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Aug 2016 Hyatt Ziva Los Cabos 5편 – 식당 El Molino
마지막 저녁을 먹었던 멕시코 식당 El Molino 입니다. 역시 저녁에만 오픈하는 식당입니다.
아침 점심 부페를 제공하는 La Plaza 식당과 입구가 마주보고 있는데 내부는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보통은 내부 연결이 안되도록 막아 놓았다가 특별한 경우에는 내부 연결해서 양쪽 같이 사용하는 경우도 있는듯 합니다.
저희가 토요일에 도착했을때 저녁인데도 La Plaza와 El Molino 두군데 모두 동시에 오픈해서 저녁 부페가 제공되었습니다. 내부가 연결이 되어서 하나의 거대한 식당이 된셈인데요… 저희는 저녁에 항상 이런식으로 운영하는줄 알았는데 일요일부터는 저녁에 La Plaza 쪽은 문을 닫고 이용을 안하더군요.
마지막 수요일에도 원래는 La Plaza 쪽은 저녁에 문을 닫았었는데 이날 오후에 쏟아진 폭우때문에 해변가에 위치한 식당들이 저녁을 제공하지 못하고 식당을 닫는 바람에 예정에 없던 La Plaza가 저녁에 문을 열고 저녁 부페를 El Milino와 함께 제공했습니다.
El Molino만 오픈해서 제공하는 저녁부페는 음식종류가 좀 적었어요. 대신 La Plaza와 함께 오픈했던 날들에는 훨씬 다양한 저녁 부페가 제공되었습니다. 잡설이 길었는데 음식 사진 주욱 보세요 ㅎㅎㅎ
La Plaza와 함께 저녁 부페가 제공된 날입니다.
타코, 살사, 그릴에서 구워지는 각종 스테이크와 해산물들 음식 종류 너무너무 많습니다. 심지어 피자도 맛나구요.
정말 거대한 위를 가지고 싶었습니다 ㅎㅎㅎ
사진 다시보니 남기고 온 저 음식들 생각이 다시 간절해 지네요.
추가로 첫날 토요일 저녁 부페 사진도 몇장 추가로 투척하고 갑니다…
휴~ 엄청납니다!!
살 찌셔서 오셨을듯 한데요? 🙂
당연하죠. 위가 늘어난거 같어 괴로워요.
기돌님 사진보고서 오늘은 점심때 Frontera에 다녀왔어요.
멕시칸 음식!!! ㅋㅋㅋㅋ
음식 사진들이 다 대박이에요
배고파졌어요
음식이 너무 많아도 고문이더라구요. 보고도 못먹는 고통. 지나고 나면 못먹어서 생각나는 고통…
부페의 뫼비우스 띠라고나 할까요
훌륭합니다. 다음 번 코스 예약합니다 ~
만족한 여행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