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Continental The Clement Monterey 후기 (부제 : 숙박권이 이끄는 여행)

Chase IHG 카드에서 매년 IHG 계열 호텔 1박 무료 숙박권이 나오는데요, 여기에 인터컨티넨탈 호텔도 포함되어 있어 아주 엄청난 혜택 되겠습니다. 작년에 받았던 무료 숙박권 유효기간이 거의 끝나가서 어디에 이용할까 고민을 했었습니다.

베이에 인터컨은 샌프란에 두개 그리고 몬터레이에 하나가 있습니다. 이번에 몬터레이에서 사용을 했습니다.

여름 성수기여서인지 주말에 방잡기가 어려웠어요. 주말 방가격이 500불 육박합니다 ㅎㄷㄷ

몬터레이 인터컨 호텔 위치가 아주 갑입니다. 지도에서 위치 보시면 느낌이 팍 오실 텐데요 Fisherman’s Wharf 그리고 유명한 몬터레이 수족관이 바로 옆입니다. 관광지 정중앙이라 슬슬 걸어서 관광 하시기 좋습니다.

호텔 주차비는 발레 주차 24시간에 25불 입니다. 스트릿 파킹을 하실 수도 있지만 자리 잡기가 만만치 않아 보이구요, 근처에 퍼블릭 파킹이 있는듯 합니다. 25불이면 편하게 호텔 발레 파킹 하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체크인 직원들 응대가 역시 훌륭하더군요. 표정 환하고 프로페셔널한 느낌을 팍팍 받았습니다. 역시 인터컨이구나 느낌이 들었습니다^^

운좋게 저희 체크인 할때 달다구리 디저트를 손님들이 가져갈 수 있도록 프론트에 트레이를 가져다 놓았습니다. 몇개 집어 먹었는데 디저트 아주 예술이더군요 @.@

앰버서더가 아닌 일반  IHG 플래티넘이라 큰 혜택을 기대하기는 어려웠는데요, 그래도 룸 업글을 해주더군요.

Fire Place 가 있는 partial ocean view 로 배정해 주었습니다. 메인동은 아니고 길건너 건물에 있는 방이였어요.

그외에도 약간의 일반 플래티넘 혜택이 있었어요.

600포인트 또는 물2병에 스낵 선택이 가능했어요. 600포인트 골랐습니다.

인터넷은 IHG 멤버 모두에게 무료로 알고 있는데요, 인터넷 연결시 구매 옵션이 나오는데 구매하면 체크아웃때 금액 빼준다고 이용하라고 하더군요.

호텔 입구입니다. 오른쪽이 오션프론트쪽 건물이고 중간에 길건너가는 다리가 있고 왼쪽에도 호텔 건물이 있어요. 저희는 왼쪽 건물에 배정이 되었습니다.

아래 사진 중간쯤 3층방 이였어요.

저희방은 368호…

Fire Place

욕실…

어메니티 Agraria… 샌프란시스코 브랜드네요. 제품 만족 스러웠어요.

발코니에서 바라본 전망입니다. 길건너이긴 하지만 나름 오션뷰!!! ㅋㅋㅋ

로비가 위치한 본관 건물

바닷가 쪽에서 바라본 본관 건물이에요.

심심해서 호텔 수영장 한번 가봤습니다. 작아요.

이제 저녁 먹으러 갑니다.

Cannery Row Brewing CO

토요일 저녁이여서인지 30분 기다렸어요. 저녁 8시쯤 입장했습니다.

피시앤칩스에 흑맥주를 곁들여 봅니다. 하나 시켜서 둘이 먹었는데 배불렀어요. 물론 저희는 소식 부부입니다 ㅋㅋㅋ

다음날 아침 호텔 바로 옆 아쿠아리움을 가봅니다. 지인이 빌려주신 게스트 멤버 카드를 이용해서 오전 9시에 먼저 입장하는 영광을 ㅎㅎㅎ

멤버들 입장 입구가 따로 있습니다.

10년만에 재방문입니다. 큰 기대 안했었는데 와보니 또 좋네요^^

이날 몬터레이 만에 들어온 고래도 보는 행운이 있었습니다.

숙박권 쓰느라 억지로 간 측면이 없지 않지만 나름 만족스러웠던 숙박이였습니다. 오랜만에 관광지 한복판에 숙박하면서 관광객 티도 내고 좋았네요.^^

기돌
kidol77@hotmail.com

한국에 잘 살다가 미국 가면 더 좋은 기회가 있지 않을까 싶어 뭣 모르고 2001년부터 지금까지 미국 생활을 하고 있는 기돌입니다. 현재는 캘리포니아 산호세 베이 지역에서 직장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10여년 전부터 항공사 마일 / 호텔 포인트 게임에 빠져 들게 되어 그동안 수백만 마일과 호텔 포인트를 모아 1년에 두세번 럭셔리 여행을 저렴하게 다니는 재미에 푹 빠져 있습니다. 덕분에 이전에는 신혼여행때나 큰맘먹고 가는줄 알았던 몰디브, 보라보라 같은 휴양지를 비행기 일등석, 비지니스를 타고 고급 리조트에 거의 무료다시피 다녀오는 호사를 누려왔습니다. 그동안 여러분들과 정보 공유도 하고 자랑도 하고 싶어 다녀온 여행 후기를 올려 온지도 10여년 된듯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재밌고 좋은 정보 공유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봉다루
08/03/2015 12:25 am

좋은데요. 저도 내년부터 생길 IHG 연간 숙박권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누님 IHG 카드도 만들어야 겠고요. 🙂

Editor
08/03/2015 2:22 am

저는 좀전에 Miami South Beach에 잠시 다녀왔는데, 이렇게 멋진 후기를 올리셨네요?@@
호텔 경치 정말 좋습니다~~
IHG 숙박권 정말 좋은것 같아요. 저도 지난번에 억지로 쓰느라, 멤피스에 $150밖에 않하는 할리데이인에서 써먹었지만, 새로 받은것은 코스타리카 인터컨에서 쓰려고 째려보고 있습니다. (다른 이유로, 다른곳을 찾아봐야 할것 같은데요.)

Editor
08/03/2015 3:25 am
Reply to  기돌

기돌님 댓글의 두번째 문장은 안본것으로 하겠습니다

날나리패밀리
08/03/2015 4:46 pm

저희 이번에 이 카드 만들었는데 이 혜택이 없어지면 절대로! 안됩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