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권이 이끄는 여행 – 샌프란시스코

일단 호텔 가기 전에 점심을 먹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놀러갈때 종종 들리는 식당입니다. 소롱포 유명한 곳인데요… 샌프란에 두군데 있는데 제가 방문한 곳은 분점입니다.

Shanghai Dumpling King

맛있습니다. 맛나게 잘먹고 가끔 배탈이 나기도 합니다… ㅋㅋㅋ

식사를 마치고 호텔에 들렸다가 바로 Ferry Building 으로 갑니다. 정확한 시간은 모르겠는데 점심 전후로 Farmers Market 이 열리는듯 합니다.

시식도 좀 해봅니다. 초코렛 맛나요… 시식이라 ㅎㅎㅎ

Farmers Market 구경을 하고 Ferry Building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관광객 많아요. 인파에 휩쓸려 봅니다.

샌프란에서 유명하다는 blue bottle 커피를 맛보로 갑니다.

줄이 좀 있었지만 아주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네요. 에스프레소에 물타먹었습니다.

여기에 Hog Island Oyster 가 있는데 방문은 안하고 구경만 해보았네요.

입장은 이렇게 밖에서 줄서서 들어갑니다.

Ferry Building 구경을 마치고 다시 호텔쪽으로 가서 우버를 타고 Macy 로 갑니다.

샌프란 다운타운의 중심… 메이시 입니다. 크리스마스 기분 느끼기에 제격인 곳인데 관광객들로 아주 붐비네요. 길도 많이 막히구요.

메이시 옆쪽에 차길을 아예 없애버렸네요 @.@

쓰윽 둘러보고 Westfield shopping mall 에 가서 구경 좀 더 했는데요… 그러다 재밌는 곳을 발견 했습니다.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요 샌프란시스코와 뉴저지 Short hills 두군데만 있는 VIP Lounge 입니다.

Chase United Card Member 전용 라운지 입니다. 이 카드 사용자가 이리 많던가요 @.@

라운지에 테이블 자리 맡을 수가 없을 정도로 붐벼요.

한편에서 상품 무료 포장 행사가 열리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2시간 기다려야 된다고 해서 포기 ㅠㅠ

한편에 음료수 준비되어 있구요

Keurig 캡슐커피 머신이 5~6개정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많이 붐벼서 콜라 한잔, 물 한잔 마시고 나왔습니다 ㅋㅋㅋ

다시 우버타고 호텔로 돌아왔네요.

기돌
kidol77@hotmail.com

한국에 잘 살다가 미국 가면 더 좋은 기회가 있지 않을까 싶어 뭣 모르고 2001년부터 지금까지 미국 생활을 하고 있는 기돌입니다. 현재는 캘리포니아 산호세 베이 지역에서 직장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10여년 전부터 항공사 마일 / 호텔 포인트 게임에 빠져 들게 되어 그동안 수백만 마일과 호텔 포인트를 모아 1년에 두세번 럭셔리 여행을 저렴하게 다니는 재미에 푹 빠져 있습니다. 덕분에 이전에는 신혼여행때나 큰맘먹고 가는줄 알았던 몰디브, 보라보라 같은 휴양지를 비행기 일등석, 비지니스를 타고 고급 리조트에 거의 무료다시피 다녀오는 호사를 누려왔습니다. 그동안 여러분들과 정보 공유도 하고 자랑도 하고 싶어 다녀온 여행 후기를 올려 온지도 10여년 된듯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재밌고 좋은 정보 공유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12/23/2015 5:21 am

어마어마합니다.
딤섬집에서 저는 계속 먹었을수도 있었겠어요. @@
Hog Oyster Bar 도 좋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어요~~

12/23/2015 12:35 pm

소롱포 먹으로 갈거예요~~@@
이집 찜!!

02/16/2016 5:15 am
Reply to  기돌

소롱포 먹으러 진짜 이번에 가 보려고 하는데요. 여기 주차는 어떻게 하나요?
그리고, 소롱포 말고, 사진에 있는 다른 만두는 칠리소스예요? 아니면 garlic 소스예요?
캐쉬만 받나보더라구요. ㅋㅋㅋ

12/23/2015 1:39 pm

소롱포가 뭔지 검색해봤습니다. 스프/육수가 들어있다니 맛이 궁금하네요. @@

12/23/2015 7:30 pm
Reply to  기돌

저는 소롱포는 누가 옆에서 말릴때까지 먹어요~ ㅋㅋㅋ

12/23/2015 9:26 pm
Reply to  Moxie

점점 더 궁금해지네요. ㅎㅎ

12/23/2015 9:26 pm
Reply to  기돌

전문점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12/23/2015 10:55 pm
Reply to  늘푸르게

제가 옛날에 어딘가에 맛집후기에 한국에 현대백화점에서 먹었던 후기가 있을거예요.
거기도 정말 맛있게 하더라구요.
아틀란타에서는 딤섬집은 몇개 있는데, 소롱포를 하는 집은 아직 못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