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제게도 아멕스 팝업이...
카드이야기 ·
안녕하세요, 세계여행입니다.
어제 체이스 잉크 비지니스 캐쉬 카드를 온라인에서 바로 승인 받은데 이어... (Moxie님 링크 사용했는데, 매번 느끼는 거지만 Moxie님 링크가 정말 승률이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매번 승인)
오늘은 아멕스 골드를 신청하려고 했는데요...
(아내 골드 계정에서 리퍼럴하면, 아내는 3만 리퍼럴 보너스에 3달간 레스토랑에서 +5MR / 저는 9만 MR+$250을 돌려받는 핫딜이어서...)
근데 어제 승인받은 잉크 비지니스는 '좀 어렵겠다' 생각했는데 바로 승인 받아서 놀랐다면,
오늘 아멕스 골드는... 팝업이 떠서 놀랐습니다.
(저는 그동안 팝업을 말로만 들었지 뭔지 몰랐는데, 막상 뜨니까... '아, 이게 바로 그거구나' ;;)
제가, 그동안 아멕스는 연회비 없는 힐튼 카드만 3년 전에 오픈해서 하나 가지고 있어서..
두번째 카드로 골드 하나 더 만드는 건 큰 문제가 없다 생각했고, (겨우 두번째 카드인데 설마 팝업 뜨겠어? 그런 생각..)
또 아멕스 공홈에 이따금씩 들어가서 "Check if you Pre-Qualify for Offers" 여기에 정보 좀 입력해서 돌려보면,
늘 플래티늄과 골드가 qualified라고 떴었거든요. (물론 여기에 뜬다고 무조건 받는다는 보장은 없다고 들었습니다만..)
아마 제가 힐튼 카드를 (장롱행까지는 아니지만) 이따금씩 10-20불 수준으로 간간히만 써서 그런 것 같기도 하구요,
아니면, 혹시 어제 승인받은 카드 영향도 있나요? (왠지 상관 없을 것 같긴 한데... 팝업이 뜨니 여러 가지 이유를 생각 중입니다 ㅎㅎ)
아니면, 그동안 힐튼 카드 별로 쓴 것도 없는데 아내 3만 리퍼럴 보너스에 3달간 레스토랑에서 +5MR / 저는 9만 MR+$250.. 이 보너스가 너무 과해서(?) 괘씸해서 진행이 안되는건지... (정말 별의별 이유를 생각중이죠? ㅎㅎ)
(DOC에 보면, 어떤 사람은 이렇게 신청했다고 하는데 말이죠)
Moxie님이 예전에 쓰신 글에 따르면,
팝업을 피하려면 매달 500불 정도 쓰면 도움이 된다고 하셨지만,
이 딜은 곧 몇일 뒤에 끝나는 딜이라... ㅎㅎㅎ
내일 다시 아내 리퍼럴 통해서 시도해보고,
정 안되면 이번 오퍼 마지막날(8일) 아내 리퍼럴 없이 그냥 9만만 받는 걸로 시도해봐야 하나 싶네요...
(아, 아까운 리퍼럴 3만...)
이런 대박딜이 다시 돌아오려나... 하는 마음에 잡고 싶지만, 잡히지 않아 마음이 좀 쓰린 토요일입니다... ㅎㅎㅎ
(어제는 비지니스 승인 받고 그렇게 좋더니... ㅠㅠ ㅋㅋ)
..
근데, pre-qualify 되는지 확인하는 창에 정보 넣고 돌리면, 계속 이런 식으로 나오는데...
제가 작년에 아멕스 카드를 연적이 없는데, 왜 이런 건가요?? 아니면 이 문구가 그냥 일반적으로 이렇게 나오는건가요?
11