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Jan 2016 비동맹체 2. 에미레이트 항공 (Emirates)
숨은 진주 에미레이트 항공입니다.
<포인트 적립/전환>
Citi, Marriott, MR, UR
<파트너 항공사>
<어워드차트>
한국-미국, 한국-유럽 대한항공 비즈니스 왕복 발권시, 105k가 차감됩니다.
참고로 대한항공 마일로 직접 발권시 125k 차감됩니다.
이코노미의 경우에는 70k가 차감되는데, 대한항공 마일로 직접 발권시에도 70k가 차감됩니다.
황금박쥐에 이어서 숨은 진주편이네요? 🙂
어찌 에미레이츠로 대한항공을 탈 생각을 해 봤겠나요?
다시한번 SPG의 중요성이 팍팍 옵니다!!!
MR이랑 SPG 전환해서, 댄공을 저 마일리지에 탈 수도 있다니 참 좋은 것 같아요.
대한항공에서 자리만 넉넉히 풀어주면 좋겠는데 말이에요. ㅋㅋ
자리좀 풀어라!!!!!ㅋㅋ
아~ 이런 방법도 있었군요~
상반기에는 SPG 로 쭈욱 달려봐야겠어요 ㅎㅎ
하얏도 기대됩니다만^^
그러게요. 고민 되시겠어요. ㅎㅎ
에미레이츠 마일 발권은 생각도 못했던 분야 입니다. 여기서 뭔가 대박이 터질까요? ㅎㅎㅎ
검색해보니, 한국에는 jal로 일본 발권하거나, 대한항공 제주도 발권용으로 주로 사용하는 듯 합니다.
한미구간 대한항공 비즈니스로 사용한 케이스도 한건 있더라고요. 자세한건 스사사 회원만 접근가능해서 저는 확인 못했어요.
아무래도 대한항공에 눈이 가서 일단 그것만 봤는데, 좀 더 파보겠습니다. ㅎㅎ
헉 비지니스가 105k였나요? 아나를 통한 아시아나만 105k라고 생각했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런데 에미레이트를 통한 대한항공 발권은 자리가 많이 부족한가보죠?
델타 1비행기 비즈 1자리 처럼요?
한미 구간 국적기 베스트가 아래 2개인데요. 에미레이트 포함해서 3대 베스트로 바꿔야겠어요. ^^
1) ANA로 아시아나 비즈왕복 95k
2) 알라스카 마일로 대한항공 비즈왕복 105k
에미레이트는 MR에서도 전환이 된다는게 최대 장점인듯 싶습니다.
모으기 힘든 알라스카 마일은 다른 곳에 써야할 듯 싶어요. ^^
대한항공에서 전체 파트너에 비즈는 1장만 풀다보니, 에미레이트에서도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이거 신세계네요. PRG, Plat 으로 모은 MR을 나중에 델타로 넘길 생각만했었는데… 에미레이트는 다른 신세계네요. 나중에 발권 즈음에 더 열심히 공부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저도 차트 보고 처음엔 제가 잘못 본줄 알았어요. ㅋㅋ
이제 유알만가지고 댄공타는 방법보다 써먹을 방법이 많아서 좋네요.
그래도 유알이 좋기는 제일 좋더라고요.^^
어떻게 생각해 보면 대한항공 표가 에미레이츠로 발권이 되야하는게 맞는건데 저희가 그동안 몰랐던것 같아요.
알라스카 마일로 에미레이츠를 탈 수 있는데, 에미레이츠에서도 알라스카와 그 파트너들을 탈 수 있어야 하는거잖아요. 알라스카로 대한항공을 탈 수 있으니까 이게 맞는 공식인듯 합니다.
이 같은 방식으로 다른곳도 좀 더 찾아보면 재미있는것 많이 있겠어요. 🙂
맞습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쉽더라고요.
ㅇㅇ 숨은 진주군요… 전에 Emirates에 대한글 보구는 저거는 내가 할수 있는게 아니야 하구 넘겼었던 기억이 납니다… 빨리 올려주세요! 배우게요!!!
댓글 몇개로 배워보니 3자 발권 가능에 전화로 발권해야 하는데 available한지는 델타에서 보면 되나요 아님 어떻게 확인 가능한가요?
대한항공 availability가 파트너마다 조금씩 달라서요. 그나마 델타보고 전화하시면 좀 낫지 않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