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Canada niagara Falls 지역 WEGO bus pass 48 시간 사용권

날나리패밀리 날나리패밀리 · 2017-07-06 20:48 정보 여행정보

안녕하세요, 뉴욕에서 시작헤서 PEI를 돌아 퀘벡과 나이아가라까지 한바꾸 돌아 집으로 왔습니다.ㅋㅋㅋ 딸래미도 빨강머리 앤 팬이 된지라 저의 중딩시절 염원의 장소인 PEI를 드디어 가봤어요. 좋더라구요. 강추!

나이아가라는 어쩌다 보니 이번이 5번째 방문입니다만, 여전히 웅장하더라구요. 저번에 간 것이 딸래미 3살 때인데, 아들넘까지 끌고 가니 감회가 남달랐습니다. 아, 본론으로 들어가서...

호텔에서 Canada niagara Falls 지역 WEGO us pass 48 시간 사용권을 줬는데, 저희는 패스에 포함이 되어 있어서 쓸 일이 없었습니다. 설명 들어보니 처음 탈 때 액티베잇이 되어 48시간을 쓸 수 있다고 하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잘 쓰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이 버스가 나이아가라 온더레이크 까지도 가더군요? 와이너리 투어 하실 분들은 직접 운전 안하시고 시음 열심히 하실 수 있는 대안이 될 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저희는 운전해서 들렀다가 나이아가라로 와서 안전하게 마셨습니다) 나이아가라 근처가 파킹 찾기가 힘들어서 어짜피 다들 호텔에 차 넣어 두고 이 버스 타고 다니더라구요.

혹시나 필요하신 분들은 답글 주세요!

• 2017-07-07 00:47

제가 정말가고싶은 PEI ..
    저도 빨강머리앤때문에 꼭 가보고싶었던곳이에요
    나이아가라 갔을때 호텔 패키지에 와아너리투어가 있어서 다녀왔던 기억나네요
    다음엔 차렌트해서 꼭 PEI 다녀와야겠어요

• 2017-07-07 04:10

강추! 그런데 웬만하면 비행기로 charlotte town이나 halifax 까지는 가셔서 차를 렌트하는 게 좋을 듯 해요.
      꽤! 멀더라구요. 그래도 가는 길에 작은 어촌 타운 등에 들러서 점심도 먹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잘 놀면서 다녔어요. 매년 여름에 하는 빨강머리 앤 뮤지컬을 봤는데(올해로 53년째래요) 의외로 재미 있어서 깜놀. 애들은 신이 나서 어쩔 줄을 모르고 다음 번에 여기랑 노바 스코시아 그 윗쪽만 다시 길게 오자고 했네요.

이니스킬린이랑 펠러 와이너리 들러서 아이스와인을 사 왔는데 7년 전 와이너리 투어랑 또 달라 졌더라구요. 무슨 얼음 방을 지어 놓고 그 안에서 아이스와인을 서브하는 등 나름 애들도 즐길 수 있게 해 두었어요.

• 2017-07-07 00:52

Niagara on the lake!!! 또 가고 싶어요!!!

• 2017-07-07 04:12

참 한적하고 아름다운 곳이예요. 경치가 좋아서 여기 저기 피크닉하는 사람들이 참 많았어요. 보기만 해도 힐링. 나이아가라 폭포보다 여기가 더 맘에 들었답니다. 😉

• 2017-07-10 06:00

와아~ 날나리패밀리님 잘 다녀오셨군요!!

제가 어릴적 머리속으로만 그려보던 PEI를 다녀오셨다니 너무 부럽습니당~~~^^

나중에 시간되시면 사진으로 좀 보여주세요~ 🙂

• 2017-07-12 14:22

일단모아님도 한국 잘 다녀오셨어요? PEI 강강추입니다. 가기가 어려워서 그렇지 오고 싶지 않았어요. 일주일 이상 지내기도 참 좋아 보이더라구요. 🙂 사진...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