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메리어트, 일본 교토에 오토 그래프 컬렉션 호텔 The Prince Kyoto Takaragaike(더 프린스 교토 다카라가이케)를 오픈(OPEN)

마카오손 마카오손 · 2020-10-21 23:34 정보 호텔정보

'오토 그래프 컬렉션(AUTOGRAPH COLLECTION)'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보유한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기존에 타 체인호텔 브랜드가 일관된 가이드라인으로 호텔을 운영하였다면, 오토그래프 컬렉션 브랜드의 경우 각 호텔이 위치한 나라 혹은 지역의 문화, 예술, 디자인 등이 호텔 시설, 서비스 등 전반에 반영되어 운영되며 2016년1월 기준, 전 세계적으로 190여 개의 오토그래프 컬렉션을 오픈 하였으며, 미국, 유럽 등의 주요 도시에 이어 한국에서는 더 플라자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2016년1월1일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오토 그래프 컬렉션((AUTOGRAPH COLLECTION) Hotels는 오늘 일본 교토 북부에 위치한 다카라가이케(Takaragaike) 지역에 오토 그래프 컬렉션(Autograph Collection) 호텔 인 The Prince Kyoto Takaragaike(더 프린스 교토 다카라가이케)의 개장을 발표했습니다. 이 호텔은 전 세계 190개가 넘는 독립적인 호텔로 구성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오토 그래프 컬렉션 포트폴리오에 합류합니다.이 포트폴리오는 각각 디자인, 개성 및 매력이 다르며, 그 무엇과도 완전히 다릅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아시아 태평양(중국 제외) 사장 인 Rajeev Menon은 “일본에서 브랜드의 세 번째 호텔로 오토 그래프 컬렉션 포트폴리오를 일본에서 확장하게되어 기쁩니다. “The Prince Kyoto Takaragaike(더 프린스 교토 다카라가이케)는 공예와 환대에 대한 독특한 관점에서 정보를 얻은 경험을 선보이 겠다는 오토 그래프 컬렉션(Autograph Collection)의 약속을 완벽하게 강조합니다. 이번 개회식은 일본 전역으로 입지를 계속 확장하려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약속을 강화합니다.”

 

더 프린스 교토 다카라가이케

 

이 호텔은 고쿠사이카이칸(Kokusaikaikan)역에서 도보 거리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으며 오사카 국제 공항에서 약 58km 떨어져있어 일본의 다른 지역에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교토의 라쿠호쿠(Rakuhoku) 지구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호텔은 봄 벚꽃과 단풍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수있는 산책로를 제공하는 다카라가이케(Takaragaike) 공원에 인접해 있습니다. 다카라가이케(Takaragaike)는 수세기 동안 도시의 상류층이 경치 좋은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기에 가장 좋아하는 장소였습니다.17세기에 지어진 슈가쿠인(Sugakuin) 황실 빌라와 금박으로 뒤덮인 숨막히는 킨카쿠지(Kinkakuji) 사원을 포함한 지역 명소가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유명한 일본 건축가 인 토고 무라노(Togo Murano)가 디자인 한 The Prince Kyoto Takaragaike(더 프린스 교토 다카라가이케)는 일본 전통과 건축 및 디자인에 대한 무라노의 모더니스트 접근 방식 간의 상호 작용을 보여줍니다. 본관은 타원형이며 중앙에 아트리움이 있습니다. 호텔의 310개의 넓은 객실은 모두 무료 Wi-Fi와 다카라가 이케 공원과 그 주변의 매혹적인 전망을 포함한 사려 깊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 도착하면 우라센케(Urasenke) 스타일로 준비된 말차 또는 녹차 가루로 손님을 정중하게 환영합니다.

