5Btree_category_2%5D%5Bkey%5D=tree_category_2&kboard_search_option%5Btree_category_2%5D%5Bvalue%5D=%ED%98%B8%ED%85%94%EC%A0%95%EB%B3%B4&uid=4873#kboard-document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