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시점에서 어떤 새로운 카드가 좋을까요? (호텔관련 카드 고려중)
카드이야기 ·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델타 마일리지로 70000마일에 한국행 티켓을 예매해서, 한국가는 일정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최근에 새롭게 잡오퍼를 받아 Fremont쪽으로 이사를 가게되어 아쉽지만 한국행 일정을 연말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
그래서 연말에 한국행 항공권을 새로 예매하기 위해 알아보고 있는데, 유상발권으로 스팬딩을 채워서 사인업보너스를 받을 새로운 카드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지난번에 (이미 캔슬한 항공권에 대하여)예매할 때 사파이어 카드로 채우게 되어서 사인업은 이미 받은 상태입니다.
아직 호텔 카드를 보유하고 있지 않아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
최근에 IHG랑 Marriott 사인업 보너스가 좋은 것 같은데, 여행이 잦은편이 아니라 라운지를 갈만한 항공사 티어가 없어서 힐튼서패스가 PP카드 혜택도 있고 해서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호텔 카드 혹은 다른 카드를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아래는 저랑 아내의 보유카드 리스트 입니다. 😀
본인: 체이스 프리덤 언리미티드, 사파이어 (2022년 4월 가장 최근에 오픈), 아멕스 골드, 델타골드, 시티 리워드 플러스, BOA 캐시리워드, 애플 카드 (2/24 상태)
아내: 체이스 플렉스, 사파이어, 시티 프리미어 (2022년 1월 가장 최근에 오픈), 아멕스 힐튼 아너, BOA 캐시리워드 (4/24 상태)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