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메리어트, 스웨덴 최초의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AC Hotels by Marriott)를 스톡홀름 울릭스달(Ulriksdal)에 오픈(OPEN)

마카오손 마카오손 · 2020-10-31 17:51 정보 호텔정보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AC Hotels by Marriott)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디자인에 중점을 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보유한 30개 브랜드 중 하나로서 전 세계 2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155개 이상 호텔을 운영 중입니다. 아시아에서는 말레이시아에 3개를 운영 중이며, 일본에 1개를 운영중입니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은 유럽에서 영감을 얻은 세련되고 정교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AC호텔에서 메리어트 플래티넘 엘리트 티어 혜택으로 뷰업글,high speed Wi-Fi,오후 4시 체크아웃을 누릴수있으며 보통의 유럽은 룸 크기가 작아서 아쉬우나 AC호텔은 룸 사이즈가 상당히 넓습니다.

 

스웨덴 관광청(visitsweden.com)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디자인 주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인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AC Hotels by Marriott)는 스웨덴 첫 번째 호텔 인 AC 호텔 스톡홀름 울릭스달(Stockholm Ulriksdal)을 개장하여 유럽,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확장했습니다.형태와 기능의 완벽한 조화로 지어진 이 호텔은 스톡홀름이 제공하는 놀라운 건축물과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을 발견할 수 있는 이상적인 기반을 제공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인 회사 인 Living Design이 이끄는 인테리어 디자인은 호두 색 구성표를 사용하여 색상, 질감 및 배열을 통해 섬세한 균형과 흐름을 만듭니다. 호텔은 깨끗하고 현대적인 라인, 미적으로 균형 잡힌 공간, AC 호텔 브랜드 특유의 고급 소재를 균형있게 사용하여 형태를 취합니다. 그 결과 투숙객에게 업무, 놀이 또는 휴식을 위한 완벽한 환경을 제공하는 조화로운 인테리어 컨셉이 탄생했습니다.

 

AC 호텔 스톡홀름 울릭스달(Stockholm Ulriksdal) 인테리어

 

"우리는 AC 호텔 EMEA 포트폴리오(portfolio)를 스웨덴으로 확장하고 깨끗하고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에 대한 브랜드의 열정에 맞는 목적지를 경험하도록 여행자를 초대하게되어 기쁩니다."라고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EMEA 브랜드 부사장 인 Jenni Benzaquen은 말했습니다.

223개의 객실을 갖춘 AC 스톡홀름 울릭스달(Stockholm Ulriksdal)은 스탠다드 킹, 스탠다드 퀸, 스탠다드 싱글, 디럭스 킹, 주니어 스위트의 5가지 객실 카테고리를 제공합니다. AC 호텔의 조화로운 디자인과 맞춤형 스타일에 중점을 둔 각 객실은 깔끔하게 정리되어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고객의 여행에서 마찰을 제거합니다. 객실은 세련된 가구, 개방형 옷장 시스템 및 나무 바닥으로 현대적인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호텔의 공용 공간은 모두 최대한의 편안함과 기능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시그니처 AC Lounge®는 낮에는 창의력과 협업 공간이며 밤에는 소셜 활동의 허브입니다. 라운지는 잘 큐레이팅 된 갤러리의 느낌을 불러 일으키는 매력적인 가구, 예술 및 현대적인 감각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전문 믹솔로지스트(mixologist)가 만든 시그니처 AC 진 토닉 또는 수제 칵테일과 함께 다양한 타파스 스타일의 간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고 편안한 객실뿐만 아니라 새로운 숙소는 마사지 트리트먼트, 피트니스 상담, 스파 레스토랑,수영장 및 한증막을 제공하는 활력 체육관(Vitalize Gym) & 웰니스(Wellness) 스파를 제공합니다.

이 호텔은 스톡홀름 시내 중심가 바로 북쪽에 있는 현지 및 국제 기업의 본거지 인 설립된 비즈니스 파크 인 솔나(Solna)에 위치해 있으며, 도시의 효율적인 대중 교통 연결을 통해 10분 이내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가장 세련된 현대식 건물부터 13 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주택에 이르기까지 투숙객은 DNA에 스타일이 묻어있는 도시에서 유명한 박물관과 갤러리를 포함한 다양한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AC Hotels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155개 이상의 디자인 중심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럽,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파이프 라인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https://news.marriott.com/news/2020/10/28/ac-hotels-by-marriott-announces-the-opening-of-its-first-hotel-in-sweden

 

AC 스톡홀름 울릭스달(Stockholm Ulriksdal)은 오프닝 프로모션으로 객실요금 25% 할인/무료 조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중입니다.

 

 

정상 객실 요금

프로모션 코드 EZR이 적용된 객실 요금

 

AC 호텔 스톡홀름 울릭스달(Stockholm Ulriksdal) 예약사이트

https://www.marriott.com/hotels/travel/stoar-ac-hotel-stockholm-ulriksdal/

 

Total 3

  • 2020-11-01 20:08

    이거 북유럽 한번 가야되나요? ^^ ㅎㅎㅎ


    • 2020-11-02 12:26

      아시아에서 영어를 제일 잘하는 국가가 싱가포르인데 싱가포르 학생들도 방학때 호주로 어학연수를 갑니다.

      한국 사람이 영어를 배우기에 가장 적합한 국가는 스웨덴이니까 아이들 방학때 스웨덴으로 어학연수를 보내세요.

      (스웨덴은 한국어와 같은 스칸디나비아어를 사용합니다) 


      • 2020-11-03 02:21

        글이 묘하게  얽혔는데 설득력이 있습니다. ㅋㅋ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