식사 옵션은 모두 현지 및 국제 요리 전통에 몰입 할 수있는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호텔의 메인 레스토랑 인 이토-자쿠라(Ito-Zakura)는 지역의 엄선된 현지 재료를 선보이는 프랑스 요리를 제공합니다. 손님들은 가까운 카미가모(Kamigamo)에 있는 100년 된 모리타 농장을 방문하여 자신의 야채를 직접 골라서 나중에 프랑스에서 영감을 받은 식사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카라가이케(Takaragaike) 일식 레스토랑은 다양한 전통 교토 요리와 기타 일본 지역 인기 요리를 선보입니다. 토헨(Tohen) 중식당에서는 독특한 어레인지로 교토 에센스가 가미된 베이징 스타일 요리를 제공합니다. 미쥬-노-네(Mizu-No-Ne)는 오븐에서 갓 구운 빵, 케이크 및 페이스트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선 커피와 허브 티를 제공하는 호텔의 로비 라운지입니다. 영국 스타일의 바인 Bar 애스콧(Ascot)은 음료와 칵테일을 마시며 편안한 저녁을 즐길 수 있는 아늑하고 유쾌한 장소입니다. 우아한 스키야(Sukiya) 스타일의 전통적인 목조 일본 찻집이 호텔 부지 내에 자리 잡고 있으며, 이곳에서 투숙객은 정통 일본식 다도를 경험하거나 전통 일식 레스토랑 인 츠지토메(Tsujitome)에서 가이세키 스타일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교토의 식당을 둘러 보려면 인근 키부네(Kibune) 또는 Takao(타카오) 레스토랑의 전통 강변 식당이나 가와도코(kawadoko)와 같은 필수 방문 장소 목록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문화와 전통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하는 완전히 몰입형 교토 요리 경험을 위해, 손님들은 특별한 준비를 통해 호텔에서 게이샤(maiko)와 함께 다다미 방에서 특별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교토는 일본의 문화 수도이며 수세기 동안 아름다운 자연 경관,매혹적인 문화 및 훌륭한 요리를 즐기러 오는 전세계의 방문객을 맞이했습니다.”라고 The Prince Kyoto Takaragaike(더 프린스 교토 다카라가이케)의 총지배인 마사시 다키자와(Masashi Takizawa)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권위있는 오토 그래프 컬렉션의 일부가되어 교토를 방문 할 때 진정한 독특한 경험을 발견하고자하는 차세대 방문객에게 매우 특별한 호텔을 제공하게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 프린스 호텔 & 리조트 그룹에 대하여

 

프린스 호텔 & 리조트는 일본 세이부 그룹의 계열사로, 일본에서는 도쿄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국 약 40여개의 호텔과 함께 스키, 골프 리조트, 골프 코스 등을 합해 총 70개 이상의 다양한 프로퍼티를 제공하고 있는 일본 최대 호텔, 레저 기업입니다.

프린스 호텔 & 리조트는 일본 각지에서 세련되고 현대적인 도시형 호텔과 리조트는 물론, 일본의 전통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료칸과 함께 골프장, 스키장 등의 레저 시설까지 제공하고 있어 한국에서도 점차 그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현재 프린스 호텔 & 리조트는 도쿄의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신주쿠 프린스 호텔 그리고 북해도의 삿뽀로 프린스 호텔, 후라노 스키 리조트 등을 포함, 일본 어디에서라도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수의 프로퍼티를 통해 최상의 호스피탤리티 서비스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프린스 호텔 & 리조트는 각 호텔 및 리조트를 더 프린스(The Prince), 그랜드 프린스(Grand Prince), 프린스(Prince)로 나누어 각 등급 별로 차별화된 수준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https://news.marriott.com/news/2020/10/15/autograph-collection-hotels-introduces-the-prince-kyoto-takaragaike-autograph-collection-hotel-to-japan

 

The Prince Kyoto Takaragaike(더 프린스 교토 다카라가이케) 예약사이트

https://www.marriott.com/hotels/travel/ukyak-the-prince-kyoto-takaragaike-autograph-collection

 
Total 0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