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이 오퍼 보신분 계세요? Chase Marriott Rewards $200 Statement Credit + 40,000 (+7,500) 마일 오프닝 보너스

삼시쉐낏 삼시쉐낏 · 2017-08-15 18:33 카드이야기

여름방학의 마지막 8월말의 가족여행을 최대한 알뜰하게 다녀오고자 하는 집념 하나로 간만에 열심히 카드공부 하고 있는 삼시쉐낏입니다. ^^

 

먼데도 아닌 동네 여행임에도 불구하고 (버지니아 윌리엄스버그의 부시가든 & 워터컨츄리 놀이동산(?) 투어입니다)

왜 이리도 꾸진 호텔이 비싸며 (=마일을 많이 먹음) 은근 돈잡아먹는 여행인지 모르겠네요. 투덜투덜...

 

어쨌든 총알을 좀 아껴보고자 호텔은 IHG 카드를 오픈해서 헐리데이인 익스프레스로 해결을 봤구요.

여행경비라도 세이브할까 해서 가지고 있던 Barclay를 쳐닝할까 하던차에 시간이 촉박하여 불안했는데...

 

제게 없던 메리엇 카드에 이런 오퍼가 떠서 신청해서 받았어요.

아래 스샷은 공홈에서 찍어왔습니다.

 

 

링크: https://creditcards.chase.com/a1/marriottpremier/respathmathv7?CELL=67RV

 

Capture1.JPG

 

 

현재 살아있는 메리엇 리워드 오퍼는 80,000 보너스 포인트 (3개월내 $3,000 스펜딩) + 7,500 포인트 Authorized user

라고 나오는데요, 연회비가 첫회부터 85불로 보이네요. (맞나요?)

 

저는 위 오퍼를 메리엇 공홈에서 우연히 발견했는데 First Purchase 첫 스펜딩 이후에 $200 돌려준다는 (!!!) 점과 4만+7,500포인트, 그리고 첫 연회비는 공짜 (!!!!!) 에 낚여서 신청했습니다.

 

제가 마일 가방이 짧아서 이 오퍼가 확실히 좋은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제 Need에는 맞는것 같아 보여요.

사실 앞으로 메리엇 호텔에 얼마나 묶을지 몰라서 포인트는 그다지 매력있지 않은데 첫 스펜딩 이후 $200불 (any purchase) 돌려준다는 점과 연회비 1년 무료는 큰 메리트로 다가옵니다.

 

(+ 그리고 저는 Chase 5/24에 걸려있습니다만, 이 카드는 5/24에 적용되지 않는걸로 알아요. 두어달 안에 체이스만 두개나 신청했더니 Fraud Dept에서 연락와서 꼬치꼬치 물어보긴 하더군요. 그래도 전화 통화 후 바로 approve나서 $15,000 짜리 잘 받았습니다.)

 

(++ 수정: 헉! @막시 님의 말씀을 듣고보니 이게 Chase 5/24 가 적용되는 카드였군요! 그런데 제가 어떻게 이걸 받았는지 저도 의문입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다른걸 신청할걸 그랬나요 ㅠㅠ 흠.. 아마 제가 착각하고 있는 5/24에 해당되지 않는 비즈니스 카드가 하나 있었던지 아니면 날짜를 헷갈렸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우야뜬 이 카드도 5/24 적용됩니다!!)

 

 

혹시 아직 메리엇 카드 없으신 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저만 없는건 아니겠죠 쩌업~)

첨부파일 1개
Total 5

  • 2017-08-15 21:32

    메리엇카드 저도 없어요. ㅋㅋ
    이게 생각보다 좋은 오퍼인듯 한데요.
    Air & Hotel 패키지 같은것 하시려는 분들은 많은 포인트가 더 좋을수가 있긴 한데요. 연회비가 첫해에 없는데도 $200 크레딧을 주는건 참 흔치않게 좋은 오퍼같습니다.
    이 카드도 혹시 연회비 내면서 무료숙박권을 주나요?
    그거 한가지 확인 하셔야 할듯하구요.
    제 생각엔 5/24에 해당 되는 카드로 알거든요? (그래서 저는 못해요.ㅋ)
    삼시쉐낏님은 요런것 진짜 꼼꼼하게 잘 챙기시네요!!!


    • 2017-08-15 21:45

      헐... 막시님 말씀 듣고 얼른 찾아보니 정말 메리엇 카드도 5/24에 해당되네요. 체이스 이런... ㅠㅠ
      본문 수정했습니다!!!
      여기서 의문은 제가 아무래도 제 카드 리스트 중 착각한게 있던지 날짜를 잘못봤던지 둘 중 하나인거 같아요.
      이렇게 아깝게 5/24의 마지막 카드를 메리엇 $200 크레딧에 날려버리는군요. 바이바이~~ ㅠㅠ
      그래도 당장 써야 하는 스펜딩도 부담 덜되고 여행경비도 챙긴다는 의미로 알뜰히 쓰겠습니다.

      +아 그리고 말씀하신 무료 숙박권은 당연히(!!!) 주네요. ^^

      스샷엔 짤렸는데 "Free Night Stay Every Anniversary - 1 FREE NIGHT STAY at a Category 1-5 hotel every year after your account anniversary*" 가 바로 다음 혜택입니다.

      나름 좋네요. 헤~~


      • 2017-08-15 22:16

        ㅋ 이제 5/24 밑으로 가실때까지 기다리느냐... 아니면 더 큰 바다로 나가시느냐 하는 결정이 남았어요. (엠알을 가지시려면... 흠..)
        그리고 이 메리엇 숙박권은 현재 메리엇 cat 5까지 호텔들이 별로 안 좋다고 카드취소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이게 내년에 SPG의 호텔들이 메리엇으로 어떤 카테고리에 자리를 잡는가가 주요 관건이예요. 숙박권으로 갈 수 있는 의외의 좋은 곳들이 있을 가능성이 많거든요.


  • 2017-08-15 23:14

    승인 축하드립니다~ 필요할때 받아먹는게 최고입니다~ 근데 부시가든 또 가시나요??? =3=3=3


    • 2017-08-16 00:15

      아 또가는건 아니고요. 저번에 말씀드린 휴가가 이거에요. ㅋㅋ
      제가 원래 어디한번 가려면 좀 계획을 오~~래 세워서...
      안가봐도 간것마냥 그러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