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Sep 2021 라스베가스 Mandalay Bay 호텔 숙박후 맞이한 하얏 포인트 폭탄 (3만 포인트)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지난주에 다녀왔던 라스베가스 여행에서 숙박했던 호텔에서 포인트가 왕창 들어왔습니다. 🙂
제가 지난 M Life Noir 포스팅에서, Conference Rate으로 예약된 호텔숙박을 하얏계좌와 연결시키는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해드렸었습니다.
MLife Noir 티어로 제일 사용하기 좋은 혜택 – Airport Limousine Pick Up Service (MLife Noir Benefit 혜택 업데이트)
위의 포스팅에서 그 내용을 가져와 봅니다.
Conference Rate으로 예약시에 Noir 혜택 사용하는 법
- 컨퍼런스 rate으로 예약을 할 경우에 영어 알파벳으로 된 컨펌코드가 보내집니다. 이 알파벳코드로는 M Life에서는 예약 확인이 안되기에 Noir 혜택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즉, 공항에서 리모 픽업 예약을 안해줍니다.
- 실제로 도착하기 5일전정도에 위의 알파벳 컨펌코드의 예약에서 M Life 호텔의 숫자로 된 컨펌코드를 받을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보내주지 않고, 예약을 한 여행사나 관계자에게 받아야 합니다. 물론 두 예약의 이름은 같은것이고, 그 이름과 M Life Noir 티어의 이름과도 일치해야 합니다.
- 위에서 받은 숫자로 된 컨펌 코드를 가지고, Noir 멤버쉽 카드 뒤에 있는 VIP Service 에 전화하셔서 리무진 픽업 예약하시면 됩니다. (요즘엔 이 번호가 24/7이 아닙니다)
- 호텔 예약의 경우에도, 제 M Life Noir 멤버쉽에는 World of Hyatt 멤버쉽과, Southwest 멤버쉽이 연결되어있는데, 위의 숫자로 된 예약번호로 호텔에 전화하시던가, 체크인시에 확인으로 연결시켜야 합니다. 이렇게 해야지만 하얏으로 숙박기록과 포인트, 싸우스 웨스트로 600마일이 들어오게 됩니다.
수년간 이렇게 하얏 포인트와 숙박기록이 제가 매년 글로벌리스트 달성하는데 적지않은 도움을 주고 있었단 말이예요.
이런 이유로, 항상 베가스 출장/여행에서 가는 엠라이프 숙박시에는, 관련 식당에서 하는 식사비용도 모두 룸챠지로 하면서 포인트를 잘 적립해 오고 있었어요. (저희 회사 사람들이 조금 많이 먹어요.)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베가스에서 같은 계열안에 있는 호텔들에서의 expense는 본인이 숙박하는 호텔방으로 룸챠지가 가능합니다. 이번에도 했던 예를 들자면, 벨라지오 호텔에서 저녁을 먹고, 그 페이를 만달레이 베이 호텔의 제 방번호를 주고서 챠지가 가능했다는 말이예요.
매번 이렇게 하면서 베가스 방문시 평균 10,000포인트에서 15,000포인트를 항상 적립해오고 있었지요.
그런데…
이번에 다녀온 베가스 여행에서 Mandalay Bay Hotel에서 받아온 숙박후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4 QN과 29,389 포인트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는데, 맨 아래에 보시면 9월 15일까지 하는 x3 프로모션에서 저만큼이 들어왔어요.
즉, M Life에서 WOH 계좌를 연계시켜서 받는 숙박포인트에는, WOH 티어로 받는 30%도 받으면서, 이번과 같이 프로모션도 적용이 된다. 이게 핵심일듯 합니다.
World of Hyatt Upcoming Promotion(3x Pts) – 하얏 컨시어지에게서 온 이메일
기존에는 제가 개별적으로 예약을 하고 갔던적이 더 많기는 했었는데, 이번에는 단체 예약으로 신경써야 할 부분이 없던것은 아니였는데요. 계좌 연결만 잘 되어있으면 포인트는 이렇게 문제 없이 들어오게 되니까, 베가스여행 가시는 분들께서는 이것 꼭 확인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에 체이스에 하얏카드를 신청하면 받는 사인업 보너스가 3만포인트인데, 이만큼이나 받아도 되나…ㅋㅋㅋ
예약 확인당시에 Southwest Airline 계좌도 연동이 되어있다고 했는데, 이곳에서 one-time 으로 주는 600마일은 아직 계좌에 소식이 없네요. (이번엔 생각보다 많이 받아서 괜찮다 이넘들아. ㅋ)
감사합니다.
있는 사람이 더 가지는 마일같은(?) 세상^^ ㅎㅎㅎ 와우! 그냥 막시님은 그냥 쓸어 담는다는 느낌이네요~!!! ㅎㅎㅎ
이번에 솔직히 놀란건, x3 프로모션의 파워가 이정도라는거.. 그리고, 컨퍼런스 Rate으로 예약되어있는것을 개인 하얏계좌와 붙이는게, 어떤때는 잘 안되는데, 이번에 되었다는것. 이 두가지인것 같아요.
참, 오늘 보니까 싸우스웨스트 600마일도 들어왔네요. ㅋㅋㅋㅋ
마일의 세계는 정말 끝이 없네요.저도 막시님의 발끝이라도 따라가고 싶어요!
몇년 하시다가 보면, 다들 저처럼 하실텐데요 뭐. 보면 놔주지 않고 챙기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