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Adult only 인 곳이였군요.. 아이 동반 여행으로 가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런….
상세한 후기 감사합니다. 기회되면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네요.
-
저도 안그래도 6월에 칸쿤을 가려해서 이 호텔 리뷰를 찾아보고 있었는데 너무 반갑네요.
칸쿤 지바를 가려고 마음 먹었는데 가성비가 너무 안나올거 같아 고민이었는데, 알아보던 중 이 호텔이 검색이 되더라고요. Moxie님 리뷰 보고 결정을 해야겠어요. -
1. 자기소개 – 안녕하세요 Doubleunr 입니다. 저는 뉴욕에서 14년째 살고 있는 이민자입니다.
2. Fly with Moxie 10주년 축하 메시지 – 10주년 축하드립니다. 제가 이곳에서 눈팅을 시작했던게 3~4년 전이 었던거 같은데 참 시간이 빠르네요.
3. 2024에 달성한 각종 로열티 티어 정리/자랑 – Marriot 플랫 / 힐튼 다이아 / IHG 다이아 / 정도로 호텔 티어만 몇개 잘 쓰고 있었네요
4. 나 혼자만 잘 이용하고 있을것 같은 포인트/로열티 프로그램 간단소개 – 많은 분들이 사용하실 것 같지만 저는 T-life에서 매주 주는 shell gas 20cent/gal 할인 혜택을 잘…[더 보기]
신규 호텔이라서 새거라고 광고하느라 그랬나봐요. 하얏 공홈에서 예약할때 그 얘기가 없었는데, Adult Only가 맞더라구요. 아이들이 없어서 조용한것이 좋기는 했습니다.
바닷가에서는 다른 리조트에 있으면서 앞 바다 모래사장을 지나는 아이들은 봤어요.
좋은 리조트인건 맞는데, 아직 고쳤으면 하는것도 많이 있습니다 (식당의 셀렉션이 그렇게 많지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