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Sep 2016 Hyatt Ziva Los Cabos 6편 – 식당 La Hacienda / La Plaza 아침 부페
La Hacienda Beach Grill
점심 저녁 부페를 제공하는 La Hacienda 입니다. 점심부페는 매일 제공되는건 아니고 일주일에 두세번 정도 점심에 오픈합니다.
해변가에 위치한 덕에 야외 테이블에서 시원한 전망을 즐기시면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땡볕일 경우에는 땀 흘리면 식사를 하게 될듯 합니다.
저희가 방문했던 때에는 날씨가 흐려서 밖에서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식사하기 딱 좋았습니다.
야외에 테이블이 있고 음식은 실내에서 가져오게 됩니다.
부페 식당들에서 제공되는 음식들이 대체적으로 대동소이 하긴합니다만 그래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La Plaza
아침 부페
아침은 형식적으로 의무적으로 조금이라도 먹으려고 노력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아침부페에 진수는 바로 이 애플망고 입니다.
간혹 미국에서 멕시코산 애플망고를 마트에서 사서 맛본적이 있는데 제대로 익지 않아서인지 항상 신맛이 강하고 맛있다는 느낌이 없었습니다. 여기와서 잘익고 싱싱한 애플망고를 먹어보니… 제가 먹었던 망고는 진짜가 아니였습니다.
어찌나 새콤 달콤 맛있는지… 동남아 망고에 견줄 정도의 풍미에 깜짝 놀랐습니다. 아침마다 꼭꼭 챙겨 먹었습니다.
다만 부페임에도 애플망고는 인기도 많고 수량이 충분이 제공되지 않아 비어있기 일쑤였습니다.
La Plaza 점심부페는 저녁부페와 큰차이가 나지는 않았던것 같아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5편이 먹방 전부가 아니었네요? @@
All Inclusive의 진술을 보는것 같아요. 와~
저는 망고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위에 보이는 망고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먹방이 한편으로는 커버가 안돼요 ㅎㅎㅎ
저 망고는 막시님도 좋아하실거에요. 멕시코 망고특유의 향이 좀 나기는 한데 거슬릴정도는 아니거든요.
또 배고파졌어요
왜 이런 포스팅은 꼭 점심시간 전에 보게 되는 것인지
그래야 점심을 더 맛나게 드시자나요^^
덕분에 오늘 점심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하
오호~ 애플망고 제대로 된 애플망고는 멕시코에서 먹어봐야겠군요~
아~ 떠나고 싶습니다.
현지 과일은 언제나 진리입니다!!!
아… 역시 올인클루시브의 꽃은 레스토랑이네요.
다 방문해야하니 적어도 4박은 해야합니다. 5박도 괜찮은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